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고양 카페> forest outings/포레스트 아웃팅스

꿈모시 2021. 4. 28. 09:28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고양카페 #포레스트아웃팅스 이야기 함께해요.

 

<세계유산조선왕릉/서삼릉> 희릉,예릉,의령원,효창원

ggumosi.tistory.com/1087

 

<세계유산조선왕릉/서삼릉> 희릉,예릉,의령원,효창원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세계유산조선왕릉 #고양서삼릉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토요일, 요란한 비가 내렸고 일요일은 미세먼지 전혀없는 아주 화창한 날이 펼쳐졌

ggumosi.tistory.com

 

고양 서삼릉 가기 전, 들렸던 #forestoutings

주차장이 아주아주 잘 갖춰져 있답니다.

저희는 건물 1층에 주차 완료했는데 현재 카페 이용시간이 1시간으로 제한이 있어요.

그런 이유로 주차자리가 잘 나는 거 같더라구요. ㅠㅁㅠ

 

전체적인 분위기는 파주 카페, DIRTY TRUNK와도 비슷한데,

더디트렁크에 김포 카페, 글린공원을 플러스한 곳이 바로 여기!!랍니다.

압도적인 규모의 카페 내부에 연못도 있고 식물들도 가득하며 훨씬 더 환하고 밝은 곳이에요.

 

연못 정원뷰가 한 눈에 보이는 계단 좌석이 있고 연못 주변으로도 좌석들이 많답니다.

1층 다른 한 켠의 좌석은 연못이 안 보여도 나름대로 조용한 분위기가 있는 듯 했구요.

개인적으로는 2층에서 보는 정원뷰가 좋아서 꿈부부는 2층에 자리를 잡았어요.

 

좌석 간격도 있는 편이며 신발 벗고 들어갈 수 있는 평상 좌석도 있답니다.

무엇보다 2층에서 내려다보이는 뷰가!! good!!!

천장으로 들어오는 햇살로 분위기가 한층 더 up!!

더욱이 창문으로 보이는 하늘이 화창한 날이라 더 눈길을 끌었네요.

 

여기? 저기? ㅋㅋ 좌석 여유가 있다보니 어디 앉을지 행복한 고민을 좀 했고,

꿈부부는 깊은 고민 끝에, 메인 포토존에서 보이는 커다란 둥근 거울 아래 자리를 잡았답니다.

반대로 보이는 뷰도 좋았고, 다른 것보다 이쪽으론 사람이 거의 없기도 했거든요. 이힛!

 

자리 잡고 내려와서 이제 주문해봅니다.

여기 빵종류가 정말 다양해요. 그래서 다시 시작된 고민 ㅋㅋㅋ

꿈남편의 취향으로 퀸아망, 크림치즈 페스츄리를 골랐고,

제 취향으로는 슈파이를 선택했어요. 그리고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로 주문 완료했습니다.

 

나중에 카페 나가기 전에 찍은 사진!!!으로,

카운터 바로 앞으로 다리가 있고 다른 다리가 하나 더 있어요.

이렇게 카페에서 식물원 느낌의 사진을 찍을 수 있답니다. ㅋㅋ

새삼 놀라게 되는, 카페 규모 ㅋㅋ 요즘은 카페도 규모가 정말 어마어마하네요.

 

↑ ↑ ↑ https://youtu.be/3EKnatbmmcU 고양카페, 포레스트 아웃팅스 동영상입니다.

 

꿈부부네가 잡은 자리에서 보이는 뷰!!

어때요?? ㅋㅋ 좌석 선택 넘 괜찮았죠?? ㅋ 으하하하하하 ㅋㅋ

저희 자리 주변으로도 화분이 가득가득!! 아주 맘에 들었어요.

 

뷰도 좋고 더더 좋았던 건, 커피 맛!!!

포레스트 아웃팅스는 뷰가 너무 좋다보니.. ㅋㅋ

커피 맛을 기대하지 않았는데 넘 괜찮더라구요. 커피 양도 좋았구요.

 

거기다... 베이커리!! 완전 반했습니다.

꿈남편이 고른 두가지 다 맛있었는데 특히!!!! 퀀아망!! 완전 맛있어서 대만족 했어요.

바삭한 식감도 적당했고 단맛도 아주 맛있는 단맛!!!

슈파이는..... ㅠㅁㅠ 사랑입니다. 제가 워낙 슈 종류를 좋아하는 편인데

아낌없이 들어간 슈를 보니 감동!!!! 역시 너무 달지 않은 달달함이 아주 좋았습니다.

다음에 가면 무조선 포장까지 해서 와야지 했을만큼 아주 좋았답니다.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카페 이용시간이 1시간이다보니 여유를 즐기기엔 시간이 다소 부족함 감이 있었답니다.

그래도 야무지게 시간내서 ㅋㅋ 메인 포토존에서 사진찍고

햇살 가득한 정원뷰도 바라보며 이런저런 이야기를 이어갔네요.

 

오랜만에 부부셀카!!!로 마무리. 룰루랄라.

규모와 분위기. 맛까지 다 갖춘 포레스트 아웃팅스!

다음에 기회되면 또 출동할래요. good!!

 

<고양 애니골 카페> 분위기 있는 미완성/美완성

ggumosi.tistory.com/759

 

<고양 애니골 카페> 분위기 있는 미완성/美완성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고양애니골카페 #분위기좋은카페 #미완성 이야기 함께해요.   봄의 끝자락, 어느 5월의 주말. 별다른 계획없이 오랜만에 집에서 시간을 보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