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추석일상) 밤+스타벅스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넷플릭스/로스트 인 스페이스&D.☆P.&오징어게임

꿈모시 2021. 9. 30. 17:30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 입니다.

우리 잇님들 지난 #추석연휴 어떻게 보내셨나요??

꿈부부는 아주아주 평범한 일상을 보냈는데요. 오늘은 그 이야기 함께해요.

 

친정식구들과 제대로 먹방했습니다.

족발과 #조개찜 을 먹었었는데 족발은.. 사진을 안 찍었네요....

조개찜만 찍었는데.. 이게 정말 조개찜일까요?? ㅋㅋㅋ

조개는 물론, 전복에 새우, 어묵까지 완전 푸짐하죠??

국물은 시원 그 자체!!! 집에서 이런 조개찜 먹는 게 처음이기도 해서, 더더 즐거웠던 식사였네요.

 

엄마네 텃밭에 고추가 빨갛게 익었습니다.

요리할 때 데코로 사용하려고 몇 개 따왔어요.

깨끗하게 씻어서 냉동실에 열려뒀는데 이쁘게 이쁘게 부탁해 ㅋㅋㅋ

 

역시, 엄마협찬 밤... ㅋ

꿈남편이 밤을 좋아하진 않는답니다.

그래서 제가 먹을 때마다 거부?를 하곤 하죠..

하지만. .그렇다고 포기할 제가 아니죠? ㅋㅋ 맛난 밤 나올때마다 한 스푼씩 주면 ㅋㅋ

맛있다가 잘 먹는 내남편 ㅋㅋㅋ 골고루 먹어야죠?? ㅋㅋ

 


꿈모시 일상)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스타벅스/바나나 슈크림 타르트

+부천시 폐건건지 교환/행정복지센터 친환경과+아토젯/atojet 주방용 싱크대&욕실세면대 필터설치
https://ggumosi.tistory.com/1106

 

꿈모시 일상)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스타벅스/바나나 슈크림 타르트+부천시 폐건건지

안녕하세요. #꿈모시 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오랜만에 친정식구들이 모두 모인 날, 첫째 조카의 생일을 축하하고 어버이날까지 챙기기로 했습니다. 친정엄마께는 미리

ggumosi.tistory.com

요즘.... #스타벅스 #마스카포네티라미수케이크 에 빠졌습니다.

티라미수는 꿈남편이.. 정말 정말 좋아라하는 케익 종류인데 스벅 티라미수.. 맛있네요!!!

개인적인.. 취향으로 스벅 케익은 안 맞는 경우도 어쩌다 있었는데 이건... 대대박!!! ㅋㅋ 취향저격!!!

#추석 연휴 중 하루는 시댁. 하루는 친정에서 보낸 꿈부부.

남은 시간은?? 넷플릭스 정복하기.. ㅋㅋㅋ

생각해보니... 2년 전.. 명절까지만 해도 나들이 다니고 했는데 말이죠...

으...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먼저 #로스트인스페이스 입니다.

시즌이 있는 드라마는... 다음 이야기가 궁금하기 마련...

그래서 저희는 웬만하면 시즌 2까지는 나오는 걸 확인하고 보곤해요.

LOST IN SPACE는 현재 시즌2까지 나왔고, 올해 마지막 시즌이 공개 될 예정기도 해서 봤죠. ㅋ

그동안 종종 봐왔던 우주로의 여행 조난과 또 다른 미지의 행성에서의 정착하기!!!

드라마 등장인물 중.... 속 터지는 사람도... 있지만... 그래도 긴장감 백배!!! 재밌어요.

그렇게 시즌 2도 열심히 한참 보다가.... 급 정지해 둔 상태랍니다.

올해도 이제 3개월 정도 밖에 안 남았으니 곧 나오지 않을까 싶었고...

... 시즌 3 나오고 연속으로 보는 게 더 좋지않을까 싶었거든요... ㅋㅋ 금방 나오겠죠?

 

D.☆P.

꿈오빠, 꿈남편도 다녀온 군대.

종종 오빠 둘에게 군대 이야기를 듣긴 했습니다.

하지만... 이 드라마는... 충격 그 자체 였어요.

프로그램 특징을 보시면 다크...라고 표시가 되어있으니 짐작하시겠지만 이야기는 무겁고 무척 잔인합니다.

보면서 울기도 많이 했는데 배우분들의 연기까지 너무 실감나서....

특히... 구교환 님...... 대대박!!!

반도 서대위 때 부터... 느꼈지만... 앞으로 또 어떤 작품에서 보게 될지 기대됩니다.

 

#오징어게임 ..........

한국 뿐만 아니라.... 외국에서도..... 인기가 대단하더라구요.

연휴에 봤던 드라마 중.. 가장... 섬뜩했고 또 서글프기까지 했던 드라마입니다.

또한 제일.. 다음 시즌이 궁금해지는.... 작품이였죠.

충격적인 스토리와 반전과 반전의 오징어게임.

어떤 말도 전부 스포가 될 수 있기에... 그저.. 리모컨을 놓을 수 없었다 라는 감상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근데... 보다보니.. 어떻게... 전부.. 좀... 우중충한... 이야기들만... 봤네요.

다가오는 주말엔 좀 더 밝고 명랑한 이야기를 찾아봐야겠습니다.

 

꿈모시 일상) Mcnulty/맥널티 원두2종+스타벅스/돌체라떼&바나나 슈크림 큐브&서머 나이트 랜턴(민트 블루)

+타이어프로 부평IC점+성경책 커버교체+마마운동화 이불빨래방
https://ggumosi.tistory.com/1141

 

꿈모시 일상) Mcnulty/맥널티 원두2종+스타벅스/돌체라떼&바나나 슈크림 큐브&서머 나이트 랜턴(민

안녕하세요. #꿈모시 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오랜만에 원두 바꿔봤어요. 우연한 기회에 #맥널티 원두를 맛보게 됐고, 마음에 들더라구요. 마침 할인쿠폰까지 받게 되면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