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부부네 AS투어) SONY/소니 신용산 서비스센터, 셔터 S/W 교환 및 아이컵 구입+아이나비 인천직영점, 블랙박스 QXD1000R+한일전기 부천센터, 선풍기 as 실패

꿈모시 2021. 10. 28. 14:3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꿈부부네 as 투어 이야기 함께해요. ㅋㅋㅋ

혼수로 해온 가전 중... tv만 빼고 새로 다시 구입한.. 꿈부부네...

작년엔 냉장고를, 올해는 세탁기를 바꿨죠? ㅋㅋ 광파오븐은.. 진작.. 교체 ㅋㅋ

흠.. 저희가 뽑기 운이 없는 걸까요? ㅋㅋ

근데 또 그렇지만도 않은 게 카메라, 노트북, 핸드폰 등은.. ㅋㅋ 뽑기가 나쁘지 않답니다. 오홋!!

 

방금... 분명.. ㅋㅋ 카메라 뽑기가 나쁘지 않다고 했는데.. ㅋㅋ

as 받으려 #소니신용산서비스센터 다녀왔습니다.

그래도... 저흰 정말 카메라 as를 받은 적이 거의 없어요.

7년 전에 구입했던 a7은 3년 보증만료 직전, 액정 수리 후 아직까지 무탈히 사용 중이며,

6년 전에 구입한 A7M2는 지금까지 아무 이상 없이 잘 쓰고 있어요.

이번에... 고장난 건 A7RM3. 반셔터가 제대로 먹히지 않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전부터 조금씩 조짐이 보이긴 했었는데... 하필... 얼마 전 순천&여수 여행 중 심해져서.. 멘붕.. 악!!

 

여행 다녀와서 바로 #소니서비스센터 를 찾았답니다.

거의 2년? 만에 방문으로.. as가 아니더라도 #카메라청소 를 위해 1년에 한번씩은 가곤했었는데

코로나 사태 이 후, 카메라 사용이 부쩍... 줄어들면서 ㅋㅋ 이제야 가게 됐네요.

그리고 그 사이 신용산으로 이전했던데 주차가 가능해졌답니다. 심지어 2시간 주차지원!!! 두둥!!

예전 남대문 지점은... 주차가 너무너무너무 어려웠잖아요. 대박 좋아요!!!

 

as가 필요한 A7RM3만 맡겨두고 다른 바디와 렌즈는 청소 후 가져왔고

3일 후 수리 완료 연락을 받은 후 그 다음 날 카메라 찾으러 다시 출동!!

날씨가 무척 좋은 날이였고 남산 뒤로 보이는 구름구름은 뭉게뭉게~

카메라 찾으러 가기 참 좋은 날이다. ㅋㅋ

 

보증기간이라 무상으로 as를 받았고 저희.... 아이컵...을 잃어렸거든요.

어떻게... 아이컵을 잃어버릴 수 있죠?? ㅡㅁㅡ

순천만 국가정원을 돌아보던 중.. 사라진 걸 눈치챘는데 좀 어이가 없었답니다.

여하튼 15,000원에 구입완료 했네요.

 

이전한 #소니공식서비스센터 위치.

그리고 운영시간 등은 명함을 참고하시고

차량으로 찾아가실 때 용산 더 세트럴 A동 주차장으로 진입하셔도 문제 없답니다.

 

 

여수&순천 여행 중 유난히 길이 이쁜 곳은 블랙박스에 따로 담아뒀습니다.

꿈부부는 종종 드라이브를 즐길 때 길이 이쁘면 수동녹화를 진행했었는데요.

이번에도 여행을 즐기고 돌아와 저장된 파일을 확인해보니... 녹화가... 아예 안됐더라구요. ㅋㅋㅋ

어찌 된일인지 최근 녹화분이 아예 없었습니다. 고장이구나... ㅋㅋㅋ

바로 #아이나비인천직영점 을 찾았고 다행히 금방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어요.

 

저희가 사용 중인 #블랙박스#QXD1000R

모든 #아이나비블랙박스 가 같을지는 모르겠으나,

블랙박스의 메모리 카드를 핸드폰으로 연결하면 이에 대한 오류?로 문제가 발생한다고 하더군요.

이에 대한 해결방법은 포맷!! 아주 간단하게 해결됐으며 앞으로는 절대 핸드폰에 연결 안 할겁니다. ㅋㅋ

혹시 저희와 같은 일이 있을 수 있으니 블랙박스 메모리카드를 핸드폰으로 연결하시는 건 피하시고

블랙박스의 녹화가 제대로 진행되지 않아도 오류 메세지가.. 안 뜨더라구요...

이따금씩 블랙박스가 잘 녹화되는지도 확인해봐야겠습니다.

또 저희와 같은 증상이라도 해결 방법이 다를 수 있으니 센터에 방문하셔서 확인하시길.

아!!! 아이나비 인천직영점은 건물 바로 옆으로 주차장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꿈남편은 선풍기를 아주아주 사랑해요. 물론 에어컨을 더 사랑하지만요. ㅋㅋㅋ

그런 이유로 미풍이 작동되지 않았던 선풍기는.... 이제야 서비스센터에 갈 수 있었습니다. ㅋㅋㅋ

6년정도 잘 사용했던 선풍기... 그러나 이제는.. 보내줘야 할 때가 됐습니다.

혼자가... 작동되고.. 막 꺼지고 결국 메인보드 교체를 해야했는데 비용이.. 만만치 않더군요.

새로 구입하는 게 더 현명한 선택이라 AS 실패로 그냥 가져왔습니다.

내년.... 더위가 찾아올때 새 선풍기... 포스팅을 하게 될 거 같네요. ㅋㅋㅋ

#한일전기서비스센터부천지점 주차장 있으며,

영업시간은 09:00~18:00 / 점심시간은 12:30~13:30 입니다.

이번 여행 다녀와서... AS투어 열심히 다녔네요 ㅋㅋ

선풍기 AS는 실패했지만 그래도 두가지는 잘 넘어가 천만다행이였네요.

아... 이제 한동안... AS 하러 갈일 없겠죠?? 제발?? ㅋㅋ

 

 

꿈모시 일상) 달고나 뽑기 도전하기
https://ggumosi.tistory.com/1183

 

꿈모시 일상) 달고나 뽑기 도전하기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달고나 #뽑기 를 도전해봤습니다. ​ 장을 보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 아이들이 몇몇 모여있어 슬쩍 엿보니 달고나 뽑기를 팔고 있더군요. 25년? 30년? 정도 됐

ggumosi.tistory.com

꿈모시 후기) BRAUN/브라운 전기면도기 리미티드 에디션 브라운 시리즈 9-9399cc GOLD 한달 사용후기
https://ggumosi.tistory.com/1170

 

꿈모시 후기) BRAUN/브라운 전기면도기 리미티드 에디션 브라운 시리즈 9-9399cc GOLD 한달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브라운전기면도기 #BRAUN면도기 시리즈9 #9399cc GOLD 한달 사용후기 함께해요. 꿈모시 후기) 브라운/BRAUN 전기면도기 시리즈9 9050cc 사용후기 https://ggumosi.tistor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