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강남역/강남 맛집> 사가라멘

꿈모시 2018. 5. 10. 15:15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강남역 맛집, 사가라멘 이야기 함께해요.


오랜만에 돈부리 먹으러 Mr, 돈부리로 출동을 했는데
오잉?? ㅋㅋ 돈부리집이 없어지고 사가라멘이 생겼더라구요.
마침 꿈남편이 라멘 타령을 하던때이기도 했고 또 돈부리도 팔고 있어서 고민없이 출동했어요.




  

 


내부 테이블 배치는 예전이랑 비슷한 듯 다른?

거의 비슷했는데 확실히 깔끔깔끔해졌습니다.

 

혼밥을 위한 자리도 여전히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테이블 칸막이는 높이지고 또 자리마다 콘센트도 있는!! 오오!!!



  


저희는 면 만드는 주방이 바로 보이는 자리!!!에 자리를 잡았어요. 

면 만들면 구경해야지 했는데

저희가 다 먹고 나갈때.. 만드신.. 흑.. ㅠㅁㅠ

 

 

메뉴는 간단하면서 심플한 메뉴들.

저희는 고민하다가 꿈남편은 돈코츠 차슈라멘,

그리고 저는 가츠동을 주문하고 새우튀김을 추가 했습니다.



 

단무지와 부추.

국물이 먼저 나오구요.

 

수저세팅까지 마친 후

메뉴가 나오기를 기다립니다.

 

먼저 나온, 돈코츠 차슈라멘.

국물고 뽀얀것이 위에 고기가 꽤 듬뿍.

 

 

뽀얀 국물도 진하니 구수하니! 정말 맛있고,

오!! 면발도 good!!!! 면발의 식감이 참 좋더라구요. 

양도 푸짐하니, 오랜만에 라멘 먹방 호로록 호로록!!!



 

새우튀김도 뜨끈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소스에 찍어서 냠냠!! 새우튀김은 언제나 옳아요!!!

 

 

돈부리도 나왔습니다.

맛도 꽤 좋았는데, 돈부리 소스가 좀 적은 감이 있어서 부탁드렸습니다.

요청 드리자마자 바로!!! 가져다 주셔서 부어서 자작자작 먹으니 넘 맛있더라구요.

라멘이랑 돈부리까지 든든한 한끼가 참 좋았습니다.

특히나 친절했던 직원분들!!! 덕분에 더더 좋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