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대전 빵집/성심당> 반반세트/판타롱부추빵+튀김소보로

꿈모시 2018. 3. 3. 17:03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성심당, 판타롱부추빵과 튀김소보로/튀소빵 이야기 함께해요.



꿈남편의 대전출장.

그리고 출장에서 돌아온 남편 손에 들린 쇼핑백!!! 꺄오!! 성심당이다!!

진작부터 먹고싶다 노래를 불렀던 튀소였는데

이렇게 출장을 다녀온 남편 손에 들려있다니!!

더 반갑기도 하고 신나기도 했습니다. ㅋㅋㅋ




깔끔한 박스 포장!!!도 맘에 들고

고급스러워 보이기도해서 근처에 갈일있음 선물로 사기도 좋겠다 싶었답니다.

꿈남편은 반반세트, 부추빵 3개 + 뒤김소보로 3개 세트를 구입해서 왔는데 금액은 10,900원이에요.






박스를 열면, 짜잔!! 이렇게 정갈하게 빵이 들어있어요.

하나하나 종이포장으로 더욱 깔끔.




늦은 밤.. 이걸 먹어? 말아?? ㅋㅋㅋ 어쩌나 고민하다가 ㅋㅋ

결국 하나씩만 반반 나눠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이대로 자기엔 비주얼이 넘 매력적??이였거든요.




먼저 판타롱부추빵!!!

단발머리 소녀 그림이 있는, 흰색의 종이포장!!!

귀엽죠?




빵의 윤기도 어마어마합니다.

모양도 이쁘고!!! 살짝 보이는 부추!!!속이 오오!!


반으로 잘라서 냠냠!!!

부담스럽지 않은 식감과 꽤 괜찮은 맛이였는데요.

생각보다 빵도 좀 얇은 느낌이였고 부추 속도 좀 부족한 느낌이였다고 할까요?

제가 너무 기대를 한탓인지... 부추빵은 살짝 아쉬웠네요.

하지만 이런 야채빵 좋아하시는 분즐은 충분히 좋아하실듯해요. 




그리고 노랑 종이포장의 튀김소보로!!!!

부추빵의... 대한 아쉬움을.. 뒤로하고 튀소를 꺼냈습니다. 




튀소빵 종이포장 뒤쪽엔.. 노래가... 있어요 ㅋㅋ

이런 포장 종이에 섬세함이 보인다고 할까요?

귀여워요 귀여워요!!


일반소보로와 달리.

이름처럼 한번 튀겼기 때문에 곁에 기름기가 가득하답니다.

약간 느끼하지 않을까 걱정도 했는데요.




와!! 이거 진짜 맛있더라구요.!!!

팥도 너무나 좋아하는 맛!!! 달달한 것이, 그렇다고 질리지 않는!! 그런 단맛!!!

기름기 있는 빵이랑 함께 광장히 잘 어울리더라구요.

튀소는 너무 맛있어서!! 하나 더를 외치고!! 결국 하나를 더 먹었답니다.!!

이러니까 다이어트가.. .안되죠?? ㅋㅋㅋ

튀소는 앞으로 대전출장가면 무조건 사다달라고 부탁했답니다. ㅋㅋㅋ

튀소구마도 있던데 다음엔 튀소구마도 부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