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일상) 강남역맛집/한방삼계탕+감기를이기는방법+구리맛집/조선화로집+붕어빵+김치볶음밥+투썸플레이스케익&핫케이크케익

꿈모시 2020. 1. 3. 17:13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엄마와 볼일보러 강남역 갔던 날, 일을 마치고나니 딱 점심식사이였습니다.

뭘 먹을까 주변을 두리번거리다 삼계탕집 발견!!! 마침 몸보신도 필요했기에 바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붐비는 시간대라 테이블좌석은 손님들로 이미 가득찼고, 그나마 룸에 몇 자리가 남아서 자리를 안내 받았어요.

 

 

  

 

삼계탕 뿐만아니라, 찜닭도 있었고 통닭구이도 있었는데요.

고민하다가 한방반계탕을 주문했습니다. 기본 반찬들은 전체적으로 깔끔!!!

반계탕은 보글보글 제대로 따끈하게 나오는데, 1개가 먼저 나오고 다른 하나는... 좀.. 기다렸답니다. ㅠㅁㅠ

1개를 가져다주시며 금방 1개 더 주신다고 했는데. ㅋㅋ 저희보다 늦게 온 다른 여러 테이블에 메뉴가 거의 나왔는데도,

제 반계탕은 나오지 앉아.. 여쭤보니 다른 테이블이 먼저 나갔다며 죄송하다고 하시더라구요. ㅋㅋㅋ

다행히 말씀드리고 바로 가져다주셨고 또 맛이 좋았습니다. 닭이 야들야들 부드럽기도 했고 국물도!! 오오!! 좋구나!!!

직원분의 실수가 있었지만 너무나 친절하셨고, 든든해서 잘 먹었습니다.

 

 

 

  

 

 

  

 

단풍이 알록달록 이뻤던 어떤 날, 엄마 만나 길을 걷다 붕어빵 발견.

3개에 천원하는 붕어빵을 1개는 슈크림으로 교차로 구입 ㅋㅋ 사진을 찍으려고 하는 순간 벌써 붕어빵 드신 엄마... ㅋㅋ

붕어빵 & 호빵... 참 좋아하는 꿈모시와는 달리

꿈남편은 호빵이나 붕어빵을 좋아하지 않아요. 그래서 거의 안 사먹는데!! 역시 꿀맛이네요!!!

 

 

  

 

  

 

엄마네 놀러갔던 날, 한치를 초장에 찍어서 냠냠!!!

그리고 어떤 날은 사위를 위해 뼈해장국을 만들어서 오셨습니다.

저희에게 오라고 하시지, 사위 피곤하다며 지하철타고 무거운 반찬통을 들고 오신... 그리고 저를 위해 미역국과 꽈리고추멸치볶음도,

그저 감사하고 감사할 뿐입니다. 특히 꽈리고추멸치볶음은 절대절대 엄마가 해주신 거 먹어야해요.

몇몇 반찬은 제가 엄마보다? ㅋㅋ 잘해서? ㅋㅋ 해드릴때도 있는데 꽈리고추멸치볶음은 왜 그런지 그 맛을 따라갈 수 없더라구요.

늘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근데.. 엄마.. 멸치볶음 벌써! 진작!! 떨어졌어요 ㅋㅋㅋㅋㅋㅋ 네?

 

 

 

  

 

얼마 전 감기로 고생을 좀 했습니다. 이번 감기는 열과 두통은 없었지만 기침이 너무나 심해서,,

목이 진짜 아팠고 기침을 많이한 탓에 배근육통까지 있었던,,

하루는 기침으로 밤새 잠을 이루지 못했고 다음날 갑작스런 어지러움증까지 더해져...

결국 저녁을 못 차린. 어쩔 수 없이 죽을 주문해 먹었답니다.

.. 저.. 너무 초췌하죠? 죽먹고 이제 괜찮다며 엄마께 보낸 셀카.. 근데.. 더 걱정을 하셨네요.

그리고 저는 감기 걸리면 남편에게 옮기지 않기 위해 마스크 쓰고 있답니다. ㅋ 그래서 더 아파보이기도 한 거 같아요. ㅋ

 

 

  

 

 

감기 회복하고 열심히 반찬 만들어서 먹방 먹방!!!

갈치구이는 꿈모시의 최애 생선구이!!! 아!! 포스팅을 쓰면서 보니 갈치조림이.. 급 생각납니다.

계란말이는 이제... 누워서도 만드는!!! 햄은 있을때만, 치즈를 넣거나, 참치를 넣거나 명란을 넣거나.

계란말이도 다양하게 만들고 있으며 굴전은 굴철이면 꼭꼭 만들어 먹는답니다.

 

 

  

 

겨울비가 내렸던 날은 꿈남편과 볼일보고 집으로 gogo!!!

빗 속을 달리며.... 분위기 있게.... 오빠.... 집에 가서 떡볶이 먹을까?? ㅋㅋㅋㅋㅋㅋㅋ

또 차돌떡볶이 먹방했죠. ㅋ

 

 

 

치킨이야... ㅋㅋ 뭐 늘... 빠지지 않고,

어쩜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지?? 너란... 치킨... ㅋㅋ

 

  

 

이제는 김치볶음밥의 달인!!!

오랜만에 사진찍는다고, 신경썼는데.. ㅋㅋ 그릇 선택이.. 잘못..된 ㅋㅋ

동글동글 만들어서 올렸는데.. 쳇.. ㅋㅋ 그래도 맛은 있어요!!! ㅋ

 

 

  

 

선물세트로 들어왔던 소불고기 양념.

마침 쿠폰 모아서 받을 수 있었던 소불고기 두 근!! 양파도 넣고 당면도 넣어서 맛있게 만들어 먹었어요.

근데.. 다 먹고 나서야 사진 안 찍었구나.. ㅋㅋ 너무 배고파서 바로 먹었는데.. ㅋㅋ

나중에 남은 소불고기 데워먹을때 찍었지만. 비주얼이 아쉬워서 에이에이~ ㅋ 다음번엔 내가 직정 양념해서 해먹으리라!!!

 

 

 

 

 

친정식구들과 만났던 날, 조선화로집 구리점으로 출동!!!! 건물 지하에 주차장이 있는데요. 복불복이더라구요.

저희가 먼저 도착해서 주차를 무사히 마쳤는데, 꿈오빠네가 곧 도착한다고 하곤... 올라오질 않더라구요.

이미 주문을 해서 고기는 구워지고 있는데.... 알고보니 주차자리가 없어서 빠질때 까지 기다렸다고...

그래도 다행히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았답니다. 근데.. 저는 왜 메뉴판을 이 한 장 찍어왔나요?? ㅋㅋ

 

 

 

 

1人에 1천 원 상차림비용이 있구요. 반찬들은 셀프바가 있어서 가져다 먹을 수 있답니다.

무엇보다 이곳은 아이가 있는 집에는 완전 사랑하는 장소!!

놀이방이 엄청 크게 되여 있으며, 놀이방이 한 눈에 보이는 자리들도 많아 아이데리고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우리 조카님들도 익숙하게 도착하자마자 놀이방으로!!! 거기다 친구까지 만나서. ㅋ 더더 신나라했답니다.

 

 

 

 

 

가장 먼저 주문했던 조선 콤보.

꽃갈비살+진갈비+보석살 구성으로 고기의 애프터눈 티?? 느낌?

아!! 애프터눈 비프라고 해야할까요? ㅋㅋ

 

 

 

 

 

이 후, 참숯돼지목살양념구이와 꽃갈비.

된장찌개와 공기밥 추가해서 이어지는 먹방먹방!!!

배부르게 맛있게 잘 먹었네요.

 

<부천 신중동역 맛집> 조선화로집 중동점
https://ggumosi.tistory.com/725

 

 

 

 

 

  

 

마트 갔던 날, 발견한 린트 초콜릿...

그 전에는 아무리 지나쳤어도 몰랐는데... 스위스 다녀와서는 어찌나 눈에 확 들어오던지...

린트 초콜릿이다!!!!! 바로 뛰어가서 확인해서니.. 금액이 역시 비싸더라구요.

린도볼 밀크는 면세점에서 400g. 3개를 사왔는데 금액이.. 기억이 안나요.. ㅋ

영수증을 찾아보고 나중에 좀 더 자세한 금액 공유할께요!!

근데 린트 린도볼 밀크!! 대대박!! 맛난... 완전 추천해요 ㅋㅋ

그리고 꿈남편의 생일날. 팬케이크를 만들어서 케익 대신했어요.

살짝 야근하고 왔기에.. ㅠㅁㅠ 아쉬운대로 집에서 간단히 밥먹고 팬케이크로 짝짝짝!!!

남편은 감동이라고 했지만, 미안한 마음이 있었는데요.

 

 

 

  

 

 

  

 

우리 센스쟁이 비너스 언니의 케익선물!!

덕분에 하루 늦게라도 투썸플레이스 케익으로 기분 낼 수 있었네요.

케익도 완전 꿀맛!!! 너무 달지 않고 밀크티 맛이 good!! 커피와도 굉장히 잘 어울렸답니다.

이 자리를 빌려!!! 비너스 언니 고마워요♡ 그리고!! 꿈남편 다시 한번 생일 축하해요♥

우리 잇님들 내일은 기다리던 주말입니다.

다들 어떤 계획있으신가요? 어디서 무얼하시든 모두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