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남양주 진접 맛집> 화덕생선구이,어수지락

꿈모시 2020. 6. 22. 21:47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남양주맛집 #진접생선구이맛집 #어수지락 이야기 함께해요.

 

 

포천 하늘향기펜션(https://ggumosi.tistory.com/901)에서 즐거운 1박 2일을 보내고 이제 집으로 돌아갈 시간.

잘 가!! 다음에 봐!!! 쿨하게 인사하고 헤어져야하는데.. 너무너무... 배가.. 고프더라구요. ㅋㅋ

결국 가족들과 상의해서 점심식사하고 해어지기로 했어요.

그렇게 찾아간 곳이 바로바로 #생선구이맛집어수지락 이랍니다.

 

 

 

사실 이곳은 예전에 다녀온 적이 있는 맛집이랍니다.

그 때는 사진을 거의 못 찍어서, 포스팅을 못했고 이번에도 사진이 많진 않지만!!!

그래도 포스팅 할 정도는 되겠더라구요 ㅋㅋㅋ 근데... 내부 사진이.. 없..네요.. 흑흑..

신발은 벗고 들어가야하고 좌석은 테이블 좌석이랍니다.

흠.. 4인석이 10개?? 정도 있나.. 그 정도 규모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오랜만에 다시 찾은 어수지락!!! 역시나 손님이 많았답니다.

저희는 인원이 많아 같이 못 앉는 거 아니냐고 걱정했는데 설마가 현실이 될 뻔.. 했지만. ㅋ 다행히 자리를 잡았어요.

단체로 가신다면 예약하시길 추천해요. 저희 갔을때 안 그래도 미리 예약된 좌석이 있어서 부럽게 쳐다봤답니다. ㅋㅋ

 

 

 

어른 다섯명에 아이 둘!!!이라

모둠구이셋트 大를 주문하고 갈치조림도 2개 추가 주문했습니다.

 

 

 

반찬은 6가지가 나오는데 잡채는 단연.. 으뜸!!! 꿈남편이 워낙 좋아하는 메뉴이기도 하지만

온 가족이 다 좋아하는 반찬이다보니 잡채 많이를 외치며 리필을 부탁드렸는데요.

방금 해둔 듯!!!! 탱글탱글!!! 따뜻해서 더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미역줄기랑 깻잎 조림도 대만족!! 여기 반찬부터 맛이 좋아요.

 

 

 

갈치조림은... 정말 얼마만인지!!!

개인적으로는 엄마표 갈치조림이 가장 좋지만

이곳의 갈치조림!!! 살짝 칼칼한 고추가루 양념!!! 아주아주 깔끔합니다.

밥도둑이 따로 없구요.

 

 

 

 

 

밥은 잘 펴두었다가 나중에 누룽지로 먹어도 꿀맛!!

저는 갈치조림을 누룽지에 올려 먹었어요!!!

누룽지도 정말 오랜만이라 아주 싹싹 다 먹었답니다.

 

 

 

 

뭐니뭐니해도...... 이곳은 화덕생선구이가 최고!!!!! ㅋㅋ

먹음직스러운 비주얼 좀 보세요!!! 여기 사장님께서 화덕 앞에서 아주 맛있게 구워주신답니다.

사진은 양쪽으로 나눠진 양이랍니다. 양도 아주 푸짐해요!

우리 조카님들도 맛있게 잘 먹고!! 어른들도!!! 말도 안하고 폭풍흡입!!!

생선마다 우열을 가리기 힘들정도로 다 맛이 좋은데!! 특히 임연수..구이.. 아주 녹는답니다. ㅋㅋ

 

 

 

 

 

 

이제 배도 부르겠다!!! 조카들이랑 뽀뽀 찐하게하고!! 빠빠이~~

그리고 엄마 모셔다 드리러 갑니다. 멀리 롯데타워도 보이고, 응봉산도 지나고,

날씨가 좋아서 창문을 열고 달리고 싶었는데....

꽃가루가 어찌나 날리던지.. 으으.. 저희도 이 당시엔 세차... 포기했었어요 ㅋㅋㅋㅋ

 

 

 

 

 

 

이팝나무가 한창이라 차창 밖으로 살짝 구경하고 엄마네로!! 계속 달립니다.

하늘이 정말 이뻤던 날이였습니다. 절로 콧노래가 나왔는데요.

엄마는 사위가 운전을 길게해서 어쩌냐고 걱정하셨지만 저희는 나름의 드라이브로 생각하고 즐겁게 운전했네요.

 

 

 

 

 

엄마 모셔다 드리고 이제 우리집으로 ㅋㅋㅋㅋ

저희가 좀 서둘러 출발한 덕분에 차도 덜 막혔고,

화창한 날씨 구경하며 집으로 잘 돌아왔었답니다.

 

 

 

 

 

집으로 돌아오면서 남산타워도 다시보고 63빌딩을 지나!!! gogo!!!

참 즐거웠던 여행이였는데 오늘 보니 확진자가 많이 늘었더라구요.

저도 요즘은 일때문에 외출을 하고 있는데... 걱정입니다.

우리 잇님들 모두 건강 유의하시고 내일도 행복하세요.

 

<남양주 별내 맛집> 장어의 꿈
https://ggumosi.tistory.com/897
 
<남양주 진접 맛집> 스시야나기
https://ggumosi.tistory.com/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