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까치울역 카페/부천 작동 카페> 코르 드 블랭크

꿈모시 2020. 11. 17. 14:0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까치울역카페 #부천작동카페 #코르드블랭크 이야기 함께해요.

 

 

 

트릿츠에서 브런치 즐기고 근처에 있는 카페, 코르 드 블랭크로 출동했어요.

큰 통창문이 있는 카페 외관에 홀딱 반해서 들어갔는데요.

야외엔 2인 좌석도 있어 야외 자리에도 많이 앉으시더라구요.

하지만.. 카페 다녀오고 그 사이.. 많이 추워져서.. 이제는 야외좌석은.. ㅠㅁㅠ

 

  

 

  

 

  

 

카페 내부에는 2인~4인까지 다양하고, 5인석도 하나 있답니다.

전체적으로 좌석간격도 있는 편이고 모던함과 깔끔함이 있는 곳이랍니다.

 

 

  

 

 

 

유독 꽃에 약한 꿈모시는 커다란 꽃이 가득담긴 꽃병 근처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화분도 많아서 손님이 안 계신 쪽으로 화분 구경도 슬쩍했는데 아주 커다란 알로카시아 오도라가 있더라구요.

심지어 새끼까지 줄줄이 있었지요!! 넘 신기해서 한참을 구경했어요. ㅋ

우리집 오도라는 언제쯤 그렇게 클까요 ㅋㅋㅋ 어서 자라렴.

 

 

 

 

 

 

근데.. 저... 메뉴판을 왜 안 찍어왔죠?? 흑흑..

주문하고 다른 손님이 기다리셔서, 디저트만 찍고...

카페 나올때 꼭 찍어야지 했는데..... 또!! 또!!! 그냥 나온거 있죠.. 윽.. ㅠㅁㅠ

그래서 자세히 기억이 잘 안나요. 그냥 제가 아인슈페너를 주문했고 꿈남편은 맥주를 골랐어요.

차 안 갖고가면 또 이런 장점이 있죠. ㅋㅋ 디저트는 초코&바나나 파블로바를 선택했습니다.

다양한 스콘들도 눈에 들어왔지만, ㅋㅋ 이 날은 파블로바가 더 땡기더라구요.

 

  

 

  

 

 

파블로바가 시간이 좀 걸린다고 하셔서 커피와 함께 내주시길 부탁드렸습니다.

그리고 차란!!! 비주얼 대대박으로 등장해 준 커피와 디저트!!!

여기 커피 진짜 맛있어요!!!! 아인슈페너 good!!!

같은 커피라도, 원두며, 크림으로 인해 차이가 많이나는 메뉴잖아요.

간혹 아인슈페너의 크림이 너무 단단?해서 초반엔 크림만 먹게 되는 경우도 있는데

이곳은 그런 부분 전혀 없이, 커피마실때 크림에 커피 한 모금! 넘 좋았어요.

크림 진하면서도 부드러워서 커피랑 찰떡!!

 

  

 

 

  

 

 

꿈남편도 어느 평화로운 오후에 낮술?을 즐겼습니다.

이 날, 꿈남편은 가까운 거리임에도 차를 가져가기를 무척? ㅋㅋ 원했습니다.

하지만, 저의 설득으로 ㅋㅋ 대중교통을 이용했죠.

그리고 그 덕?에 ㅋㅋ 꿈남편은 낮술의 기쁨을.. ㅋㅋㅋ 만끽했죠.

맥주 한 잔 즐기며 꿈남편은.. 가끔 차 안 갖고 나와야겠다고 하더라구요. 이힛! 이런 재미도 있어야겠죠? ㅋㅋ

 

  

 

 

 

초코&바나나 파블로바!! 비주얼.. 진짜 진짜 좋죠? ㅋㅋ

제가 넘넘 사랑하는 바나나와 초코 조합은 언제나 만점!!!

꿀조합에 식감 좋은 머랭쿠키까지 더하니!! 백만점!!!

꿈남편에겐 달달한 안주로! 꿈모시에게는 그냥 마냥 꿀맛 디저트로 ㅋㅋ

뭐.. 행복이 멀리있나요 ㅋㅋㅋ 이렇게 좋은 시간 가지며 함께하면 그게 행복이죠. 이힛!

조만간, 또 카페투어 나서야겠습니다. 룰루랄라~♪

 

  

 

<시흥 카페/한옥 베이커리 카페> 청화공간
https://ggumosi.tistory.com/1002

 

<남양주 브런치 카페> CAFEN TREE/카펜트리
https://ggumosi.tistory.com/9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