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명동데이트> 명동성당+Milky Bee/밀키비,젤라로사/장미아이스크림+보신각

꿈모시 2016. 10. 10. 22:25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지난 9월, 꿈남편과 오랜만에 출동한 명동데이트 이야기 함께해요.


명동 비트포비아 방탈출에 실패하고 ㅋㅋ
아쉬운 마음과 재밌었던 마음을 안고 명동길을 돌아다녔습니다.




 


먼저 찾아간 곳은 명동성당!!!

명동에 가면 꼭 명동성당은 가게되는거 같아요.

일단 명동거리에 비해 한산한게 여유롭고 좋잖아요.



  


그리고 성당건물의 멋스러움이!!! 시선을 확 잡아요!





 

한쪽에 자리를 잡고 하늘도 보고 나무도 보고 성당도 보고!

  


  

 


내부도 들어가 봤는데 기도하시는 분들이...

사진찍는 분들이 계시기에 저도 슬쩍.. ^^;;;



 

가을이 다가오던 때, 하늘도 이쁘고

구름도 이쁘고!!!!

 

명동성당을 보고 다시 명동거리를 돌아다니다

멀리 줄이 길게 늘어서 있는게 보였습니다.


  


뭔가해서 다가가니 바로바로 Milky Bee/밀키비였는데요.

이 날 젤라로사!! 장미아이스크림이 할인을 했답니다.

젤라로사를 다른 색으로 2종류 살까 고민하다가 기본만 할인을 하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기본 장미아이스크림 하나와 허니큐브를 주문했어요.

  

 

이게 바로 장미아이스크림!!! 모양이 정말 이쁘죠??

여러명의 직원분들이 장미만들기에 집중하고 있었는데,

 

 

기다리는 시간이 있었지만 생각보다 빨리 받았고

또 구경하는 재미가 !! 좋았어요.


  


기본은 딸기와 요거트!


  


딸기, 요거트, 초코 모양도 이쁘죠??

  

제일 이쁜 건 딸기 초코 녹차인데,

저희는 녹차종류는 안 좋아해서 ㅋ 그래도 이쁘긴 이쁘죠??

그렇게 구경을 한창하고 있을때 진동벨이 울렸습니다.

 

 

아이스크림을 손에 받자마자 사진을 찍었는데,

 

날이 더워서 금방 녹아버린.. 언넝 찍고 먹기 시작했습니다.


장미아이스크림은 모양만큼의 맛은 아니였어요.

요거트 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라하실거 같아요.

저는 괜찮긴 했는데 꿈남편은 그닥 ㅋㅋㅋ 남자분들은 별로 안 좋아하실듯.

무엇보다 너무 빨리 녹아서.. 빛의 속도로 먹느냐고 고생을 좀 했네요 ^^;;


허니큐브는 바닐라 아이스크림도 good!!!!

벌집도 달달하니 맛있었답니다.

밀키비에서 아이스크림 드실분들 개인적으로 장미 아이스크림 2개보다는

이렇게 하나는 다른 종류로 드셔보시라 추천하고 싶어요.


다시 명동에서 나들이를 즐기다가 커피 사들고 청계천(http://ggumosi.tistory.com/124)을 가기도 하고,

 

 

보신각을 봄으로 이날 데이트를 마무리했어요.

날씨 좋을때, 남산쪽 들렸다가 명동에 가셔도 좋고, 명동에서 청계천까지!!

데이트하기 딱일거 같아요.

 

매일매일 기분좋은 날,  내일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