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일상) 크리스마스엔 한우+송내역 맛집/바사삭&정대희숯불두마리치킨+2022년 떡국+스타벅스/봄딸기 초콜릿 스윗박스+멀티탭3종/이지클릭 멀티탭+코로나19 항원 자가검사

꿈모시 2022. 2. 18. 19:51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정말 오랜만에 #이수역맛집 #스시로로 를 찾았습니다.

이모와 이모부를 모시고 간 터라 사진은 단 두 장 뿐이에요.

이번엔 회도 주문했는데 역시나... 실망스럽지 않은 #이수스시로로 !!!

초밥도 주문했어서 초밥도 맛있게 먹고 회도 정말 정말 맛있게 먹방했습니다.

이모부랑 이모께서도 아주 만족해하셔서 뿌듯하기도 했죠. 이힛!!

 

어머님 모시고 #아웃백 도 다녀왔습니다.

스테이크와 립 중 고민하다가 이 날은 립을 선택했어요.

사이드 메뉴는 볶음밥. 양송이 스프는 역시나 꿀맛!!

KT 멤버십 할인에 선물받은 모바일 쿠폰으로 거의 공짜로 ㅋㅋ 먹방을 했었네요. 룰루랄라~

 

크리스마스엔 집에서 #한우 먹방 했어요!!! 오호호호호호

원래는 아웃백에서 포장해오려고 했으나... 전화예약은 진작 마감...

당일은 원하시는 시간, 1시간 전에 방문하면 될 거라고 했지만....

ㅋㅋㅋ 막상 가보니 주문까지는 30분 대기, 음식 나오기까지 또 1시간 반이 걸린다고해서

바로 포기하고 한우 사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한우 먹기 좋게 굽고

리코타 샐러드엔 사과도 깍아 넣었습니다.

사과의 아삭함과 어우러져 아주 맛이 좋았어요. 탁월했던 선택!!!

 

꿈모시표 까르보나라.

이 날, 급하게 만들어서 맛이 좀 덜한가도 했지만,

다행히 꿈남편은 맛있게 잘 먹어줬답니다. 뿌듯!!!!!

이렇게 크리스마스는 아주 소소하게 보냈답니다.

 

오미크론 바이러스가.... 확산되는 게 심상치 않아.... 다시 집콕에 돌입한.. 꿈부부...

작년 연말, 속초를 다녀온 후 2주동안 집콕하다가 너무 답답해 딱 하루 외츨했었고,

또 다시 설연휴까지 집콕을 이어갔습니다. 그 사이.. 열심히.. #배달먹방 ㅋㅋ

#부천참치맛집 #사가야참치 에서 참치배달해 먹고 또 어떤 날은 석회찜을 냠냠...

저 석회찜은 처음 먹어봤는데... 왜 이제서야 먹었나 후회했네요. ㅋㅋ

그리고 #파파존스 #수퍼파파스오리지널크러스트 의 먹방도 이어갔죠.

 

어느 날은 #송내역맛집 #바사삭 에서 2인 런치세트를 포장해왔습니다.

세트 구성은 떡볶이, 순대, 어묵 2개, 꼬치튀김 2개, 김밥 1줄 택.

저흰 #오징어왕김밥 #왕새우튀김 3마리, 등심꼬치, 순대 1인분, 옛날 떡볶이와 어묵꼬치 2개.

 

완전 푸짐한.... 한 상. ㅋㅋㅋ

2인 런치세트라지만 두 명이 먹기에 양이 적지 않아서 결국 떡볶이는 남겨뒀다 다음 날 먹었네요.

개인적으로는 김밥이 가장 맛있었고 튀김도 꽤 괜찮았으나

떡볶이는... 취향이 아니였답니다. 다음에 가면 김밥이랑 튀김만 사올 거 같네요.

 

#정대희숯불두마리치킨 을 알게 된 건.. 행운이였습니다.

완전 맛있어요!!! ㅋㅋ 치킨이 아니예요. 그냥 요리입니다.

만족 만족 대만족!!!! 부드러운 닭고기 식감에 불향 가득한 맛이 GOOD!!!!

이미 3번 이상 배달한.. ㅋㅋ 진작 단골된!!! 앞으로도 자주 주문할 듯 합니다.

 

#파파도너스송내역점 을 발견했을 때... 저는.. 그냥 지나칠 수 없었어요. ㅋㅋㅋ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치랴 ㅋㅋ 저는.. 참새... 도너스 가게는 방앗간..

결국 크림치즈 도나스와 바닐라카스타드 도넛을 샀고..

꿈남편이랑 사이좋게 나눠 먹었죠. 맛이 괜찮더라구요. ㅋㅋ

이 후 기회가 없어 다시 사먹진 못 했는데 다음엔 다른 맛으로 ㅋㅋ 먹방해보렵니다.

 

구리역 갔다가 보게 된 평화의소녀상.

저는... 소녀상을 이번에 처음 봤답니다.

추운 겨울 뜨개모자와 목도리를 하고 있는 소녀상.

그냥 지나칠 수 없어 사진 한 장 담아왔네요.

 

2022년 새해 떡국은.... 소고기 듬뿍 떡국.. ㅋㅋㅋ

꿈남편이 고기를 워낙 좋아하기 때문에 아끼지 않았습니다.

떡국 국물을 보면 아시겠지만... 고기양이 많아서... 진한 국물색.. ㅋㅋ

이건 과연 떡국인가... ㅋㅋ 고기국인가 ㅋㅋㅋㅋ 맛은 제가 했지만 꿀맛..

사실.... 떡국이 맛 없을 확률은 거의 없으니까요 으하하하하하하.

 

#스타벅스 로 커피사러 갔다가...

#봄딸기초콜릿스웟박스 도 담아왔어요.

꿈모시가 너무나 사랑하는 딸기가 올려진... ㅋㅋ 비주얼에 도저히.. 지나칠 수 없더라구요.

 

달달한 초크시트에 초크크림 그리고 딸기잼도 들어있어요.

달콤 그 자체!!! 그 위로 생딸기까지. 꺄!!

촉촉한 시트에 딸기를 같이 먹으면 꿀맛!!! 완전 맛있어요. ㅋㅋ

딸기와 초코 좋아하신다면 추천추천해요!!!

 

꿈모시 일상) 신중동역 맛집/스시범&코이라멘+김장/꼬마무+스타벅스/SS 워커 스카이블루 텀블러

+네오플램 레트로 프라이팬+송월타올/스누피피너츠+남양주 다산 레스토랑/열세테이블
https://ggumosi.tistory.com/1225

 

꿈모시 일상) 신중동역 맛집/스시범&코이라멘+김장/꼬마무+스타벅스/SS 워커 스카이블루 텀블러+

안녕하세요. #꿈모시 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부천 배달 맛집> 탐나종합어시장/방어회+<부천 배달 맛집> 스시범 https://ggumosi.tistory.com/1057 탐나종합어시장/방어회+<부

ggumosi.tistory.com

 

어떤 멀티탭을 사용하시나요??

꿈부부네는 3가지 멀티탭을 사용 중인데요. 먼저 안방에서 사용하는 개별 절전 스위치 멀티탭.

충전기, 드라이기와 면도기 등등 매일매일 사용하는 제품들을 연결해두고 사용하고 있어요.

사용할 때마다 스위치를 켜고 사용하고 사용 후엔 바로 전원을 내려두고 있죠.

거실에서는 개별 스위치에 USB 포트가 포함된 제품을 사용 중이에요.

덕분에 핸드폰 등 충전이 거실에서도 걱정없답니다.

 

#이지클릭멀티탭 도 있답니다. ㅋㅋ

꿈부부네는 건조기가 배란다에 있는데 전기코드가 부족해 사용할 때마다 내부에 연결해서 사용 중이랍니다.

그런데... 이 코드... 이상하게 잘 안 빠지더라구요 ㅠㅁㅠ

뺄 때마다... 끙끙거리며 너무 고생스러워 하던 차에. 이 멀티탭을 알게 됐고,

이제는 아주 쉽게 코드를 빼고 있어요. 발로 툭 눌어주면 끝.

개별 스위치가 없는 건 아쉽지만 늘 사용하는 공기청정기와

건조기만 사용 중이라 전원을 내리는 건 여행 등을 갈 때만 이라 괜찮답니다.

멀티탭도 상황에 맞게 구입해서 사용하면 편리하고 좋지요~

 

설연휴가 끝나고 회사 출근 전 코로나19 항원 자가검사를 진행했습니다.

뭐.. 그동안 어딜... 가질 않아서.. 우리 부부가 코로나에 걸리는 건 말이 안된다 했죠.

하지만.. 어찌나 긴장이 되던지.. ㅋㅋ 그리고 역시나 음성!!

 

마디돌봄/madidolbom) 파라 베스/PARA BATH 파라핀 기계 후기
https://ggumosi.tistory.com/1246

 

마디돌봄/madidolbom) 파라 베스/PARA BATH 파라핀 기계 후기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마디돌봄 #파라핀기계 이야기 함께해요. 꿈남편은 직업병으로 인한 어깨통증, 손목통증 등을 자주 호소합니다.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완치는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