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후기) 부천 방탈출게임-ESCAPE9/이스케이프9

꿈모시 2016. 9. 19. 16:41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방탈출게임!! 정말 재밌어요!!!

얼마 전, 연이랑 둘이 출동했답니다.



ESCAPE9/이스케이프9 부천점으로 예약하고 출동!!

찾아가는 길은, 1호선 부천역 4번 출구로 나와 부천역을 등지고

왼쪽으로 길따라 180m 더 직진해서 내려가면 북부역 사거리에 횡단보도가 있습니다.
정면으로 보이는 지오다노쪽으로 길을 건너, 왼쪽 방향으로 180m 내려가면 도착입니다.

  


5층에 위치해 있는데,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오오!! 입구부터 느낌이 팍팍!!!

엘레베이터에서 내려 바로 앞으로 보이는 문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내부로 들어가면, 영화 킹스맨 느낌이 난답니다.

예약했을 때 이미 요원으로 인정?을 ㅋㅋ 받았기 때문에 들어갈때부터 재밌더라구요.

  


연이도 들어가자마자 떨린다고 ㅋㅋ 두근두근 기대기대됩니다.




더 안으로 들어가면 진짜 더 제대로예요 ㅋㅋㅋ


금액 참고하세요.

예약은 http://escape9.co.kr/ 에서 하시면 됩니다.


게임들어가기 전에 유의사항과 탈출 Tip을 읽어주시면 더 좋아요.


저희는 The Jungle / Mission 5. 실종된 탐사대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정글로 꾸며진 공간이 정말 리얼해요.

연이는 탈출 못하면 어쩌냐고 ㅋㅋ 무섭다고 ㅋㅋㅋ


스토리며 인테리어, 음향까지 정말 제대로!!

연이와 역할분담해가며 고민할때는 같이 고민하고,

노력했는데 윽..... 아쉽게도 탈출은 실패했어요.

하지만 함께 고민하고 수수께끼를 풀어가며 성취감이 어마어마했답니다.


근데 정글이라는 점에 매력을 많이 느껴서 예약했는데 알고보니 이곳에서 제일 어려운 방이라고 ㅋㅋ

아직은 어려운방을 탈출하기엔 무리가 있었던듯해요.  


개인적으로 어려운 방은 인원수가 좀더 여럿이거나 경험이 있는 분들이하시는 걸 추천해요.

일단 쉬운 방부터 탈출하고 다시 어려운 방으로 도전해 보렵니다. ㅋ

방탈출 매력에 점점 더 빠져요 ㅋㅋ 너무너무 재밌습니다. ㅠㅁㅠ

  


연인과 친구들과 함께 탈출!!은 물론 가족과도 추천추천해요.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체험을 무료로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