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명동 카페> POEM/포엠

꿈모시 2017. 1. 12. 14:0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어제부터 날씨가 정말 춥네요.

우리 잇님들 요즘 독감유행이 무섭습니다.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은 명동 오꼬노미야끼 전문점, 풍월(http://ggumosi.tistory.com/203)에서 먹방 후
또 먹방하러 출동한 ㅋㅋ 디저트 카페, POEM/포엠 이야기 함께해요.

  


명동엔 옛날? 느낌의 카페, 디저트 카페가 많답니다.

포엠도 그런 곳 중 한곳인데,


2층에 위치해 있고, 내부 모습입니다.

내부는 다락방 느낌의 복층구조예요. 


예전에 갔던 카페 시실리랑 정말 비슷해요.
메뉴들도 비슷하구요.
  


인테리어가 특히 이쁘거나 고급스러운 그런 느낌보다는
익숙함이나 편안한 느낌이 가득한 이곳.


크리스마스 때인지라 시즌 분위기가 났는데요.
화려하기보다 깔끔한 포인트가 정말 이쁘죠?






한쪽 벽에 메뉴들 사진이 붙어있어요.
저희는 뭘 먹을지 정하고 가긴했지만 한번 둘러보긴 했습니다. ㅋ

 

 

 

 


딸기와플을 먹으러 왔기 때문에 고민없이 딸기와플 세트(딸기와플+아메리카노1)를 주문하고
저는 초코파르페 엄마는 리얼초코를 주문했어요. 


음료에 나오는 다양한 케익.



먼저 아메리카노와 리얼초코에 제공되는 케익이 나왔습니다.

케익은 랜덤으로 가져다 주세요.




아메리카노와 케익은 SO SO.

그냥 저냥 괜찮았습니다.



  


리얼초코와 초코파르페도 나왔습니다.

리얼초코는 많이 달아요 ㅋㅋ 진짜로 리얼초코 ㅋㅋ


이런 파르페는 명동?이 아니면 요즘 먹기 힘들기 때문에,

명동가면 꼭 먹으려고 한답니다. 뭔가 추억의 음료라고 할까요?

아이스크림에 시리얼이 들어가 있고 위쪽에 과일이랑 생크림!!

진짜 달달함과 달콤함의 끝판왕이 아닐까해요 ㅋㅋ




음료를 마시며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고 있을때 등장한 딸기와플♥

딸기가 가득 올려진 것이!!! 대박대박 대대박!!!


와플도 두껍고 곁은 바삭, 안은 촉촉하니!! GOOD!!!!

와플이 너무나 맛있더라구요. 딸기와 함게 올려진 생크림도!!

그냥 생크림이 아닌거 같았어요 약간 치즈 맛이 나는것이!

크림치즈가 같이 들어가 있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여튼 정말 맛있었던 와플.

이미 배부르게 먹고 갔는데도 와플도 순식간에 클리어!!! ㅋㅋ

근데... 이것도 달고 엄마랑 저랑은 음료까지 달아서..

고생을 좀 했네요. ㅋ 앞으로 와풀 먹을땐 아메리카노를 마시는 걸로 해야겠습니다.​

 

  

 

근데 이곳 함박스테이크도 유명한듯했어요.

많이들 주문하더라구요. 담엔 함박먹고 와플까지.. 클리어 해봐야겠습니다. 음하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