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후기) 상동역/부천 손세차-맨케이브/MANCAVE 부천점

꿈모시 2020. 5. 12. 19:5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손세차 #상동역손세차 #맨케이브부천점 이야기 함께해요.

 

 

꿈부부는 차를 바꾼 후로 늘 셀프세차를 해왔습니다.

열심히 닦고 광내고, ㅋ 둥가둥가 널 많이 많이~ 이뻐해주마~~ ㅋㅋ

여행으로 오래 고생?했을 땐 궁딩 팡팡 ㅋㅋ해주고, 그간 각별한 애정을 쏟았는데요.

 

 

 

함께한 지 3년 차에 접어들면서, 셀프세차로 지워지지않는 자국들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효과가 좋다는 여러 제품을 사서 써보았지만, 그 역시도 소용 없었어요. 그리고 깨달았습니다.!!!

드디어 때가 왔구나!!!!... 지금이 바로!!!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할 때, 란 걸 절실히 느꼈죠.

예전에 포스팅했던 상동역 아웃백 기억하실까요?

넵! 그때 차 맡기고 ㅋㅋ 아웃백(https://ggumosi.tistory.com/873) 갔었어요. 이힛!!!

 

  

 

꿈부부가 찾아간 곳은 맨케이브 부천점.

찾아가기 몇 일 전에 예약했었구요. 디테일링 세차 비용은 5만원.

실내와 실외 세차와 엔진룸도 포함에, 물왁스까지의 비용이랍니다.

저희는 고민하다가 고체왁스를 하기로 했는데 이건 2만원 추가예요.

세차 시간이 얼마나 걸렸는지는.. 저희가 좀 여유있게 찾으러 갔기에 정확하지 않아요.

여하튼, 우리 빠방이 얼마나 깨끗해졌나 확인해 볼까요??

.

.

.

 

  

 

차란!!! 저희는 차량 맡길때 아웃백 예약시간 때문에 급하게 가느냐고

세차 전 사진을 잘 못 찍었는데, 그럼에도 확!! 보이시죠? ㅋㅋ 반짝반짝!!!

너.. 잘 생겨졌다?? ㅋㅋ 차량 외부도 외부지만 그보다 더 만족스러웠던 건 차량내부!!!

 

 

 

 

 

 

 

 

 

차량 구석구석!! 어찌나 반짝이던지,

그 동안, 내부세차는 셀프세차장에서 바람불고 슬쩍슬쩍 걸레질만 했기에, 묵은 때가 꽤 있었답니다.

핸들이면 핸들, 특히 운전자 좌석엔 더더 때가 있었는데 싹!! 깨끗해졌어요.

어느 한 곳도 소홀함 없이 꼼꼼하게 세차해주셔서 대만족!!!

차량용 공기청정기나 액자 등도 제 위치에 그대로!!!

 

 

 

 

차량에 깔려있는 코일매트도 말끔!!!

그동안 그냥 방치되였던 엔진룸은... 이렇게 먼지하나 없이!

근데.. 엔진룸 찍는데 갑자기 트랜스포머가 생각난 건... 저만 그런가요? 범블비? ㅋㅋㅋ

타이어 휠까지 완벽하게 깔끔해져서, 새삼 느꼈죠.. 아.. 이래서 전문가의 손길이구만.

꿈부부가 했을때와는 확연히 다른 실력! 앞으로 자주는 못 하더라도 이따금씩 맡겨야겠다고 생각했지요. 으하하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