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남양주/진접 맛집> STEAK RAVE/스테이크 레이브

꿈모시 2017. 5. 4. 19:03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비너스언니와 출동한, 남양주 진접 맛집 STEAK RAVE/스테이크 레이브 이야기 함께해요.


  


비너스 언니와 둘째조카님 모시고 간지라 외관사진을 못 찍었어요 ㅠㅁㅠ

여튼 2층에 위치해있구요. 브레이크 타임이 있답니다.

브레이크 타임은 항상 확인 잘 하셔야하는거 아시죠?

  


내부 모습이에요.

평일 낮시간이랑 좀 한산했는데요.

사람들 있는 곳을 피해서 사진을 찍기도 했습니다.


이곳은 단체?공간?인듯 했어요.

세미나실 느낌? ㅋ






런치메뉴판이에요.

고민 끝에, 이곳의 제일 인기 메뉴인 갈릭스테이크와

게살로제파스타를 주문했어요.





  


게살로제파스타 파스타면 딱 좋아하는 스타일!! 그리고 소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돌돌 말아서 먹방먹방, 돌돌말아 올린 사진도 못 찍었네요 ㅋㅋ

조카들이랑 있을 땐 사진보다 조카바라보기?가 더 중요해요! ㅋ




갈릭스테이크 입니다.

비주얼 넘 괜찮죠?? 으하하하하


​마늘소스가 달달하고 담백하니 good!!

튀긴 마늘이랑 브로콜리도 맛있고

스테이크에 밥도 따로 나와서 더 든든해요.

고기에 소스를 찍어서 냠냠!!!


금액 저렴하고 가성비 너무나 만족스러원 스테이크 레이브!!

체인점인듯 했는데, 우리동네....엔 안 생기나 ㅋㅋ 지켜봐야겠어요 ㅋㅋ


맛있게 식사 후엔 커피머신에서

커피 내려 마시는 것도 잊지 않았답니다.

  


저희는 이후에 카페를 갈 계획이였지만,

커피가 아닌 다른 음료를 마실거라 마셨답니다.

식사 후 커피 마시며 여유를 즐기시는 분들도 많았는데요.

조카로 인해 ㅋ 저희는 여유롭지만은 안핬지만

그 시간 저희도 있었답니다. 음하하하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