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후기) 미떼 핫초코 오리지널+나무늘보 머그잔

꿈모시 2021. 1. 1. 10:00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겨울간식 #미떼핫초코 #나무늘보머그잔 이야기 함께해요.

 

 

날씨가 추워지면 생각나는 거 없으신가요??

비가 오는 날엔 파전에 막걸리.. ㅋㅋ 라고들 하고 더울 땐, 빙수나 시원한 냉면, 많이 드시죠?

그리고 추운 겨울이오면 생각하는 군고구마, 호빵, 핫초코.. 등등.. ㅋㅋ

사계절이 있는 우리나라에서의 또 다른 재미라 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이번에 핫초코 오리지날!!! 40T+40T을 구입했답니다.  

 

 

추운 겨울, 따뜻한 핫초코 한 잔.

시린 손을?? ㅋㅋ 녹여주고 ㅋㅋ 달달한 초코 맛에 기분이 UP!! 되지만... ㅋㅋ

사실은.... 정말 오랜만에 핫초코를 구입한거랍니다.

평소에 핫초코 보다는 커피를 더 선호하기 때문이지요. 그럼에도,

이렇게 오랜만에!!! 구입한 이유는 바로바로!!! #미떼나무늘보머그 때문!!! ㅋㅋ

 

  

 

  

 

꿈부부가 오늘부터 운동뚱 유튜브를 즐겨보는데,

그곳에 협찬으로 미떼가 나왔고 너무너무 귀여운 미떼 나무늘보 머그잔에 타서 마시더라구요.

꺄!!! 바로 저거야!!! ㅋㅋ 방송보다가 급 검색해서 바로 구입했죠. 이힛!

 

 

  

 

  

 

연한 분홍색에 귀여운 나무늘보 한 마리가 그려진 항아리 모양 같기도 하고 꽃병 모양 같기도 한 머그 잔.

사이즈는 일반 머그잔이랑 비슷한 크기인데 손잡이는 꽤 넓어서 손가락 4개가 거뜬히 들어가서 들기 편하답니다.

제가 찾은 머그잔 증정 행사는 오리지날 40T+40T을 구입해야 받을 수 있어서

일단 하나만.. 샀는데.. 넘 맘에들어서 겸사겸사 한번 더 구입할까 고민중이랍니다.

가득 사게되는 핫초코는 양가 가게되면 가져다 드리려고 하는데.

ㅋㅋ 머그잔 덕분에? ㅋㅋ 온가족이 핫초코를 마시게 ㅋㅋ 됐다고 하겠습니다. 음하하하하하

 

  

 

자!! 이제 따뜻한 #핫초코 한 잔 마셔볼까요??

물에 타서 마셔도 맛있겠지만,

저희는 더 맛있게 마시고 싶어서 우유를 따끈하게 데워서 ㅋㅋ 미떼를 쏙 넣었습니다.

 

 

 

맛있어져라!! 맛있어져라!! ㅋㅋㅋ

박스에 나와있는 맛있게 마시는 용량은 80~90ml 정도의 물에 스틱1개가 적당하다고 나와있답니다.

그런데 저는.. ㅋㅋ 우유를 좀 많이 담았더니 살짝 밍밍하더라구요.

 

 

결국 하나 더!!! ㅋㅋㅋ

우유가 많으니 당연히 더 넣어줘야겠죠?? ㅋㅋㅋ

스틱 하나에 종이컵 반 컵 양의 물이나 우유를 넣으면 된다고 짐작하시면 될 듯 합니다.

 

  

 

귀여운 나무늘보 머그잔에 마시니 훨씬 더 ㅋㅋ 달달했던 핫초코!!!

둥근 모양 머그 모양 덕분에 손에 착 ㅋㅋ 감기는 맛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자고로, ㅋ 겨울에는 머그잔의 따뜻함을 손으로 느껴야하잖아요? ㅋㅋㅋ

요즘 이틀에 한번씩 마시고 있는데 ㅋㅋ 역시 맛있네요!!

이번 겨울, 핫초코로 따뜻하게 보내야겠습니다. 이힛!! ㅋㅋ

 

꿈모시 후기) 노브랜드/No Brand-아몬드 호두율무차+밀크티 오리지널+초코피넛 크레페
https://ggumosi.tistory.com/970

 

꿈모시 후기) 찬이네과수원/찬이네사과즙&찬이네도라지배즙
https://ggumosi.tistory.com/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