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방배동/방배카페골목 카페> ROLLING PIN/롤링핀

꿈모시 2015. 3. 18. 14:32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CIPOLLA/치폴라를 들렸다 찾아간,  방배동 카페골목, ROLLING PIN/롤링핀 이야기 함께해요.

 

  

셀리와 쥴리와 함께했던 날,

정말.. 강풍이 강풍이 얼마나 불었는지...

같이 걸으면서 서로 말도 잘 안했었답니다. ㅋㅋㅋㅋ

    

  

내부는 고급스럽기도 하고 엔틱한 느낌이 물씬나는데요.

의자 편해서 좋더라구요 ㅋㅋ

다양한 음료들과 

  

브런치도 보이구요. 저랑 쥴리는 그냥 셀리를 따라간건데 여기 브런치가 유명하던걸요?? ㅋ

언제 한번 브런치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브런치 뿐만 아니라 다양한 빵들!!

저 빵순이라서 정말 이곳에서 빵종류를 보기만 해도 행복하더라구요 ㅋㅋ

거기다 마카롱에 롤빵까지!!!! 정말 먹을거리가 넘쳐나요!!

정말 다 먹고 싶었답니다!!!!! 이럴땐 빵집 딸이고 싶습니다. ㅋㅋㅋㅋㅋ

  

저와 셀리는 카페모카를,

쥴리는 핫초코를 주문하고 많은 빵 종류중에 방배식빵을 주문했어요!!!

커피 맛!! good!!!! 핫초코도 진하고 맛났습니다.

그리고 정말 최고는!!!!!!! 이이 방배식빵!!!!!!!

부드러운 식빵안에 쫄깃한 떡이 들어 있어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그리고 계속 생각나는 그 맛!!!

아!! 포스팅 하면서 사진 보니 또 생각나요 ㅠㅁㅠ

집에서 가까우면 정말 매일 가서 사오고 싶네요 ㅋㅋㅋ

그래도 자주 지나는 편이니 담에 지날땐 빵만이라도 가득 담아와야 겠어요!!!

 

오늘 어떤 하루를 보내셨나요??

언제가 기분 좋은 날, 행복하세요.

 

*정성을 담아 사진을 찍고, 마음을 담아 글을 씁니다.

블로그에 모든 사진 및 내용, 무단 복제를 금지합니다.
 
블로그 내용을 담아가실땐, 내용 변경 불가!!!

덧글로 어디로 담아가시는지 남겨주시고, 담아간 공간엔 출처를 꼭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