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남동구청역/만수동 맛집> Go to the Sea PASTA/고씨파스타

꿈모시 2017. 1. 30. 11:3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 꿈남편과 데이트로 찾았던 만수동 맛집,

Go Sea PASTA/고씨파스타 이야기 함께해요.



고씨파스타는 나름 단골이 된 만수야 커피먹자((http://ggumosi.tistory.com/180) 바로 근처에 있답니다.
지나다니며 한번 가보자 가보자 하다가 이번에 출동했어요.


  

 

    


영엽시간 참고하시구요.

 

 

    

내부로 들어가면 한쪽으로 멋진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오는데요.
이곳은 이태리 현지 레스토랑 셰프 출신의 주방장님이 계신지라 당시로 추정되는 사진들도 있어요 ㅋㅋ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드라이플라워 인테리어.






내부 전체 모습입니다.

아담한 크기인데 인기가 많은 지라 저희도 겨우 한자리를 잡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안쪽에 룸공간이 있어요!!!

단체가족 모임인듯 했는데 즐거운 식사 중이신지라

안쪽을 자세히 보진 못했지만 천장이 유리로 되여 있는듯 햇살이 들어와 정말 이쁘더라구요.




 

 

주방 사진을... 안 찍었는데 오픈 주방이랍니다.




깔끔한 테이블 세팅, 저는 스푼이랑 포크가 넘 이뻐서 더더 맘에 들었네요.

 

 


  


뭘 먹을까나... ㅋㅋ 고민고민!!
이곳은 정통 이태리 가정식으로 식사를 할 수도 있어서 더 고민을 했답니다.
고민 끝에, 스꼴리오와 고씨피자를 주문했어요. 스프라이트도 추가요 ㅋㅋ

    


스프라이트와 수제 피클!!
피클은 당근에 오이, 무가 들어가 있는데
자극적이지 않고 좋아요. 깔끔한 맛이에요.




그리고 식전 빵!!!! 한번 더 리필해 먹을 수 있는데!!
저희... 리필한다는 걸 다른 얘기하느냐고 까먹은거 있죠!!
이거 진짜 맛있거든요 ㅋㅋ

 


바로바로 구워서 주시는 듯했는데 엄청 따뜻하니 바삭하니!!!!
다음엔 꼭 리필해서 먹을래요 정말 맛있거든요~~




 


다양한 해산물을 화이트와인으로 조리한 스꼴리오!!

국물울 조금 있게 하는 방법과 없이 하는 방법이 있다고 했는데

저희는 국물이 좀 있는 걸 선택했어요.


  

 

자작한 오일소스에 정말 푸짐한 해산물!!!!!

돌돌 잘 말아서 먹으면 꿀맛!!!

 

 

풍부한 해산물맛에 잘 어우려서 진짜 맛있게 먹었답니다.

 

 

 

발사믹 소스를 곁들인 새우버섯피자인 고씨피자는

새우며 버섯도 아주 풍부해요!!!

 

  

 

어디서도 먹어보지 못한 독특한 맛이 신기하기도 했고 또 깔끔해서 좋았어요.

근데 버섯향이 많이 나기 때문에 버섯 좋아하지 않은 분들은 피하시길,

저는 엄청 좋았는데 남편은 버섯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좀 아쉬워 하더라구요. 


 

맛있게 먹고 있음 테이블을 치워주시고, 이렇게 한입디저트를 주신답니다.

두 가지의 다른 색 접시!! 더 맘에 들어요!!!

 

  

 

딸기가 올라간 요플레인데!!!!

정말 맛있어요!!! 새콤달콤!! 마무리까지 진짜 맛있었네요.

맛도 너무나 좋고 인스턴트를 사용하지 않음은 물론 최상의 재료만을 사용하는 고씨파스타!!!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그리고 식사를 하고 나오니!! 눈이 펑펑옵니다.

 

 

눈내리는 고씨파스타 간판 사진을 찍고,

인천대공원으로 ㅋㅋ 즐거운 시간은 이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