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부천 배달 맛집> 라라코스트 부천역점

꿈모시 2021. 1. 2. 13:0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배달맛집 #라라코스트부천역점 이야기 함께해요.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로 이어지면서,

외식횟수는 확 줄었지만.... 배달 횟수는... 무지하게 늘었답니다. ㅠㅁㅠ

제가 주부습진에 시달?리는 것도 한 몫했는데요.

아무리 집밥이 맛있다지만 매일매일 해 먹으면... 지겹기도 하잖아요.

이럴 땐, 친정엄마 찬스나!!! 배달만한 게 없는 거 같아요. ㅋㅋ

주부라면 누구나 공감하실 겁니다. 밥은 남이 해줘야 맛있다?? ㅋㅋㅋ

 

 

피자와 치킨 등은 그 전에도 자주 먹긴 했어요.

하지만 찜닭과 초밥에 이어 이제는 파스타까지 배달을 하게 됐네요.

배달이 편하고 좋지만... 참 아쉬운 게 쓰레기 배출은... ㅠㅁㅠ

코로나 때문에 외출은 못하니.. 어쩔 수 없지만.. 이러나 저러나.. 참... 어려운 요즘입니다.

아무튼!!! 그 중 라라코스트는.... 한번 시켜먹곤 넘넘 맘에 들어서 꽤 자주 주문하는 곳이랍니다.

 

 

 

 

목살 필라프는 무조건 무조건 주문하는 메뉴!!!

꿈부부 입맛에 아주 딱 맞더라구요. ㅋㅋㅋ

적당한 매콤함에 부드러운 고기식감!!! 자꾸자꾸 숟가락이 이 메뉴를 향해요. ㅋㅋㅋ

꿈남편과 은근... 이거 더 먹으려고 경쟁??? ㅋㅋ 한답니다. 으하하하하하.

 

 

  

 

 

샐러드는 프레쉬 리코타를 선택했습니다.

치킨 텐더와 번갈아가며 주문하는데... 확실히... 리코타 치즈가.. 더 맛있어요.

그리고 양 또한 더 푸짐한 게 있어서 좀 더 든든하게 먹고 싶을때 고른답니다.

 

 

 

이렇게 갖가지 야채와 과일도 하나 넣고 치즈까지 살포시 올려서...

완전 꿀맛!!! 아... 포스팅 하는데.. 왜케 또 먹고 싶죠. ㅋㅋㅋ

조만간 또 한번 주문해야겠습니다. 이힛!

 

 

 

 

 

빠네 파스타는... 처음 시켜봤습니다.

그동안은 피자집에서 오는 파스타를 주로 먹곤 했는데,

이번에.. 이곳에서 주문해보고... 왜 이제야 주문했는가.. ㅋㅋㅋㅋㅋㅋ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했죠. ㅋㅋ

면과 소스가 따로 오고 빠네빵도 별도로 포장되서 온답니다.

 

 

꿈남편이랑 빠네빵 하나씩 크림 소스에 찍어서 냠냠.

크림소스 진하고 맛있더라구요.

꾸덕함도 딱 좋아하는 정도라 더 만족!!!

 

 

 

 

빠네빵 사이좋게 나눠먹곤 파스타면을 빠네빵에 올려줍니다.

그리고 크림소스!!!!!! 부어주기!!! 소스가 좀 부족할까 싶어 추가할까도 했는데

충분히 넉넉하게 보내주셔서, 빠네빵 싹 다 먹는 마지막까지 진짜 잘 먹었네요.

good!! good!! good!!! 두루두루 대만족입니다.

부천 사시는 분들!!! 파스타 드시고 싶을 때 여기서 배달하세요.

꿈부부가 조심스레 추천추천합니다. 이힛!

 

  

 

아!!! 쿠폰 모으는 재미도 있답니다.

저는 5장 정도 모은거 같던데... 5번만.. 더... ㅋㅋ

​매일매일 더 소중히, 건강도 각별히 유의하시고 늘 행복하세요.

 

<신중동역 카페/부천 중동 카페> BABEANS COFFEE/바빈스커피 신중동역점
https://ggumosi.tistory.com/1012

 

꿈모시 일상) 록시땅/인센티브 핸드밤150ml세트+한율/자연을닮은핸드크림 듀오세트+아이러브허브 찜질팩
https://ggumosi.tistory.com/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