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구리 맛집> 숯불돼지갈비,천지연 워커힐점

꿈모시 2018. 7. 17. 17:3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구리 돼지갈비 맛집, 천지연 워커힐점 이야기 함께해요.



친정식구들과 찾아간 천지연 워커힐점.

3층은 돼지갈비를 먹을 수 있는 천지연이고, 4층은 송도이동 갈비랍니다.

건물 앞쪽에 주차공간이 있구요 뒷쪽에도 주차장이 있답니다.

직원분이 안내해주시니 그 자리에 주차하면 됩니다.​





저희는 방문 전에 미리 룸으로 예약을 하고 갔는데요.

이런 곳은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는 게 아무래도 좋겠죠?

  


룸이든 메인공간이든 테이블 세팅은 깔끔깔끔.

아!! 들어갈때 신발은 그냥 두면 룸마다 신발장 번호가 있는 듯

직원분이 알아서 정리를 해주셨답니다.

저희는 잘 몰라서 그냥 빈곳에 넣었는데 안된다면서 그냥 두라고 하시더라구요. ㅋ



제가 메뉴판을 ... 또 못 찍어온 ㅋㅋㅋㅋ

여튼 한돈양념구이(200g/15,900원)를 바로 주문했습니다.

불판에 고기라 올려지고 기본 반찬들도 금방 나와요.


꿈남편은 진짜 싫어하지만,

저는 너무나 좋아하는 가지튀김!!! ㅋㅋㅋ

방금 만들어져 나와서 바삭하고 따끈하니 진짜 맛있었어요.




파무침과 백김치도 깔끔하고,



꼬들꼬들한 무말랭이 무침은!!

고기랑 먹으면 진짜 꿀맛!!!!



그리고 꿈남편이 진짜 좋아라하는 잡채는...

모두가 반해서 ㅋㅋ 4접시나 먹었다는 사실!!! ㅋㅋ

윤기도 장난아니고 간도 딱 좋아서 다들 엄청 맛있게 먹었답니다. 



가지튀김 먹고 잡채 먹고하는 동안,

고기는 맛있게 구워지고!!




먹기 좋은 크기로 직원분이 잘라주신 덕분에

우리는 그냥 먹방에만 집중할 수 있었어요 ^ㅁ^

조카들이 있을 땐 더더욱 고기 구워지는 곳으로 가곤 하는데

그래야 모두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good!!! 


상추쌈 먹기!!! 고기 먹을 때, 기본이죠? 맛있다 맛있어!!!

여기 돼지갈비 양념도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맛으로는 대만족.



무말랭이!!!랑 먹어도 good!!!

그런데 여기 고기 양이 좀 적은 느낌이였어요.



추가 주문하고해서 어른 5명에 아기 2명 10인분을 먹었는데 부족한.. 느낌..

저희가 다른 곳에서 똑같이 10인분을 먹었음 배 팡팡했을텐데 그래서 다들 당황당황 ㅋㅋㅋ

나중에서야 메뉴판을 보고 1인분 200g인 걸 봤답니다.

저희는 그동안 1인분 250g인 곳에 다녀서 부족하다고 느꼈더라구요.



게장도 주문해서 밥도 먹었는데도 약간 허전했던,

여튼 게장은 만 5천원이구요. 맛있었어요.

맛으로는 만족했답니다.


후식으로는 수정과가 나오는데 수정과도 good!!!

고기 먹고 마무리도 딱이였답니다.

  


한 주의 시작 월요일이네요.

우리 잇님들 어떤 하루를 보내셨나요?

남은 오후시간도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