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부천 상동/상동역 카페> TARR TARR/타르타르 부천상동점

꿈모시 2018. 10. 20. 11:0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 상동역 카페, TARR TARR/타르타르 이야기 함께해요.




타르타르는 강남역 갈때부터 눈에 담아뒀던 곳이랍니다.
그렇게 자주갔던 강남점은 못 가봤고 이번에 상동역에서 발견하고 출동했어요.



타르타르 상동점은 7호선 상동역 1번 출구로 나와
바로 앞쪽에 있는 건물사이 길로 들어갑니다.
그 길 끝에서 왼쪽으로 향하면 발견할 수 있어요.


매장 한쪽에 타르트 만드는 부엌이 있구요!!!!
집모양의 통유리 부엌 넘 이쁘죠??
타르트 나오는 시간은 11시, 18시 하루 두번입니다.





좌석은 대부분 2인~4인 좌석이고
중앙에 6인?정도 앉을 수 있는 큰테이블이 있어요.
자리에 무릎담요도 마련되어 있었답니다.




맛있겠다!!! 에그타르트!!!!
이거 담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안 골랐는데
나중에 다른분들 보니 꼭 고르시더라구요.
다음엔 저희도 기본 타르트 꼭 먹어볼래요!!!




타르트만 있는 줄 알았는데,
몇몇개 다른 빵들도 있었구요.

 

꺄!! 정말 다양하고 이쁜 타르트들!!!
뭘 먹어야할지 몰라 직원분께 살짝 여쭤봤는데
원래는 딸기가 제일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지금은 딸기철이 아니라서 없다고... ㅠㅠ
대신 BEST에서 고르면 좋다고 알려주셨어요.






어쩜 하나같이 모양이 이리도 이쁠까요?
종류가 워낙 다양해서 고르기 진짜 힘들었어요.
무엇보다 사이즈가 꽤 커서 더더 맘에 들었답니다.








엄청난 고민과 고민끝에,
BEST 중에, 유자타르트와 오레오타르트를 선택했어요.



메뉴판을 넘 작게 찍어와서 금액이랑 안 보이실 텐데요.
음료는 커피와 에이드, 스무디까지 있고,
금액은 4,000~5,500원 정도랍니다.
꿈부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카푸치노를 주문했어요.




반짝 반짝 금색쟁반에 나온 음료!!!!와
흰접시에 담겨진 타르트!!
꺄오 맛있겠다!!! 역시 디저트는 사랑이네요.

  

커피는 양 많고 맛도 좋았어요.
달달한 디저트라 아메리카노랑 카푸치노를 선택했는데
아주 탁월했어요 이힛!!!

  




꿀맛이였던 두가지!!! 타르트!!!
유자는 상큼달콤하니!!! 유자맛도 진하고
꿈부부가 좋아라하는 딱 그 유자맛!!!! GOOD!!
오레요는 크림이 진짜 진해요. 유자랑은 다른 크림 맛으로,
진한 크림에 오레오까지 맛있긴했는데 계속 먹다보니 살짝 느끼하다는 생각도 들었는데요
그래도 음료랑 먹으니 딱 좋았습니다.
두가지가 다른 맛을 선택했 건 신의 한수였네요 으하하하하하!!!!

벼루고 벼루다가 이제야 가본 타르타르!!
직원분도 넘넘 친절해서 좋았고 맛도 양도 대만족!!!
앞으로 자주 찾아 다양하게 냠냠할래요!!!!

 

  

 

<신중동역/부천 카페> 롤링핀/ROLLING PIN 부천중동점
http://ggumosi.tistory.com/583

 

<부천 옥길 카페> 사치바이로로
http://ggumosi.tistory.com/441

 

<신중동역 카페> COFFEE GENIUS/커피지니어스
http://ggumosi.tistory.com/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