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일상) 파리바게트/딸기식빵+배스킨라빈스31/파인트+원할머니보쌈+어느날저녁식사+나팔꽃은여전히피고지고,

꿈모시 2019. 2. 21. 12:18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 동안의 일상 이야기 함께해요.


  

  


요즘... 파리바게트를 하루가 멀다하고 찾아가고 있는 꿈모시인데요.

바로바로 요요!! 딸기식빵 때문!!!이랍니다.

작년엔 딸기샌드위치에 빠져서 편의점 정말 열심히 다녔는데 말이죠.

올 겨울은 딸기식빵입니다. 부드러운 식빵에 딸기잼과 생크림의 조화가 환상!!

딸기를 좋아하신다면 누구나 좋아하실 그런 맛이랍니다.!!!

어제도 사러갔었던, 꿈모시의 딸기식빵 사랑은 한동안 계속 될 예정입니다.

  


꿈남편의 생일날, 여러 지인분들께 받은 쿠폰으로

오랜만에 맛을 본 배스킨라빈스!!!!

그렇게 한번 맛을 보니 ㅋㅋ 자꾸자꾸 생각나서 ㅋㅋ

일주일에 한통은 사다 먹는 거 같네요.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슈팅스타! 초콜릿은 꼭꼭! 넣는 걸로!!

  


보쌈은 사랑입니다. 옳습니다. 그럼요 ㅋㅋ

동네 여러 곳에서 주문해봤는데 역시 원할머니보쌈!!! ㅋ

사실 단골 집이 있었는데 주인이 바뀐건지... 맛도 달라져... 안녕!!

이제 원할머니보쌈을 단골로!!! 

  

  


친정이 좋은 12가지 이유!!!!

제가 얼마전에 좀 아팠습니다. 딸이 아프다는 소식에

딸기랑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던 인절미와 요플레를 사오신,

당연히 죽도 만들어 오셨죠 정말 꿀맛!!!!

그나마 몸이 좀 좋아지던 차였는데... 이번엔 스케일링을 받게되면서... 잇몸이 탈이 나서... 지금 고생중이에요 ㅋㅋ

그래도 명절이라고 열심시 먹긴 먹는데 제대로 못먹는다고 할까요? 흑흑...

.. 설연휴 첫날 겁도 없이 니뽕내뽕 크뽕이 생각나서 용기내서 갔는데.. 먹은 건지 마신건지... 흑.. 역시 건강이 최고입니다.




꿈남편이.... 야근으로 11,12시에 들어온지가.... 두달, 세달째.....

자연스레 저녁은 저 혼자 먹어야했고 대충대충 먹곤했는데요.

어느 날은 평소보다 좀 일찍ㅋㅋㅋ 9시에 온다기에 부랴부랴 저녁식사를 준비했어요.

꿈남편도 저도 배가 고팠지만 같이 저녁 먹으려고 꾹 참아서 함께한 식사!!!!!



차돌박이는 양파와 함께 구워서 준비하고

고기를 찍어먹는 소스는 유자청 2T, 간장 3T, 식초 1T, 설탕 1T, 다진마늘 1T, 다진 양파 2T 꿀맛이여라!!!


  


김치찌개는 고기를 듬뿍!!!

고기고기 좋아하는 꿈부부기에 김치찌개 할때도 고기를 1근 넣어주는 센스!!!!

물론 여러번 먹는 답니다. ㅋ 김치찌개는 끓여두고 꿈남편 아침밥 차릴때 조금씩 덜어 데워주고

저도 김치찌개에 김이랑 먹기도 하구요. 질리지 않는 최고의 밥도둑이라 진짜 자주하는거 같아요.


계란말이는 더 자주하는 ㅋㅋ

이미 포스팅에 여러번 등장했던 계란말이.

치즈넣는 건 필수입니다.


  


  


여름꽃인 나팔꽃은 이 겨울 내내 열심히 피고 지고 있습니다.

추울때 피기도 했고 해가 짧아 힘이 없긴한데,

20송이 넘게 피고 있는 기특한 나팔꽃!!!

20송이가 넘어가면서는 세고 있지 않은데 이거 키우는 재미가 어마어마하네요!!

앞으로는 계절에 맞게 씨를 뿌려 제대로 키워보고 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