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부천 백만송이 장미축제> 백만송이장미원/부천장미축제

꿈모시 2018. 6. 8. 16:29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 백만송이 장미원/부천 백만송이 장미축제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주말은 장미나들이를 위한 나날였습니다. ㅋㅋ
토요일엔 서울대공원 테마가든(http://ggumosi.tistory.com/541)에서 장미나들이를 즐기고?
일요일 오후엔 부천 백만송이 장미원에 다녀왔어요.





 


  


이미 여러번 잇님들과 함께했던 이 곳!!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장미축제장이라는 사실!!!

저기~~~ 에서 여기까지~~~ 진짜 다 장미 장미 장미!!! 

  



  


  


워낙 다양한 종류의 장미와

또 워낙 꽃이 빼곡히 심어져 있어서!!!

장미 구경하는 맛이 제대로 나는 곳이랍니다. ㅋㅋ



  


  


서울대공원처럼 다양하게 꾸며져 있진 않습니다.

몇개의 조형물과 꽃터널이 정도만 있으며, 꽃 종류도 오직 장미!!인데 뭐 장미축제잖아요.

무엇보다 서울대공원보다 장미꽃 종류가 많답니다. 양도 그렇구요.

그냥, 저기~~~ 에서 여기까지~~~ 다 장미 장미 장미!!!  ㅋㅋㅋㅋ




  





악!! 꿈무룩... 꽃잎이... 다 떨어졌습니다.....

안 그래도 더위에 힘들어하는 꽃들을 더 힘들게하는 건,

나만 사진 이쁘게 나오면 된다며 꽃밭으로 마구마구 들어가는 사람들!!!

호루라기를 불며 단속을 해도 그 눈을 피해 들어가고 단속하시는 분한테 걸려서 망신을 당해도 또 들어가는.....,

서울대공원에서도 꽃밭에 들어가지 말라는 안내가 나오고 그랬는데요. 들어가지 말라는 안내판이 있어도.. 들어갔던... ㅠㅁㅠ

이곳에도 꽃밭으로 들어가는 분이 계셨는데 가방에 꽃잎이 걸려서 결국 다 떨어진 걸 목격했습니다. 흑흑.

우리 꽃밭에 들어가지 맙시다!!! 저도 철 없던 대학생때 쯤? 들어갔던 적이 있었답니다.

하지만 우리 달라지자구요. 그래야 우리 모두 오래 꽃을 볼 수 있잖아요. 









아직도 꽃밭에 들어가시는 분들도 있지만,

또 예전에 비해 많이 좋아진거 같아요 아무래도 단속을 하고 하니... 그런 것도 있는거 같고 

꽃밭으로 들어가시는 분들께 들어가지 말라고 말씀해주시는 어르신분들도 계셔서 그런거 같네요.

가끔 너무 심해서 용기내 저희도 말하는데... 안타깝게도 전혀 안 통하더라구요 ㅋㅋ

저 원래 성격 되게 안 좋은데, 그냥 좋게 말하니.. 안되나봐요!!!! 그냥 성격대로 할까요?? ㅋㅋㅋㅋ

  





  


나 다음에 올 누군가를 위해 장미를 소중히하자라는 마음만 있음 될거 같아요.

예전에도 비슷한 내용을 포스팅한 적 있는데요.

내일 아님 모레, 내 가족, 내 친구가 올 수도 있잖아요?

자연을 사랑하고 소중히 하자구요!! 저도 더 노력할겁니다!





  



  


너무 흥분해서 말이 길었네요.

근데 이번 포스팅은 진짜 꽃뿐이죠?

다른 곳들에 비해 진짜 꽃만 있는 곳이기에 ㅋㅋㅋ

아!! 이곳도 돗자리 가져오셔도 됩니다.

장미원 주변으로 돗자리 펼곳도 있구요. 근처에 아이들이 놀수 있는 놀이터도 있어요.

꽃 구경하고 돗자리에 앉아서 여유 즐기셔도 좋답니다.

  





  


저희는 1시간 정도로 아주 짧게 나들이를 즐겼어요.

덥기도 했고, 둘 다 커피가 너무 간절해서 요즘 자주 가는 카페로 gogo!!

그 이야기는 다음에 함께해주세요.


아!! 장미축제는 6월 10일까지로,

LED 조명으로 불을 밝혀 야간에도 볼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올해는 다시 찾을 시간을 안될거 같은데 내년엔 야경에 가 보려구요.

이제 다녀오실 분들은 밤나들이도 즐겨보세요.

  


  



  


오늘 포스팅의 마무리는 부부셀카!!

이힛!! 잇님들 저 핸드폰 바꿨어요. 음하하하하하하!!!

핸드폰 바꾼 기념으로 요즘 핸드폰으로 사진 많이 찍고 있거든요.

핸드폰 개봉기도 곧 올리겠습니다.


내일은 기다리던 주말입니다.

비소식이 있더라구요.

우리 잇님들 어디서 무얼하시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