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후기) BRAUN/브라운 귀적외선체온계/귀체온계 IRT6030 사용후기

꿈모시 2017. 3. 3. 17:15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BRAUN/브라운 귀적외선체온계 IRT6030 사용후기 함께해요.


  


3개월 전, 고민끝에 귀적외선체온계를 구입했습니다.

많은 분들은 아이들의 체온을 확인하기 위해 구입을 하시는데

저희는 제가 워낙 열이 자주나서 ㅡㅡ;;; 미루고 미루다가 구입했어요.


귀체온계하면 브라운 브랜드로 IRT6520과 IRT6030이 제일 많이 검색이 되는데

특별히 다른점은 6520은 아이와 어른버전이 따로 있고

전에 측정했던 판독결과의 저장갯수가 9개라는 정도?인지라

또 꿈조카네도 6030을 사용 하는지라 그냥 좀더 저렴한 IRT6030를 선택했어요.


상자에서 꺼내서 보면 이렇게 포장이 되여 있고,

사용설명서가 들어있어요. 

  


그리고 저는 일회용 렌즈필터를 추가로 구입했는데

기본으로 들어가 있더라구요. 건전지도 내장되여 있어요.

전원버튼을 누르면 렌즈필터를 끼워달라는 표시가 나와요. 


이렇게 일회용 렌즈필터를 끼워주고,

  


귀에 살짝 넣고 체온계 모양의 버튼을 꾹 눌러주고 있음

삐삐삐! 체온측정 완료입니다. 36.9도 정상체온이네요.

꿈남편 장염걸리고 했을때도 잘 사용했던 귀체온계.

아이가 없는 집이라도 하나갖고 있음 정말 편하고 좋네요.

 

-업체의 지원없이 제 돈주고 구입해서 사용하고 올린 진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