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일상) 버거킹/몬스터x세트+별내맛집/스테이크나인+둘째조카의생일/핑크퐁 아기상어 양치놀이+신비아파트 메모리카드

꿈모시 2019. 3. 29. 20:07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꿈부부는 아웃백을 참 좋아라하는 거 같아요. 또 아웃백!! 출동하기! ㅋㅋ

이번엔 꿈모시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찾았고

립을 자주먹곤 했는데 록 햄스턴 립아이를 주문해 봤답니다.

그리고 언제나처럼 크리스피 치킨 샐러드와 투움바 안심 파스타도 주문.

이 날 너무 배고파서 많이 주문했는데요.


그래서 빵은 하나만 먹었답니다.

평소에는 두 개는 거뜬히 먹고 많게는 세개까지 먹고 오는데 말이죠.





무엇보다 런치세트메뉴를 3가지를 주문해서,

스프도 3개 음료도 3개가.. 나오는 바람에 정말... 배 엄청 불렀어요.

음료는 2개만 주문한다고 했는데 어떻게 또 3개가 다 나온 ㅋㅋㅋㅋ

스프는 언제나 꿀맛!!!! 각자 양송이스프 하나씩 먹고, 비프칠리스프는 나눠 먹었는데,

비프 칠리스프 진짜 맛있더라구요. 다음엔 이걸로 먹기로 ㅋㅋ  







샐러드와 스테이크! 파스타!!

모든 메뉴 대만족!!!!! 아웃백은 늘 만족스럽고

생일쿠폰에 통신사 할인, 카드할인까지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것도!! 완전 만족!!

  

 


생일날은 제가 요리를 했어요 ㅋㅋ

요즘 꿈남편이랑 같이 저녁을 못 먹어서 그 아쉬움을 풀고자,

평소 상차림으로 맛있게 저녁 먹고, 생일 케익으로 짝짝짝!!!!

본의 아니게, 꿈남편의 생일케익과 같은 걸 샀답니다.

파리바게트 딸기반, 초코반!!케익! 두가지 케익을 맛볼 수 있어서 good~!

생일 쿠폰에 카드할인까지!!! 역시 할인은 필수입니다.


그리고 어느 늦은 밤...

늦게 퇴근하고 돌아온 꿈남편과 야식을 주문했어요.

야식 안되는데 진짜 오랜만에 햄버거 야식!!!!!

몬스터X세트는 꿈부부가 완전 빠져있는 메뉴로 호밀 브리오슈 번과 스테이크 패티!

비아블로 소스까지!! 완전 꿀맛!!! 사이즈도 굉장히 커서 저는 너무너무 배부르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몬스터X 주니어가 나오길 바래봅니다. ㅋ





엄마와 함께 비너스 언니네루~

점심에는 스테이크 나인에서 먹방을 했답니다.

그런데 식전빵은 비너스 언니랑 둘이 갔을때랑 똑같아서 좀 아쉽더라구요.

인원수 만큼 주셨음 좋겠습니다. ㅋㅋ




갈릭 쉬림프 샐러드는 지난번 부터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거 맵더라구요 ㅠㅁㅠ

제가 상상했던 그런 많이 아니라서 좀 당황했지만

은근 중독성이 있어서 맛있게 먹었네요.






3가지 메뉴들도 만족스러웠던,

가격대비 괜찮은 곳이랍니다.

  


후식으로는 작은 브라우니가 나왔고,

커피샤워가서 커피 마셨는데요.

예전엔 500원으로 아메리카노를 마실 수 있었는데,

지금은 그냥 할인으로 바꼈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커피 마셔봤습니다. 아인슈페너와 핫초코를 마셨는데, 역시 맛 좋아요.






설날에 저는 굴떡꾹을 먹었지만, 꿈남편은 먹지 못했거든요.

그래서 제가 떡꾹을 끓여줬답니다.

사골 육수에 소고기를 달달 볶아 넣고 만들었는데

소고기를 넘 많아 넣어서 ㅋㅋ 이게 떡국인지 고기국인지, ㅋ

여튼 맛있게 잘 먹었네요.

  


사랑스런 내 조카들!!!!!

7살,4살이 된 조카들은 언제나 귀엽고 넘 이뻐요.

얼마전에 둘째 조카 생일파티를 해줬는데요.

선물을 준비해 이쁘게? 포장해봤답니다. ㅋ


점심은 간단하게 근처 열세테이블에서 먹고

저녁엔 하남돼지에서 고기 먹방을 ㅋㅋ

하남돼지 포스팅은 다음에 이어가도록 할께요.

  


점심 먹고 집으로 돌아와서는 짝짝짝 생일파티하고!! 선물 증정!!!!

첫째조카 것도 같이 준비했는데,

전혀 모르고 있다가 선물 받고 넘넘 좋아라 했어요.

두 아이 모두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잘 자라길 늘 기도합니다.



  


선물을 공개하자면,

둘째 조카에게는 핑크퐁 아기상어 양치놀이를,

첫째 조카에게는 신비아파트 메모리카드를 선물했어요.

핑크퐁 아기상어 양치놀이는 노래도 나오고

칫솔은 꽤 그럴싸하구요 치약은 누르면 나왔다 들어갔다 ㅋ ㅋㅋ 나름 귀욤귀욤하더라구요.


신비아파트 메모리카드는 글자 공부도 하고 기억력까지 쑥쑥!!!

조카와 함께하니 시간가는 줄 몰랐답니다.

사실 신비아파트는 사줄까 말까 고민을 많이했는데요.

아직은 이 만화가 첫째조카가 보기엔 적절하지 않더라구요 저도 한번 봤는데 은근 무섭기도 했구요.

그런데 유치원 친구들이 다 보다보니.. ㅠㅠ 귀신을 모르면 안된다고..... ㅠㅠ

그냥 카드보며 메모리 게임만 즐기길 바래봅니다.


우리 잇님들 오늘은 어떤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매일매일 더 소중히,

늘 즐겁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