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남양주 진접 맛집> 항아리보쌈

꿈모시 2016. 7. 31. 16:0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지난 3월에 다녀온 남양주 진접 맛집, 항아리보쌈이야기 함께할께요.

 

 

비너스 언니가 보쌈이 맛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출동했답니다.

가게 앞쪽에 주차장이 바로 있구요.

 

내부입니다. 들어가자마자 사진 처럼 큰 공간이 있고

끝쪽엔 단체룸도 있더라구요. 평일인데도 사람이 엄청 많았습니다.

 

 

알고보니 생활의 달인 보쌈 최강달인의 집이더라구요

오오!! 저 최강달인 가게 오는 건 처음인데!!! 기대됩니다.

  

 

저흰 점심특선 중에 보쌈+막국수 or 쟁반국수+공기밥+된장국을 주는 세트정식을 주문했고 쟁반국수를 선택했어요. 

 

깔끔하게 나온 반찬들이에요

된장국도 크게 한솥나오구,



 

보쌈등장이요!!!!!!!

보쌈 양은 점심 특선이라 딱 먹기 좋은 양이 나와요

그리고 보쌈 맛은!! 정말 보들보들 하니 맛있더라구요.

보쌈김치도 맛나고!!!! 정말 맛있게 냠냠 했어요.

 

쟁반국수는!!! 정말 양이 어마어마해요 ㅋㅋㅋㅋ

  

 

야채며 견과류까지 아주 듬뿍 올라가 있는데

비닐장갑을 끼고 쓱쓱 비벼서~ 역시 먹방했습니다.

보쌈과 쟁반국수 정말 든든하게 잘 먹고 왔네요.

 

 

*정성을 담아 사진을 찍고, 마음을 담아 글을 씁니다.

블로그에 모든 사진 및 내용, 무단 복제를 금지합니다.
 
블로그 내용을 담아가실땐, 내용 변경 불가!!!
덧글로 어디로 담아가시는지 남겨주시고,
담아간 공간엔 출처를 꼭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