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후기) 스마트폰 태블릿거치대/HKS-520+BaByliss MEN/바비리스맨 코털정리기 NE1000K

꿈모시 2021. 10. 10. 18:12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두가지 제품 후기를 올려보도록 할께요.

 

먼저, 스마트폰&태블릿거치대 HKS-520 입니다.

꿈남편이 갤럭시Z폴드3를 구입하면서 이걸로 책을 많이 본답니다.

집에서 책 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목도 아파하고 어깨도 뻐근해했는데...

원래도 만성 어깨통증이 있는 사람이라.... 조금이라고 통증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스마트폰거치대 #태블릿거치대 를 찾아보게 됐어요.

 

꿈모시 후기) Galaxy Z Fold3/갤럭시 Z 폴드3 사전예약 구입 그리고 사은품
https://ggumosi.tistory.com/1165

 

꿈모시 후기) Galaxy Z Fold3/갤럭시 Z 폴드3 사전예약 구입 그리고 사은품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갤럭시Z폴드3 사전예약 구입후기 그리고 사전구매 고객혜택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광복절, #GalaxyZFold3 를 사전예약하고 왔었답니다. 그리

ggumosi.tistory.com

 

여러 제품들의 후기를 살펴보고 최종적으로 선택한 게 HKS-520랍니다.

화이트와 블랙 색상이 있는데 저희는 핸드폰 색상에 맞춰 블랙으로 구입했구요.

마그네슘 합성 스틸소재로 자유롭게, 내가 원하는 위치로 조절이 가능해서 고르게 됐어요.

 

별도의 공구 사용없이 고정 볼트를 이용해 쉽게 설치되기에,

책상이나 침실에서도 순식간에 바로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만.

생각만큼... 구부려지는 모양이 이쁘진 않더라구요. ㅋㅋㅋ 먼저 어정쩡한 모양 ㅋㅋㅋㅋ

또 메모 등을 할 때 묵직하게 받쳐주는 느낌도 없긴 합니다.

정말 영상을 보거나 업무 중 참고해야할 문서를 띄워두고 보면 좋은 정도인데

한가지 이 부분에서도 걸리는 부분은 책상에 움직임이 있으면 이 영향으로 같이 움직인다는 것!!!

저희집 책상이 철제 책상인 영향도 있을 것 같지만,

소재 자재가 구부러지게 되여 있다보니 딱 고정된 맛은 없답니다.

이점 참고하셔서 구입하시면 될 거 같고 일단, 꿈남편은 나름 만족하고 사용중이랍니다.


사실.... 저는 꿈남편이 코털을.. 관리하고 있는 줄 몰랐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혼 후.. 8년동안.. 그는.... 제 앞에서 그런 모습을 보인 적이 없어요...

그런데.. 어느 날..... 코털정리기를 구입해 줄 수 있는지 물어봐서 얼마나 놀랬나 몰라요. ㅋㅋ

뭐야?? 오빠도.. 코털을 관리해야한단 말이야?? ㅋㅋㅋ

이 얼마나.. 비밀스런 남자입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신비주의인가요?? ㅋㅋㅋ

 

새삼... 놀랬지만... 빠르게 검색해서 구입해줬습니다. ㅋㅋㅋ

바로바로!!! BaByliss MEN, #바비리스맨 #코털정리기 #NE1000K

가격대비 평이 좋은 제품을 선택했으며 AA 건전지 1개가 들어가 가볍게 사용 가능해요.

분리형 헤드로 간편하게 물세척도 OK!! 거기에 더해 깔끔한 커팅??까지 ㅋㅋ

 

제가 꿈남편에게 농담으로 코털 커팅 전과 후를 찍고 싶다고 하니... ㅋㅋ

무척이나 강력하게 거부 하더군요. 또.. 이 후기를 보게 되실 분들도 굳이 원치 않을 거라며 ㅋㅋㅋ

그래서 비교 사진은 없어요. ㅋㅋㅋ 그냥 간략하게 후기를 몇 자 적어보자면,

손쉽게 정리할 수 있어 좋다!! 왜 그동안 사용하지 않았나 싶다 ㅋㅋㅋ 너무나 만족한다? 이정도 입니다.

작동 시 소음 동영상으로 담아봤으니 참고하세요.

 

↑ ↑ ↑ https://youtu.be/7D_dnuy8cdk 바비리스맨 코털정리기 NE1000K 동영상입니다.

 

꿈모시 후기) 레오폴드/LEOPOLD, FC900R LIGHT PINK KOR 저소음 적축 키보드

+스누피 키보드보호대+엠스톤/mStone 아크릴 키보드커버
https://ggumosi.tistory.com/1146

 

꿈모시 후기) 레오폴드/LEOPOLD, FC900R LIGHT PINK KOR 저소음 적축 키보드+스누피 키보드보호대+엠스톤/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레오폴드저소음적축키보드 #스누피키보드보호대 #엠스톤아크릴키보드커버 이야기 함께해요. 차란!!!! 내 생애?의 첫 키보드.. ㅋㅋㅋ 앗!!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