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구월동 맛집> 유타로라멘

꿈모시 2020. 5. 25. 09:4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구월동맛집 #예술회관역라멘 #유타로구월동점 이야기 함께해요.

 

 

  

 

한여름 날씨처럼 갑자기 무더웠다가 강풍불고.. 또 금새 쌀쌀해졌던,,,,

변덕스런 날씨가 반복됐던 요즘인데요. 이럴 때 일수록, 더더 생각나는 게 뜨끈한 국물이죠?

국물 중에서도 라멘이 간절했던 꿈부부랍니다.

오랜만에 구월동 갈일이 생겨 #구월동라멘집 을 검색했고 이곳으로 출동했어요.

 

 

  

 

저희는 지도찍고 찾아갔는데 건물을 돌고 돌고 또 돌고 ㅋㅋㅋ 도대체 어디있는가..

배고파! 배고파!!! 그렇게 겨우겨우? 찾아가서 보니... 코 앞에서 빙빙 돌았더라구요. ㅋㅋ

제가 아주 쉽게 알려드릴께요. ㅋㅋ 구월동 좀 다녀본 분들이라면?? ㅋㅋ 이토타워 다들 아시죠?

이토타워의 크리스피크림 바로 건너편!! 골목으로 쏙 들어가면 도착!!

내부에는 2인~4인 테이블이 8개? 정도 있어요.

 

 

라멘을 먹으러 왔으니 라멘은 당연히 하나 먹어야하고

간만에 오코노미야키도 먹기로 했는데 마침 눈에 보인 초강력 2인 세트메뉴!!!

거기다 딱 맞는 구성의 A세트!!! 라멘하나 + 오코노미야키 주문시 천원 할인해준답니다.

이런 할인 또 놓칠 수 없죠? ㅋ 라멘은 돈카츠 라멘, 시로를 골랐답니다.

 

 

 

 

  

 

꿈남편은 왜 썩소를? ㅋㅋㅋ 으하하하하하

왜 저런 표정을 했을까요? ㅋㅋ 간만에 라멘 먹으러 가서 넘 좋아서?? ㅋㅋ

테이블마다 사장님께서 직접 쓰신 라멘 면발식감에 대한 안내가 있던데 저희는 괜찮더라구요.

라멘 국물은 살짝 짠 듯도 진한 맛도 좋았고 면발이랑 같이 먹으니 충분히 좋았습니다.

 

  

 

 

 

명동에 나름 단골이라고 말할 수 있는 오코노미야키 맛집이 있는데.. 최근에 가질 못해서. ㅠㅠ 흑흑

그래서 그런지 더 감격스러웠던 오코노미야키!!

맛있더라구요. ㅠㅁㅠ 어울리는 양념이 생맥주라던데..

꿈남편은 완전 딱 생각나는 양념이라고 ㅋㅋ 근데 운전해야해서 이 날도 못 마셨네요. ^^;;

라멘이랑 오코노미야키 두가지 세트로 먹으니 더 만족스러웠던,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더더 좋았네요.

 

<인천 구월동 카페> 수플레 팬케이크,라헬의부엌 구월점
https://ggumosi.tistory.com/871

 

<인천 구월동/예술회관역 맛집> 마초쉐프/MACHO CHEF 구월점
https://ggumosi.tistory.com/8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