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부천 상동역 레터링케이크> 당일 구입 가능한 포코앤포코/POCO N POCO

꿈모시 2021. 11. 23. 15:42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레터링케이크 #상동역케이크 #포코앤포코 이야기 함께해요.

 

꿈부부의 8주년 #결혼기념일

기념여행으로 순천&여수를 미리 다녀왔고 당일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가보자 했었는데요.

제가 기념일 전 날, 코로나 백신 2차 접종을 하게 되면서 어쩔 수 없이 소소하게 보내게 됐답니다.

뭐.. 이미.. 기념여행을 다녀왔으니 집에서 쉬는 것도 나쁘지 않다 생각했는데...

왜 그런지.. 막상 당일이 되니 서운한 기분이 들더라구요.

결국 작은 케이크 하나 준비해 아기자기하게 챙겨보기로 했죠.

폭풍 검색?이 아닌.. 단순하게 케이크 맛집을 검색하던 중 ㅋㅋ #레터링케이크 를 당일에 구입할 수 있는 곳 발견!!

카카오톡채널을 통해 오전 11시쯤 연락을 남겼는데 오전 중에 빵을 굽는 시간이라 답변이 늦었다고 하시더라구요.

오후 3시 이후에 방문하면 구입이 가능하다고 해서 시간 맞춰 출동했습니다.

 

진열되어 있던 케이크는 사진 촬영이 금지 되어 있어 담아오지 못 했구요.

도시락케이크는 나와있는 케이크 중에 맘에 드는 걸 선택 한 후

원하는 글귀를 종이에 적어 드리면 바로 작업해 내어주신 답니다.

저희는 방문 전에 미리 예약 후 송금까지 해뒀는데

막상가서 보니 케이크 사이즈가 생각보다 작긴 했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덕분에 이렇게 기념일을 챙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주황색 바탕에 무지개와 구름이 있는 케이크를 골랐고,

'8주년♥ 결혼기념일' 이라는 글귀를 부탁드렸었죠.

 

초는 집에 있는 것들을 사용하려다가..

또 분위기 낸다고 ㅋㅋㅋ

하트 뽕뽕 스마일로 구입까지 해왔다는. ㅋㅋㅋ

 

문득.... 청첩장의 글귀가 새록 생각났던 순간.

[첫만남은 어색하고 수줍었습니다.

새하안 눈이 내리는 계절에 시작된 인연은 다섯번의 겨울을 지나 소중하고 특별한 운명이 되었습니다.

이제 운명이 된 인연을 부부의 연으로 이어가려 합니다.

평생 함께하며 서로에게 위로가 되고 기쁨과 행복 속에 감사하며 살겠습니다.

저희 두사람의 결혼을 가까이서 함께 자리하시어 축복해주시면 더없는 기쁨이겠습니다.]

 

케이크시트는 초코맛!!!

스푼이 삽모양인 탓인지 ㅋㅋ 땅 파는 듯...하게 연출됐지만. 나름 촉촉하니 좋았고,

맛 역시 꽤나 괜찮았습니다. 케이크 빵이며 크림도 지나치게 달지 않고 적당한 달달함이라 만족했고,

조각 케익 두 조각 정도의 양으로 꿈남편과 커피 한 잔 하며 먹기 딱이였네요.

포코앤포코, 당일 레터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점에서 매력적이지만

가격 대비 좀 아쉽다는 생각이 든 것도 사실이에요.

물론... 제가 레터링 케이크를 사본 적이 없어서... 가격 비교가 어렵기도 하지만,

제 기준으로 케익 크기만 봤을 때 좀 비싸다 느꼈답니다.

그래도 저희처럼 당일 급하게 이벤트 준비하시는 분들껜 추천해요!!!

 

<부천 상동/상동역 카페> TARR TARR/타르타르 부천상동점
https://ggumosi.tistory.com/612

 

<부천 상동/상동역 카페> TARR TARR/타르타르 부천상동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 상동역 카페, TARR TARR/타르타르 이야기 함께해요. 타르타르는 강남역 갈때부터 눈에 담아뒀던 곳이랍니다. 그렇게 자주갔던 강남점은 못 가봤고 이번에

ggumosi.tistory.com

<부천역 카페/부천 카페> Vanilla Village/바닐라빌리지
https://ggumosi.tistory.com/1090

 

<부천역 카페/부천 카페> Vanilla Village/바닐라빌리지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역카페 #바닐라빌리지 이야기 함께해요.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역카페 #바닐라빌리지 이야기 함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