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롯데월드 어드벤처> 꿈조카와 떠나는 마법의 성

꿈모시 2018. 1. 22. 11:30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비너스 언니 & 꿈조카와 함께 2017년의 끝자락에 출동했던 롯데월드 이야기 함께해요.​


롯데월드는 정말정말 오랜만이에요.

갔었더라도 근처 석촌호수에 가서 마법의 성을 보는 정도?였으니 롯데월드에 갔다고는 할 수 없겠죠??

놀이기구를 좋아하지 않아서 놀이동산은.. 가더라도 에버랜드 정도?

그나마 동물원은 꽤 자주가서 서울대공원이나 어린이대공원은 꾸준히 갔었답니다.

그러다 보니 당연히 롯데월드는 뒷전... ㅋㅋ 정말... 10년? 아니 더 오래 전에 다녀왔었던거 같네요.

 




금강산도 식후경이잖아요?

잠실역에서 비너스언니와 꿈조카를 만나 롯데월드로 들어가기 전에 먹방을 했습니다.

롯데월드로 들어가서 먹을까도 했지만 혹시 사람이 많을까봐 먹고 들어가기로 했어요.

그런데..... 짜장면을 꼭 드시겠다는 꿈조카와 중국요리는 싫다는 비너스 언니 ㅋㅋ

두 사람의 의견은 좁혀지지 않고 조심스레 봉피양에 혹시 짜장면을 한그릇 가져와서 먹어도 되는지 여쭤보니

흔쾌히 허락을 해주셨답니다.  만다복에서도 짜장면 한그릇을 가져다 주시겠다고 ㅋㅋ

나중에 또 여쭤보니 이런 일이 자주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주문 받으실때도 자연스럽게 받아주시고 또 저희가 앉아있던 봉피양 자리에 짜장면이... 배달 왔답니다. ㅋㅋㅋ



만다복 짜장면은 6천 원 이구요.

맛도 좋더라구요. 윤기 좔좔 보이시죠?

덕분에 꿈조카는 짜장면을, 저희는 한식을 먹방할 수 있었네요.


비너스 언니가 주문한 한우불고기정식.

깔끔하고 정갈한 반찬들이랑 나왔습니다.


한우인만큼 정말 보들보들 맛있더라구요.!!!!

그래 이맛에 한우를 먹지!!!

다만 제 입맛엔 약간 단맛이 강하게 느껴지더라구요.

하지만 아이들은 진짜 좋아할!! 불고기 맛!! 여튼 맛있었어요!!



뜨끈한 설렁탕!!! 추울땐 또 이만한 국물이 없잖아요.

국물에 밥 말아서  후르룩, 깍두기랑 같이 먹음 더할나위 없죠?? ㅋㅋ

맛있게 먹방했으니 이제 롯데월드로 go go!!!!

  


롯데월드에 들어가 가장 먼저 향한 곳은 회전목마.

비너스 언니와 저 둘다 놀이기구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지만 또 회전목마는 필수죠?

꿈조카도 있구요. ㅋㅋ 근데.. 줄이.. 길더라구요. 윽..

그래도 회전목마를 기다리며 정글탐험보트, 로티의 키즈토리아, 신밧드의 모험 예약완료. 



꿈모시, 비너스 언니, 꿈조카 셋이 나란히 회전목마 타고

어찌나 신나했는지 ㅋㅋ 오랜만에 회전목마 역시 재밌더라구요.



 

이 후 예약시간에 맞춰 정글탐험보트를 타고 로티의 키즈토리아에서 열심히 뛰어다닌 꿈조카와 꿈모시.

키즈토리아 볼배틀은 저도 재밌던데요?? ㅋㅋ

조카를 위해 얼마나 열심히 공을 주웠는지 모릅니다.

바람을 이용해 폭신폭신한 공을 띄우고 미끄럼틀을 타며 진짜 신나게 놀았어요.


  

 

키즈토리아에서 나오니 퍼레이드가 한창이였습니다.

그런데 꿈조카가 보일리가 없죠.. ㅠㅠ 고모가 나섰습니다.

목마 태워주기!!!! 또 이게 고모의 삶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퍼레이드때도 목마로 보여주고 ㅋㅋ 공연도 목마를 태워 보여줬답니다. 

물론 힘들었지만 조카가 좋아해서 다 이겨낼 수 있었어요. ㅋㅋ 너를 위해서라면!!! 이게 고모의 마음이란다.♥


퍼레이드를 보곤 신밧드의 모험을 타러 출동...

근데... 신밧드의 모험.. 원래 그렇게 확 내려가는 거였나요??

그냥 두둥두둥 배타는 건 줄.. 알았는데.. ㅋㅋ 그래서 예약한건데...

시작하자마자 확!! 내려가서 얼마나 놀랬나 몰라요. 그리고 또 한번!! 긴 구간으로 내려가진 않았지만

그리고 다행히 꿈조카는 어릴때부터 썰매도 타고 해서 많이 놀래하진 않던데,

예상치 못한 상태에서 확 내려가 얼마나 깜짝 놀랬나 몰라요.

신밧드의 모험을 타고 나오니 공연이 한창. ㅋㅋ 뮤지컬 공연 꽤 재밌던데요?

신데렐라 공연보며 제가 더 설레한 ㅋㅋ 의상들도 넘 이쁘고 화려해서 즐겁게 관람했네요.


 

공연을 다 보고는 월드모노레일 타러 출동!! 이건 예약을 못해서 기다려야했는데요.

40분대기라고 했지만 생각보다 빨리 탈 수 있었어요.

높은 곳을 무서워하는 비너스 언니는 좀 힘들어했는데 저랑 꿈조카는 또 신나서 ㅋㅋㅋ

다음엔 풍선비행 타보고 싶어요!! 그땐 작정하고 타보렵니다 ㅋㅋ 그 전에 다시 롯데월드를 가야겠죠?? ㅋㅋ  


  

  


이제 그만, 비너스언니와 꿈조카는 집으로 돌아가야 할 시간.

가기 전에 조카에게 마법의 성을 보여줬답니다.

늦게까지 함께 할 수 있었음 야경도 봤을테지만 그건 또 다음 기회로,

풍성비행도 또 타야하니까요?? ㅋ


  


고모랑 조카 함께♥

이쁜 우리 조카 또 고모와 논노가자!! ㅋ



마법의 성 내부의 멋진 기사!!

어릴 때 롯데월드 처음갔을때 마법의 성과 기사가 정말 멋졌거든요.

지금도 멋진. ㅋㅋ





  


미세먼지가 좀 있던 날이라 밖에 오래는 못 있었고,

다른 사람들 자이로드롭 타는 거 구경하며.. 롯데월드 안녕~

정말 줄이 길던데, 용기있는 분들 진짜 많더라구요.



조카와 동물원가서 어흥어흥 동물보곤 했는데,

언제 커서 이제는 놀이기구를 같이 타네요.

이쁘고 사랑스런 꿈조카, 더 많은 경험 속에서 건강하게 자라주길~

조각미남!! 꿈조카!!! 매력만점!! 꿈조카!!! 사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