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일상) 신중동역 맛집/스시범&코이라멘+김장/꼬마무+스타벅스/SS 워커 스카이블루 텀블러+네오플램 레트로 프라이팬+송월타올/스누피피너츠+남양주 다산 레스토랑/열세테이블

꿈모시 2021. 12. 31. 21:53

안녕하세요. #꿈모시 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부천 배달 맛집> 탐나종합어시장/방어회+<부천 배달 맛집> 스시범
https://ggumosi.tistory.com/1057

 

<부천 배달 맛집> 탐나종합어시장/방어회+<부천 배달 맛집> 스시범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배달맛집 #탐나종합어시장 이야기 함께해요. 횟집 한번 가자고!! 방어회 한번 먹으러 가자고!!!! 코로나가 진정되기를 기다리고 또 기다렸으나 ㅋㅋㅋ 결

ggumosi.tistory.com

꿈부부의 단골!! #부천배달맛집 #스시범

20번도 넘게 배달해 먹방한 곳인데 처음으로 ㅋㅋ 직접 방문해봤습니다. ㅋㅋ

배달해도 이렇게 맛있는데... 가서 바로 먹으면 얼마나 더 맛있을까 기대기대!!!!

그런데.. 세트 메뉴는 배달&포장만 가능하다고....

어쩔 수 없이 단품 메뉴로 주문해서 모듬초밥과 특선초밥, 연어롤을 주문했습니다.

 

#스시범연어롤 ... 완전 꿀맛!!! 연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더더욱 추천!!!

꿈부부의 최애 메뉴이기도해서 역시나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초밥들도 만족 만족 대만족!!!! 우동 역시 끝내주는 국물에 탱글한 면발.

메뉴구성은 세트가 좋았지만 단품으로 주문해도 만족스러웠던 #부천스시범 이였습니다.

아!! 어머님도 정말 만족하셨어요.

 

<부천 중동 맛집> 코이라멘 부천 신중동역점
https://ggumosi.tistory.com/1143

 

<부천 중동 맛집> 코이라멘 부천 신중동역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신중동역맛집 #코이라멘 이야기 함께해요. #부천중동맛집 #코이라멘부천신중동역점 은 7호선 신중동역 3번 출구에서 250m거리, 단 3분 거리에 위치해있어요.

ggumosi.tistory.com

#코이라멘 은 신중동역 근처에 갈 때면, 기회가 되면 들리곤 한답니다. 이 날도 근처 병원갔다가 출동!!!

그런데 이번에 병원을 옮기게 되면서... 한동안 못 가게 될 거 같아 좀 서운한데요.

뭐 우리에겐 배달이 있잖아요. ㅋㅋ 으하하하하하 다만... 확실히 이곳은 가서 먹어야 더 맛있긴한데..

또 마제소바가 배달메뉴가 없어서... ㅠㅁㅠ 그건 아쉽습니다. 여튼 기회되면 재방문 100%!!!

 

11월에 친정에서 #김장 했어요.

원래 꿈남편도 도와주고 하는데 하필 일정이 있어 엄마랑 둘이 했거든요.

... 어찌나 힘들던지..... ㅠㅁㅠ 그래도 무사히 마쳤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김장하면서 꼬마무.. 제가 따로... 빼뒀는데... 나중에 보니.. 없더라구요.

엄마께 어딨냐고 어쭤봤는데.... 제... 알타리 김치통에 들어갔데요. 악!!!! ㅋㅋㅋ

 

코로나 사태 이 후, 배달 많이들 하시죠? 저희도 그래요.

순천&여수 여행 다녀온 후 급속도로 확진자가 많이 나와서

커피도 자주 배달해 마시곤 하네요.

 

텀블러를 구입한지 2~3년 정도가 지나.. 교체시기가 됐고 #스타벅스텀블러 구입했습니다.

아마도 3번째 커플 #텀블러 일건데요. ㅋㅋ

어찌보면 좀... 즉흥적이였던 게 스벅으로 커피 포장하러 갔다가 SS 워커 스카이블루 텀블러!!! 발견.

한 눈에 반해? ㅋㅋ 두 개를 바로 구입하려고 했으나 딱 한 개가 남아있더라구요.

포기하고 다른 지점을 가기로 한.. 그 순간 '설마.. 다른 지점도 하나만 남아있는 거 아냐?'라고 했는데.....

그... 입방정이 정말 현실이 됐어요. ㅋㅋㅋ 다른 지점도 어쩐 일인지 딱 하나가 남아있었고

결국 하나만 사고 다른 하나는 온라인으로 구입해 차란!! 커플텀플러 완성!!! ㅋ

 

이사 후 스벅과 가까워져 자주 찾는 꿈부부네.

텀블러 쿠폰으로 돌체콜드브루 벤티 사이즈 마셨습니다.

한 잔만 벤티사이즈 였던 이유는 배송을 받은 텀블러 쿠폰이 아직 도착하지 않아서, ㅋㅋㅋ

나가서 커피 마실 계획이 없었어서 텀블러를 가져가지 못 했는데 아무튼 벤티사이즈로 마셔서 룰루랄라.

 

#프라이팬구입 했어요!!! 다른 제품들 오래 사용하다가 #네오플램프라이팬 을 알게 됐고

레트로 프라이팬 3종세트로 구입했습니다. 구성은 24cm, 28cm 프라이팬 그리고 26cm 궁중팬.

핑크와 민트 색 중 핑크 선택!!! 색도 이쁘고 제품도 넘넘 좋은데..... 좀.. 무겁긴해요.. ㅠㅁㅠ

전기렌지를 사용하다보니 무게가 있는, 좀 묵직하게 올려둘 수 있는 프라이팬이 좋은데...

완성된 요리를 접시에 담을 때 좀.. 힘들긴 합니다. 그래도 만족하고 있어요.

 

나무 접시진열대도 구입했어요.

생각보다.... 자리를 차지하는 듯도 하지만

원하는 접시 빠르게 찾을 수 있고 또 바로바로 꺼낼 수 있어 확실히 편하네요.

앗!! 저기 안 쪽에, 꿈부부의 첫번째 커플텀블러가 보이네요. ㅋㅋ

커피빈 텀블러는 저렇게 수저통으로 사용중이랍니다. 으하하하하하

 

#송월타올 40수 코마사 180g짜리 #스누피피너츠타올 도.... 구입했어요.

...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니... 쇼핑이..... 부쩍 늘기도했고.. 아시다시피 제가 요즘 유독 스누피에 빠져 있잖아요? ㅋㅋ

결혼할 때 최고로 좋은 수건 사서 아주 잘 사용했고,

이 후 가까운 송월타올 매장에서 약간 흡집이 있는 수건을 좀 저렴하게 구입해서 사용하기도 했는데요.

아무리 비싸고 좋은 수건도 오래되면 거칠어지기 마련.

그 중 그나마 상태 좋은 건 옷캔에 기부하고 많이 상한 건 밀대로 청소할 때 사용하고 있어요.

사실... #스누피타올 은 이뻐서, 미리 구입한거긴 하답니다...

처음에 보고 이쁘다 싶었지만 아직은 수건들이 쓸만해서 나중에 사면 이걸로 사야지 했죠.

헌데... 계속 판매할 거 같지 않은 느낌이... 딱. ㅋㅋ 종내 스누피,찰리브라운,루시,샐리,우드스탁 5종!! 급 주문.

하필 일시품절이 되서 한 달을 기다려!!! 겨우겨우 득템했습니다. 이힛!!! 너희를 사용하게 될 날을 기대해. ㅋㅋ

 

꿈조카네 가면 이따금씩 찾는 열세테이블.

우리 조카들도 좋아하고 어른들도 만족하는 곳이라. 꾸준히 가네요.

이 땐 코로나 확진자가 많지 않았고 거리두기 강화되기 전이라 온가족이 출동했는데요.

단체석은 이미 만석... 어쩔 수 없이 두 테이블에 나눠앉았고 우리 둘째 꿈조카님이 저희랑 같이 앉았어요.

이럴 때 꿈조카의 식사 담당은 고모입니다. ㅋㅋㅋ

 

좀 뻔하게 주문하는 메뉴지만,

그 선택은 좋았고 후회하지 않았습니다. ㅋ

항상 만족하는 곳이에요.

 

밥 맛있게 먹곤 비너스 언니네 가서 #달고나 만들기 도전!!!!! ㅋㅋㅋ

오징어게임이 유행하기 한참 전에 사뒀었다고 하더라구요.

그 땐 조카들이 어려서 그닥 흥미를 못 느꼈는데, 이제는 제법 좋아하는..

하지만 너무 달아서 자주는 어려울 듯 했습니다. ㅋㅋ

 

오늘은 2021년의 마지막 날입니다.

이제 몇 시간 후면 2022년이에요.

나이를 먹는 건 너무나 싫고 시간은 무섭도록 빠르게 지나는데

그래도 거부할 수 없는 일이니 희망차게 맞아야겠죠?

2022년 더욱 빛나는 한 해가 되길 바라며,

오늘도 기분좋은 날, 매일매일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