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구월동 맛집> 스시노백쉐프

꿈모시 2016. 9. 14. 14:0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어머님 모시고 다녀온 구월동 맛집, 스시노백쉐프 이야기 함께해요.



오랜만에 초밥생각이 간절했습니다.

구월동 무한리필집에 갈까도 했지만,

이왕이면 좀더 맛있는 초밥을 먹자하고 폭풍검색.

그래서 알게된 곳이 스시노백쉐프입니다.

  


구월동 로데오거리가 아닌,

아시아드선수촌 아파트 쪽에 위치해 있는데 주차가 자유로워서 너무나 좋더라구요.

3층에 위치해있고 엘레베이터에서 내려 왼쪽으로 가면 바로 보입니다.





들어가자마자 초밥 만들어주는 공간이 있어요.

그리고 안쪽으로 자리가 있답니다.

  


  


창가 쪽에 앉고 싶었는데 자리가 없더라구요.

대신 안쪽 구석자리가 있어서 자리를 잡았어요.  

  


 


패밀리세트 중에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신선 샐러드 + 신선 초밥 46pcs + 부산어묵고로케 + 우동 or 냉모밀 중 택3 구성인
반반라인 세판(3人)를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기다리니 금방 나온 신선샐러드!!! 개인으로 1人씩 3접시가 나오는데,
샐러드 드레싱도 상콤하게 맛있어요. good!! 물론 리필도 가능해서
저와 어머님은 2접시 뚝딱했네요.


 

미소국물도 나오고, 초밥이 나오기전에 알라딘? 그릇에 ㅋㅋ

이곳 특제소스가 나왔습니다.


여기서 만든 특제소스인데,
소스만 먹어도 깔끔한 맛이 초밥도 기대됩답니다.




샐러드 먹고 특제소스 살짝 맛보는 사이.
반반라인!!세트 등장!!!!

  

장어 1마리에 와규스테이크초밥12, 롤3, 다른 초밥들이 3개씩 골고루 나옵니다. 




장어 장어!! 안 그래도 노래를 하던 꿈남편에겐 더 만족스러웠던 세트인데요.

잘 구워져서 나오는데 맛있었어요. 냠냠♥


연어도 맛있고, 새우에 한치, 키조개까지!!


참치와 달걀, 롤도 맛있었어요!!

하나씩 골고루 너무 만족스러웠던 세트!!



새우튀김은 추가로 주문했답니다.

3,000원이였던거 같아요!!! 바삭바삭 정말 따끈따끈 맛있었어요!

역시 새우튀김은 ㅋㅋ 튀기고 바로 먹어야 제일 맛있어요 ㅋㅋ


우동 or 냉모밀 선택은 우동1랑 냉모밀2를 주문했어요.

냉모밀 시원하니 달지 않은 국물이 맛있었어요.


그리고!!! 정말 정말!!!! 제대로 끝내줬던!!!!!! 우동!!

여기 우동 국물이 정말 기가 막히더라구요.

초밥도 초밥이지만 우동이.. ㅠㅠ 정말 감동!!!

냉모밀을 시킨 어머님, 제가 시킨 우동에 반하셔서 결국 저랑 바꿔서 드셨어요 ㅋㅋ 음하하하하하


마지막은 부산어묵고로케!!!!


이것도 넘 맛있더라구요.!!!

초밥이며 냉모밀!! 우동은 끝나고 새우튀김도 맛나고 고로케까지 대만족.

앞으로 시간 될때마다 자주 가려구요 단골될 거 같아요.

  


그리고 결제금액에 따라, 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저희는 내가 원하는 초밥 4pcs+에이드 2잔무료를 선택했는데 흠.. 평일만 된데요.

그게 아쉽지만 12월까지 여유가 있으니 그 전에 평일여유가 생길거라 믿어요. 에헷~


아!! 그리고 백쉐프라고 해서 어?? 혹시나 했는데

ㅋㅋ 백종원 아저씨 가게는 아니라고 해요. ㅋㅋ


추석연휴의 시작입니다.

추석연휴 내내 즐겁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