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일상) 송내역 빨래방/24시셀프빨래방 송내점+김영모과자점/몽블랑+사당역 맛집/매드포갈릭+카멜마운트 추가구매+아디다스 오리지널스/레트로피E5 H03078

꿈모시 2022. 3. 18. 16:10

안녕하세요. #꿈모시 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갑자기.. 세탁기가 고장났던... 어느 날.....

이미.... 물에 흠뻑 젖은 빨래감을 들고 꿈부부가 찾아간 곳은 #송내역빨래방 #24시셀프빨래방송내점 입니다.

집 근처에서 가장 가까운 곳을 검색해서 찾아갔으며 저는.... 이번에 처음으로 빨래방에 가봤답니다. ㅋㅋㅋ

대충 물기를 뺀 후 가져간 빨래감. 겨울옷이라 더 무겁더라구요. ㅠㅁㅠ 흑...

 

18k 세탁기를 돌려봤는데 사용했던 세탁기는 동전을 넣어서만 사용이 가능해서 동전 교환 후

동전을 직접 넣어 작동 시켰으며 다른 세탁기는 셀프카운터에서 동전없이도 사용이 가능했어요.

직접해보지 않아서 자세히 적기가 어렵지만 셀프카운터 안내에 따라하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을거라 짐작해봐요.

무엇보다 회원가입으로 포인트 적립이 되는 듯 했는데요.

저는 일시적으로 사용할 거라 회원가입은 진행하지 않았습니다만,

자주 이용하실 분들은 회원가입하고 포인트 받으면 좋겠죠?

아!! 세제와 섬유유연제는 자동으로 공급되므로 빨래감만 가져가시면 됩니다.

 

빨래가 되기를 기다리며 빨래방 내부를 구경했는데 운동화 세탁기가 있더라구요.

저는 업체에 운동화 맡겨 세탁하는데 오오 괜찮아 보였어요.

다음에 사용해보게 된다면, 후기 올릴께욤.

 

눈이 펑펑 내렸던 날.

지나가는 길에 발견한 #눈사람

누군가 너무나 귀엽게 만들어두서 그냥 지나칠 수 없더라구요.

바로 다음 날 사라져버려 괜스레 아쉬웠던 눈사람.

그래서 다음에 눈 내리면 좀 더 크게 내가 만들어야지 했는데 이 후 눈이 내리지 않았네요. ㅋㅋ

 

내 손가락을 잡은 아가의 손.... 꺄!!!!!!

아가들은 천사죠.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

우리 조카님들 아가였을 때 이 후 갓난아기를 얼마만에 만났나 몰라요.

작디작은 손톱 그리고 더 작은 콧구멍.. ㅋㅋ 저는 아기들 콧구멍이 그렇게나 귀엽더라구요. ㅋㅋ

첫째조카 아기였을 때 고모가 어른 면봉으로 코딱지 꺼내주려다가 ㅋㅋㅋ 아예 들어가지 않아 얼마나 당황했던지...

비너스 언니는 ㅋㅋ 아기면봉이 따로 있다고 알려줬고 그 때.. 이렇게 작고 사랑스러운 콧구멍이라니.. ㅋㅋ 감동감동.

제가 아기를 정말 좋아라하는데 낯선지.. 많이 울더라구요. 다음엔... 이모보고 많이 웃어주길.. ㅋㅋ

 

저희는 계란말이를 아주아주 자주 해 먹습니다.

당근과 양파를 넣거나 파를 잔뜩 넣은 계란말이를 비롯해 치즈까지 넣어서 ㅋㅋ

최근엔 이렇게 #머랭계란말이 를 만들어 먹었는데 앞으로 자주 만들어 먹을 듯 합니다.

곧 꿈모시솜씨에 없는 솜씨를 공개할께요.

 

우리 첫째꿈조카가 #타코야끼 를 엄청 좋아라합니다.

꿈부부는 있으면 먹는 정도였는데 조카가 올 때마다 배달해주고 하다보니...

어느 새.. 좋아하게 된.. ㅋㅋㅋ 이 후 꿈부부만 있을 때도 배달하곤 합니다.

 

#컴포즈커피 는 이제 떼놓을 수 없는 꿈부부의 #디저트맛집

여기 와플 완전 맛있어요. 그래서 꾸준히 배달해 먹는 꿀맛 디저트지요.

 

<신반포 빵집> 서울3대빵집,김영모과자점 신반포점
https://ggumosi.tistory.com/1223

 

<신반포 빵집> 서울3대빵집,김영모과자점 신반포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반포빵집 #서울3대빵집 #김영모과자점신반포점 이야기 함께해요. 도곡동으로 병원을... 두 곳이나 다니던.. 시절... #김영모과자점 나름 자주 갔었답니다. 워

ggumosi.tistory.com

#김영모과자점몽블랑 을 선물 받았습니다.

안 그래도 지난 번에 빵집에 방문했을 때 #몽블랑 을 사오지 못해 아쉬웠는데

생각지 못한 선물에 룰루랄라!!! 역시 #김영모과자점 !!!

달콤한데다 식감까지 너무나 좋았습니다. 다음에 다시 간다면 무조건 또 사올래요.

 

오랜만에 다시 찾은 매드포갈릭.

늘 선택하는 Garlic Snowing Pizza/갈릭 스노잉 피자!!!

그리고 이번에 Grilled Chicken & Mushroom Risotto/구운 치킨&버섯 리조트를 주문했는데요.

리조트는.... 저희 취향이 아니였어요. ㅠㅁㅠ

그냥... 시키던대로 Garlic Sizzling Rice/갈릭 시즐링 라이스을 고를 것을 ㅋㅋㅋ

 

제가 좀 아팠습니다. 편도가 붓고 염증이 심해.. 침만 삼켜도... 아팠던....

혹시... 코로나 아니야!?!? 라고 놀래기도 했지만....

제가... 당시 2주정도 어딜 간적이 없었기에... ㅋㅋㅋ

그래도 혹시 몰라 자가진단 키드로 음성 확인 후 병원을 방문했고

염증이 심해서 주사 맞고 약도 처방받아 먹곤 지금은 극복!!!!!

그나마 죽먹고 엄마께서 식혜 해주셔서 그거 먹으며 견뎌냈네요. 이힛!

 

꿈모시 후기) 카멜/CAMEL 이지밸런스 듀얼 모니터암 CA2D+노트북거치대 RT-2 한달 사용후기
https://ggumosi.tistory.com/1144

 

꿈모시 후기) 카멜/CAMEL 이지밸런스 듀얼 모니터암 CA2D+노트북거치대 RT-2 한달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CAMEL #카멜듀얼모니터암 #이지밸런스CA2D 이야기 함께해요. 코로나 시기가 길어지면서, 재택근무 중인 꿈남편. 일주일에 하루만 출근하게 되면서 집 책상, 꿈

ggumosi.tistory.com

#카멜 이지밸런스 #듀얼모니터암 CA2D을 추가 구입했어요. 이번엔 화이트 색상으로!!!

꿈남편이 먼저 사용했고 만족스러워 저도 구입하게 됐는데요.

저는 모니터를 하나만 사용중이긴 한데.. 나중?을 위해 듀얼로 구입했고 저 역시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있어요.

또 덕분에 책상 위도 좀 깔끔하게 정돈 됐네요.

 

#아디다스 퓨어부스트 GO W B75824 를 구입 후 편하게 아주 잘 신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2년이 지나니 운동화 바닥에 갈라짐 현상이 있었고
꿈남편과 다음에는 꼭 커플 운동화를 사겠다 했지만.....
결국 아이다스 오리지널스 #레트로피E5 #H03078 을 구입하게 됐어요.
색상은 핑크핑크!!!!! 부스터 폼은 민트~~ 민트!!!! 꺄!!!

 

아웃솔에 말랑말랑한 부스트 폼이 많이 들어나있지 않아

기존과 같은 문제점이 확실히 덜 생기지 않을까 싶어요.

확실히 밑바닥이 단단해 보이죠???

남편이 샀던 울트라 부스트21 보다도 좀 더 튼튼한 느낌이랍니다.

 

핑트와 민트!! 블랙 포인트까지!!

색상으론 완벽히 제 마음을 사로 잡은 레트로피E5 H03078

게다가 신발 착용감도 좋아 만족하고 있는데요....

 

제품을 처음 받았을 땐... 살짝... 당황한 부분도 있었습니다.

인솔 부분이... 떨어지길래 처음엔 탈부착이 되는 제품인가 했죠.

그런데 인솔 바닥 쪽에 접착제 느낌의 끈적임이 있었어요.

이를 문의를 해보니 #아디다스오리지널스 제품들 대부분이 이런 식으로 되여있고

끈적이는 부분은 신으면서 자연스럽게 부착이 되는거라고...

한번 부착된 인솔은 다시 떨어지지 않기 때문에 문제가 됐을 땐 as를 진행해야한다고. ㅠㅠ

 

세일 덕분에 워낙 저렴하게 장만한 운동화이니.. 그냥 신기로 했고

이 후 몇 번 신고 나갔다오니 인솔이 부착된 느낌이 있긴하나

완벽하게 모든 부분이 착 붙지 않아 좀 더 신어봐야할 거 같습니다.

여튼... 만족하며 신고있긴 해요.

 

꿈모시는 에코백을 자주 들고 다닙니다.

장보러갈 땐 또 다른 에코백 하나 더 들고 가기도 하죠.

워낙 자주 또 오래 사용하다보니 이제 세탁을 해도 완전 깨끗해지지 않았는데

특히 바닥 부분이 많이 지저분해서 보기가 좀... 버리기는 아까운데 어찌해야하나 고민하던 그 때!!

꿈부부네 원단이 여러 개 있는 게 기억났습니다. 원단 중에 두개를 골라!! 차란!!! 리폼 완료.

제가 한 건 당연히 ㅋㅋ 아니고 재봉틀 장인 엄마께 부탁드려서 완성.

엄마 덕분에 에코백 더 오래 이쁘게 들고 다닐 수 있겠어요. 룰루랄라.

오늘은 어떤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남은 오후시간은 더 활기차게 보내시고 항상 건강유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