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고속터미널 디저트/신세계백화점강남점> 치즈타르트,BAKE/베이크

꿈모시 2017. 1. 23. 14:0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라님과 카페마마스(http://ggumosi.tistory.com/208)에서 먹방 후

출동한 강남신세계백화점 핫플레이스, BAKE/베이크 이야기 함께해요.


 

 


브런치 먹방 후 다시 아래층으로 내려온 라님과 꿈모시.

고민할 것도 없이 바로 신세계로 출동!!했습니다.

워낙 많은 디저트들이 가득하니 안 들릴 수 없더라구요.


 

꺄오!! 넘 귀여운 컵케익!!!!

하나 사볼까도 했지만 목적은 치즈타르트였기에 이번엔 안녕!! 담에 보자 ㅋ​



평일 낮시간에도 줄....을 서 있더군요...

그래도 충분히 기다려볼만한 길이 이기에 기다려보기로 했습니다.


1人 최대 7개까지만 구입할 수 있고

1개 2,800원 / 6개는 16,000원이랍니다.

  


어마어마한 양의 치즈타르트가 구워지고

또 진열되고, 그 덕에 또 금방 살 수 있었는데요.


다이어트 중인.... 저에게 6개는 너무 큰 욕심 ㅋㅋ

하나만 사서 먹어볼까도 했지만 그러자니 꿈남편 생각이....

결국 라님과 상의?해서 3개씩 사기로 했어요.


6개를 주문하고 따로 3개씩 담아달라고 부탁을 드렸어요.


베이크에서 치즈타르트를 득템하곤 파미에스테이션을 구경하기도 했습니다.

저는 정말 오랜만에 출동한지라 변화한 이 곳을 탐험?하고 싶더라구요. 




라님이 정말 좋아라하는 카카오프렌즈.

샵을 구경하기도 하고,



저는 같이 사진도 찍었어요 ㅋㅋ​



  


그리고 향한 곳은 스타벅스.

이곳에서 하나씩 치즈타르트를 먹어봤습니다.

진한 치즈타르트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너무 달지 않고 부드러운 달달함이 너무나 맘에 들었는데요.

다만 1개의 2,800원은... 좀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할까요?

그래도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남은 2개는 집에 돌아와 꿈남편 1개, 남은 1개는 반으로 나눠서 먹었네요.

  


신세계쪽 가신다면, 한번쯤 줄서서 드셔보세요.

냠냠 맛있어요.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