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일상) 달고나 뽑기 도전하기

꿈모시 2021. 10. 21. 09:24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달고나 #뽑기 를 도전해봤습니다.

장을 보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

아이들이 몇몇 모여있어 슬쩍 엿보니 달고나 뽑기를 팔고 있더군요.

25년? 30년? 정도 됐을까요?? 저도 어린 시절, 학교 끝나고 달고나 뽑기를 성공하려고 부단히 노력했죠.

제 기억에는 성공한 적이 없었습니다. ㅋㅋ

그런데... 오징어게임에서 그 성공 방법이 공개?됐기에 ㅋㅋ 도전해봤습니다.

 

여러 모양 중 멍뭉이와 별 모양을 골랐고,

꿈남편과 함께 하려고 집으로 막 뛰어왔죠. ㅋㅋ

 

처음엔... 보이지 않았던 선이...

숨겨진 비기? 덕분에 서서히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 ↑ ↑ https://youtu.be/7_zcVve3FKE 달고나 뽑기 동영상입니다.

 

어느 정도 작업 후 조심스레.... 작업 악!!!! 안돼!!! ㅋㅋㅋㅋ

동영상에서 그.. 전말을 확인하실 수 있을겁니다. ㅋㅋㅋ

 

 

이번엔 제 차례.

저는... ㅋㅋ 처음 부터 끝까지 비기를... ㅋㅋ 사용했죠.

그 결과 ... 서서히 성공이 보입니다.

 

차란.. ㅋㅋ 완전 깔끔하게 성공!!!!!!!!!

저희는 비기를 사용했기 때문에 교환하러 가진 않았습니다.

ㅋㅋ 대신 성공의 기쁨을 만끽했죠.

그리고 그 덕분에 꽤나..... 맘이 풀렸답니다..

이 날... 꿈부부가... 아주 조금.. 상심을 했었거든요.

누구나 매일 매일이 신나고 기쁠 수 만은 없고 저희 역시 그랬습니다.

이번 일은 작게는 분했고 크게는 의문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이 또한 좋은 경험이 된 것이라 믿었고 현재는 잘 극복?했어요. ㅋㅋ

달고나 뽑기를 성공하는 것 조차 생각대로만 되지 않는 일.

달고나 별모양을 온전히 분리하지 못해 멍뭉이 모양은 더 신중히 진행했고 결국 성공해냈죠.

매번 성공하지 못해도. 분명 환하게 빛을 발휘할 때가 있음을 압니다.

우리 힘내요!!! 그리고 앞으로 나가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