달콤함세상

<부천 중동 카페/신중동역 카페> 이해공간

꿈모시 2021. 6. 27. 18:1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중동카페 #신중동역카페 #이해공간 이야기 함께해요.

 

외관부터 올화이트인 #카페이해공간 은 깔끔한 느낌이 가득했습니다.

내부 역시 올화이트였는데요. 의자나 가구 몇가지를 우드색으로 배치함으로써 따스함까지 더했더라구요.

좌석은 메인 공간과 복층 공간이 있습니다.

층고가 높은 편이였는데 복층이 있으니 왠지... 펜션 놀러온 기분이 났다고 할까요??

이런 구조의 펜션들 많잖아요. ㅋ 어디 않을까.. 고민하다가 복층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복층 좌석들은 모두 2인 좌석이며 테이블이 낮아요.

저는 테이블 낮은 걸 좋아하지 않는데.. 뭔가.. 괜히 불편.. ㅋㅋ 하더라구요.

그래도 여기에서는 복층에 앉아야할 거 같아서 복층에 앉았죠. ㅋ

 

메뉴 역시 심플, 처음엔 딸기의 이해를 마실까 했습니다.

아시다시피.. 제가 딸기를 정말 사랑하잖아요.

근데... 밀크티가 이해와 공간 두가지 있더라구요.

흠... 이건.. 뭔가.. 두가지 중 골라 마셔야할 거 같은 느낌?? ㅋㅋㅋㅋ

그래서 공간 밀크티를 골랐구요. 초코쿠키 치즈 케이크도 추가했습니다.

 

꺄!! 이런 비주얼 넘 좋아요!!!

사진을 백만장 찍게 만들죠.

나무 쟁반에 밀크티 그리고 블랙접시에 담긴 케익엔 슈가파우더가 송송!!! ㅋㅋ

 

제가 선택한 공간 밀크티..

실은... 이해와 공간... 밀크티가 어떤 차이가 있는지...

사장님께 여쭤봤었는데.... 기억이.. 안 나요.. ㅠㅁㅠ

물론 메뉴판에 어떤 홍차를 사용했는지 나와있지마는...

흠... 뭐.. 제가 듣고.. 제 취향의 밀크티를 골랐겠죠?

그래도 밀크티가 아주아주! 맛있어서 만족스러웠던 건 기억납니다.

이 날 저 혼자 갔던거라, 우리 남편 밀크티도 사갈까 생각도 했었거든요.

그랬다는 건... ㅋ 맛있었다는 이야기!!! ㅋ

 

케익도 달콤. 좀 달긴했지만 뭐.. 충분히 감당할 만한 ㅋㅋ 기분좋은 달달함이였어요.

뭐... 케익이야 달달한 거 먹고 싶어서 먹는 디저트 아니겠어요? ㅋ

차분한 분위기 속에 업무도 좀 보고 한가로이 보낸 시간.

다음엔 꿈남편이라 같이 가보려구요. 그 땐, 딸기의 이해 먹을래요. ㅋ 이힛!!

오늘은 어떤 하루 보내셨나요?

저녁식사 맛있게 하시고 내일은 더더 행복하세요.

 

<부천역 카페/부천 카페> Vanilla Village/바닐라빌리지

https://ggumosi.tistory.com/1090

 

<부천역 카페/부천 카페> Vanilla Village/바닐라빌리지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역카페 #바닐라빌리지 이야기 함께해요.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역카페 #바닐라빌리지 이야기 함

ggumosi.tistory.com

 

<시흥 카페> 베니어 베이커리카페

https://ggumosi.tistory.com/1122

 

<시흥 카페> 베니어 베이커리카페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시흥카페 #베니어베이커리카페 이야기 함께해요. 어느 화창한 주말의 오후, 계획없이 집에서 빈둥 빈둥거렸던 날...이였죠. 그런데 말이죠... 날씨가.... 완전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