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후기) 아디다스/Adidas 퓨어부스트 GO W/PureBOOST GO W B75824+아이다스 팔리 A/S 환불

꿈모시 2019. 9. 4. 17:22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아디다스운동화 #퓨어부스트GOW #아이다스팔리AS환불 이야기 함께해요.

 

꿈모시 후기) 아디다스/Adidas 울트라부스트팔리/UltraBOOST Parley AC7836
https://ggumosi.tistory.com/631

 

꿈부부는 연애시절부터 늘 커플운동화를 신어 왔습니다.

그러다 작년에 처음으로 꿈남편만 Adidas 울트라부스트 팔리를 구입했었는데요.

 

 

 

신고 1년이 채 되기도 전에 운동화 바닥에 갈라짐이 있었답니다.

꿈남편은 3개의 운동화를 번갈아 가면서 신었기에 팔리 제품을 신은 건 4개월 정도? 근데 벌써 갈라짐이라니...

헬스장에서 운동할때 신는 운동화도 따로 있었고 무엇보다 팔리는 신발 1컬레당 11개의 플라스틱 병을 사용해 만들어

그만큼 배출되는 쓰레기가 줄어들게 하기에 그 의미가 더 좋았는데..

가격이 좀 있었어도 착용감 완전 대만족!!이라 참 좋았지만 튼튼하지 않은 점을 못내 아쉬워하던 어느 날...!!

지인분께서 아디다스 as에 대해 알려주시더라구요.

보증기간은 판매일로부터 1년! 교환장소는 구입점으로,

꿈부부는 다행히 8개월차, 그리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했으며 영수증까지 갖고 있었어요.

구입 매장에 방문하기 전에 아디다스 1588-8241 대표전화로 상담까지 마치고 출동!!!

바닥에 갈라짐이 있다고 해서 무조건 환불 및 교환이 되는 건 아니며,

일단 구입 매장에 신발을 갖고가서 AS를 맡기면 본사로 보내서 심의판정을 해주신답니다.

몇 일의 기다림 끝에!!! 저희는 제품 자체 불량 판정을 받았습니다. 야호!!!!

 

 

 

 

덕분에 그 동안의 속상함이 싹 풀렸는데요. 새제품으로 교환이나 환불 중에 저희는 교환을 선택했습니다.

한 번 바닥의 갈라짐이 있었지만 신발 자체에 너무나 만족했기에 다시 선택했는데. 띠리리...

제품이 나온지 좀 된 상태라 재고가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어쩔 수 없이 일단, 환불을 받았답니다.

 

 

 

 

그리고 다른 제품을 사려고 찾아보다가 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직 팔리가 판매하고 있다는 걸 알게 됐어요.

고민도 없이 다시 팔리를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

세일기간인 덕분에 기존에 샀던 금액보다 좀 더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했네요.

아이다스 신발 구입하신 분 중에 제품의 문제가 있다고 생각되신다면 상담해보시고 심의 한번 받아보시길.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꿈남편의 팔리가 불량 판정받고 환불 받던 바로 그때쯤!!!

꿈모시의 운동화 중 하나가 망가지면서 더 이상 신을 수 없게 됐답니다.

이왕 이렇게 된 거 이번에도 꿈남편과 커플로 사보자 싶었고 검색시작!!!

팔리와 커플로 신을만한 운동화를 찾았으나 그건 사이즈가 없고,,, 사이즈가 있으면 맘에 안들고.. 흑..

하지만 찾는 자에게 적당한 운동화가 보이리니 ㅋㅋㅋ

아예 다른 시리즈이지만 슬쩍보면 커플 운동화 느낌?나는 PureBOOST GO W를 찾아냈습니다.

 

 

 

 

 

 

마침 아이다스 세일기간인데다 팔리를 구입했을 때 받은 쿠폰까지해서 아주 저렴하게 득템!! 룰루랄라♪

사랑스런 연핑크 색상의 B75824!! 어때요? 넘 이쁘지 않아요?? ㅋ

이런 밝은 색상의 운동화를 오랜만에 신다보니 신도 나더라구요. 이힛!

 

 

 

 

 

약간 까실한 천 느낌의 소재!! 처음엔 뭔가 금방 찢어질 듯한 느낌도 있었는데요.

신다보니 전혀 그런 부분도 없고 다른 것보다 착용감이 아주 좋습니다.

사실 운동화 끈은 흰고무줄 느낌이라... 좀 이상해,,,라고 했는데 ㅋ

제대로 끈을 묶고 신어보니 운동화 만드신 분이 괜히 이 끈을 선택한게 아니구나 인정을 했구요. ㅋ

발볼도 꽤 있는 운동화로 저는 정 사이즈로 샀는데 넉넉하니 좋았어요.

 

 

 

 

  

 

바닥 부분은 팔리랑 비슷하죠? 울트라 부스트와 퓨어 부스트 등 거의 비슷하답니다.

하지만 확실히 울드라 부스트가 퓨어 부스트보다 좀 더 업그레이드 된 편안함이 있었어요.

한 발엔 퓨어부스트를 신고 다른 한 발엔 남편의 울트라부스트를 신었을 때 차이가 더욱 느껴졌는데,

울트라 부스트가 좀 더 쫀쫀한 말랑함?! 실제 퓨어부스트는 런닝화로는 적합하지 않거든요.

암튼, 두 신발 다 편안하며 퓨어부스트도 충분히 말랑말랑! 그동안 신었던 운동화들 보다 훨씬 더 편했습니다.

 

 

 

 

 

 

이리보고 저리봐도 너무나 이쁘고 착용감도 만족스러운 아디다스 퓨어부스트 GO W

팔리와 함께 있는 모습을 보면 확실히 발 볼이 낙낙함이 보이실겁니다.

그리고 어떤가요? 커플신발 느낌 좀 나나요? ㅋㅋ

운동화 천의 소재질감도 차이가 있고 아예 다른 시리즈지만 멀리서 보면

꼭 멀이서 봐야 ㅋㅋ 커플운동화 느낌이 나는 ㅋㅋ

다음엔 다시 완벽한 커플 운동화를 사기로하고 한동안 우리의 발을 편안하게 잘 부탁해!!!!

좋은 신발은 좋은 곳에 데려다 준다고 하죠? 아름답고 멋진 곳을 함께하며 열심히 걷고 함께하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