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일상) 드라이플라워+추석선물/풍기댁사과이야기+수박식빵+중국집

꿈모시 2016. 10. 31. 14:0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저는 어머님과 가끔 둘만의 데이트를 한답니다.
어느 날엔 꽃집을 지나가다가 어머님이 시네신스를 선물해주셨어요.
너무나 기쁜 마음에 비너스언니에게 자랑을 했는데 부럽다고 ㅋㅋ
제가 시누이 아니겠습니다. 그래서 저도 언니에게 선물을 하기로 했습니다.





바로 이거!! ㅋㅋ 선물한지.. 벌써.. 한달?? 전인데 ㅋㅋ

이제 포스팅을 ..... 음하하하하!!!

몰래 사들고 가서 짠!! 선물했는데 정말 좋아라하더라구요. 뿌듯!!!


지금은 비너스언니 집에서 곱게 놓여있을 드라이플라워.

대단한 선물은 아니지만 이런 작은 것들이 감동이 되는거 같아요.


지난 추석, 집으로 택배가 배달왔습니다.

행복한 한가위 이런 선물은 더 고맙고 감사한데요.

택배 박스에서 익숙한 기운이.. 가득... ㅋ


풍기댁 사과이야기!!라니 ㅋㅋ

현재는 블로그 잘 안하시지만 한때 소통하며 지냈던 이웃님 댁의 사과!!!!

작년 추석엔 제가 구매하려다 시기를 놓쳐서 못샀는데

이렇게 올해 선물로 받았네요 신기신기해요 ㅋㅋㅋ


큼지막한 사과가 잘 포장되여 있었는데

아무래도 택배다 보니 약간 상한게 있었습니다.

  


하지만 사과상태는 GOOD!! 빨간 사과!! 달달하니 맛나더라구요 사과즙도!! 꿀맛!!!

세상이 좁다더니.. ㅋㅋ 신기하고 재밌었습니다.


소래습지생태공원에서 나들이하고
꿈남편 지인댁에 가서 같이 부대찌개도 먹고,

  

집으로 놀러가 수박식빵도 얻어 먹었답니다.!! 저도 드디어 먹어봤네요! ㅋㅋ
고구마빵이 더 유명하다던데 그게 없어서 이것만 사왔다고.
모양이 정말 제대로죠?? 맛도 괜찮답니다. 씨 부부은 초코라 맛나요!!!
근데.. 금액이 정말 비싸더라구요 윽.....  저희는 그냥 얻어 먹는걸로 만족하려구요 ㅋㅋ


커피DNA에서 득템했던 골드커피!!
부드럽고 진한 향이 참 좋은데요. 마카롱과 함께 먹으면 더 좋죠 ㅋ



저희 부부는 중국집 진짜 좋아해요 ㅋㅋ
몇번 포스팅에 등장했던 곳.


 

짜장면은 짜장면. 볶음밥은 볶음밥!!!

정말 다 맛나요 짜장면이랑 볶음밥에 올려져 있는 계란후라이는 더 대박 ㅋㅋㅋ




찹쌀탕수육은 바삭 쫄깃! 미니사이즈라 더 좋은 ㅋ


이렇게 푸짐하게 먹어도 17,000원이라 부담도 없는데

요즘 잠시 안 갔더니 주인이 바뀐거 같더라구요... 얘기만 듣고

그 후로는 안 가봤는데 제발 맛에 변화가 없기를.. 간절히 바래봅니다.


그리고 소소한 일상.

그 일상에서 소중함과 감사함이 가득하길,

또 매일매일 행복하길.. 아자아자!!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