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일상) CUPLUS/커스텀 차량용 컵홀더+이수역맛집/고추찜닭+남양주다산맛집/OAK n ODD/오크앤오드+해태부라보 소프트콘+오빠닭/마늘아마늘아

꿈모시 2019. 9. 11. 19:05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차를 타고 이동할때 DT에서 커피를 자주 사마셨던 꿈부부.

차량 컵홀더 한 곳에 공기청정기를 두면서 불편함이 느껴져 #커스텀차량용컵홀더 를 구입했습니다.

컵홀더만 살 것인가.. 트레이도 같이 살 것인가 고민하다가 결국 컵홀더만 구입했어요.

 

  

 

  

 

 

꽤 단단함이 느껴지는 CUPLUS 차량용 컵홀더.이렇게 두 잔의 음료가 쏙 들어갑니다.

전에는 공기청정기를 잠시 빼놓고 커피를 두고 했는데 아주 편했는데요.

아이러니하게도 컵홀더를 사고는 종이팩 커피우유를 더 많이 마시면서 잠시 ㅋ 애물단지가 됐었다는.... 으하하하하하하

그래서 포스팅도 못 하다가 얼마전에서야 진짜 오랜만에 DT 방문했고 이렇게 포스팅을 올리게 됐네요 ^ㅁ^

아무튼 컵홀더 구입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아!!! 컵홀더 사이즈는 꼭 확인 후 구입하시길. 

 

 

 

 

 

 

  

 

 

 

#이수역맛집 #고추찜닭 !!! 꿈남편과 한창 연애할 때 자주 갔던 집이에요.

봉추찜닭이며 한동안 찜닭에 빠져서 정말 많이 먹었던 거 같은데 어느 순간, 발길이 뜸했답니다.

그러다 친정식구들과 출동!!!!!! 어린 조카들이 있어 순한 맛과 약간 매운 맛 이렇게 두마리를 주문했습니다.

조카들 너무나 맛있게 잘 먹고 온 가족이 배 든든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찜닭국물에 밥비벼 먹으면 더 꿀맛!! 다시 단골이 될 거 같아요 이힛!!

 

 

 

 

 

  

 

  

 

비너스 언니와 첫째 꿈조카와 함께 찾아갔던, OAK n ODD

조카는 어찌나 면요리를 좋아하는지...저를 만나면 짜장면? 아니면 파스타를 먹는 거 같아요.

이 날도 조카는 망설임 없이 파스타를 외쳤고!!! 바로 출동!!!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가성비갑!! 셋트! 발견.

런치 파스타 셋트로 머슈룸 고기 수란 까르보나라 파스타를 선택하고,

런치 핏자 셋트는 마르게이타로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트레비지아나를 따로 하나 더 주문했어요.

 

  

 

 

 

토마토 소스, 생모짜렐라치즈, 바질만으로 맛을 낸 담백한 정통 나폴리 피자!!!!

마르게리타는 늘 만족스러운 거 같아요.

이곳에서는 더욱 더 대만족!! 도우의 식감도 좋았고 맛도 좋아서 허겁지겁 먹방했을 정도랍니다.

 

  

 

머슈룸 고기 수란 까르보나라 파스타는 수란이 나오니 조카가 약간 거부감을 드러내더라구요.

하지만 비너스언니와 제가 넘 맛있게 먹으니까 살짝 맛보더니 본격적인 먹방!!

크림소스 너무나 맛있었구요 면의 삶기며 아주 만족스러웠답니다.

 

 

  

 

세가지 짧은 면과 그린야채, 베이컨칩, 알새우의 보드카 로제 크림소스 파스타!!! 트레비지아나!!

이건 정말 정말 탁월했던 선택!!! 예상이 충분이 되는 그런 맛이였지만

그 맛에 충실했고 보기에도 너무나 귀엽고 이쁜 비주얼도 합격합격!!!!

바퀴모양 면 리본모양 면!! 이렇게 부르며 조카는 재밌어하기도 했어요.

맛있게 식사하고 조카네로 가서 발견한 #추억의뽑기 !!!

인터넷으로 구입이 가능한거 같더라구요. 5천원!!!

저는 오등을 뽑아서 조카와 맘껏 안아보고 왔답니다.

 

 

 

 

 

  

 

꿈남편이 회사에서 받아온 #참깨참쌀전병

완전 꿀맛이에요!!!! 처음엔 왜 가져왔냐고 말했지만

더 가져오지 그랬냐며 ㅋㅋ 넘 맛있게 먹었답니다

 

  

 

해태 부라보 소프트콘 완전 꿀맛!!

우유 40%로 진한 우유맛에 아이스크림 중독에 또 빠지게 됐죠 ㅋㅋㅋㅋ

 

 

  

 

  

 

더운 날씨에 왜케 밥하기 싫은지... 전기렌지 앞에 서기도 귀찮았던 나날들...

차돌 떡볶이와 햄버거, 치킨은 단골 배달음식!!!!!

남이 해주는 이렇게 시켜먹는 음식은 왜케 맛있는지 ㅋㅋㅋ

특히 오빠닭은.... 완전 빠져버려서 지금도 생각나는데요.

더위가 좀 물러가면서 요즘은 저녁 준비에 여념이 없답니다. ㅋㅋ 주부모드 ㅋㅋㅋ

가끔 밥하기 넘 귀찮은 날이 있는데 그럴때 또 시켜 먹을래요 이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