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후기) 부천역 네일샵,네일연구소/신데렐라 파우더

꿈모시 2019. 10. 31. 21:02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대젤네일 #부천역네일샵 #네일연구소 이야기 함께해요.

 

  

 

 

스위스 여행을 준비하면서 작성했던 체크목록 중 하나는 바로바로 젤네일!!

저는 평소엔 네일을 잘 하지 않는답니다. 하지만 여행갈 땐 꼭 네일을 받고 가요.

그래야 뭔가 더 여행가는 느낌? 네일 관리를 받는 것 만으로도 기분이 up 되기도하고!

또 여행지에서 자신감 있게 카드를 내밀기 위한 ㅋㅋ 준비라고 할까요?

 

 

 

 

 

이제 단골이 된 네일연구소에서 신데렐라 파우더!!라 불리는 젤네일을 받았어요.

먼저 사랑스런 핑크색으로 그라데이션을 하고! 진주펄로 마무리를 했답니다.

잘 빚어진 도자기처럼 반듯! 반짝반짝 고운 빛!

 

 

 

 

 

포인트도 넣었답니다.

십자가 모양의 별모양과 둥근 링 안에 두가지 반짝이 네일을 채웠는데 어떻게 보면 태극모양!

덕분에 심플하면서도 과하지않은 화려함을 더 한 젤네일이 완성됐어요.

스위스 여행 직전에 찾았던 인천대공원에서부터 넘넘 맘에 들고 신나서 사진 진짜 많이 찍었네요.

머메이드 파우더라고도 불리는 신데렐라 파우더!! 이름도 넘 이쁘지 않아요?

 

 

핑크색하면 봄이 가장 먼저 떠오르지만,

분수대 앞에서 찍은 사진을 보니 한여름에도 퍽 잘 어울릴 듯 하죠?

이제 겨울오고 동남아로 여행 많이들 가실텐데 딱이겠죠? ㅋㅋㅋㅋㅋ

 

 

 

 

스위스 여행에서 특히 더 나를 빛내준!!!

내 손을 블링블링하게! 이쁘게 해줘서 고마워!! ㅋㅋㅋ

덕분에 표 구입할 때, 스위스패스 내밀 때, 레스토랑에서 결제할때도 자신감 있었던 손짓! ㅋㅋ

여행 내내 그리고 여행을 마치고 돌아와서도 저를 기분좋게 하고 있답니다.

그라데이션으로 연출해서 손톱을 좀 더 길러도 문제 없을거 같아요 이힛!!! 앞으로 한동안 이쁜 손으로 남아주렴!!!

섬세한 솜씨, 탁월한 감각까지, 네일연구소 사장님 대대박!!!

저는 여기 갈때 사실 그냥 갑니다. ㅋㅋㅋ 그라데이션 해야지 정도만 생각하고 갔는데요.

제 피부톤에 맞는 색상 선택해 주시고 핑크색도 3가지를 봤답니다. ㅋㅋㅋ

분위기 연출까지 알아서 척척 해주신답니다. 실력자!! ㅋ

가만히 보고있으니 신데렐라 파우더! 웨딩네일로도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어느 특별한 날, 특별해지고 싶은 날! 기분 전환하고 싶은 날!! 여기여기!!! 룰루랄라!

아!! 네일연구소가 1인샵이라서요. 010 3944 0655로 예약하고 출동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