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한강진역/이태원 카페> wet coffee/웻커피

꿈모시 2019. 9. 18. 19:29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한강진역카페 #이태원카페 #wetcoffee #웻커피 이야기 함께해요.  

 

  

 

 

1842(https://blog.naver.com/skan5422/221592426955)에서 제대로 먹방 후 출동한 웻커피!

사실 체크식 족발에 굴라쉬까지 먹방해서 배가 정말정말 진짜 많이 불렀답니다.

그래서 그냥 집에 갈까?도 생각했는데요. ㅋㅋ 그래도!! 그럼에도!!!

오랜만에 나온 데이트에 카페데이트가 빠질 수 없잖아요?

근처 동네 한바퀴~ 또 한바퀴 돌며 소화 조금 시키고 ㅋㅋ 이곳으로 출동했습니다.

wet coffee는 어느 주택가에 자리한 카페로 들어가는 입구는 지하로 이어집니다.

 

  

 

 

계단을 내려가면, 바로 카페예요

내부 사진은 나올때 찍었는데 살짝 여유가 있죠?

저희가 갔을 땐 겨우 한자리 있었답니다.  

 

 

  

 

 

  

 

좌석들은 그렇게 편한 좌석들은 아니예요

테이블도 작구요. 왼쪽에 흔들린 사진 공간이 꿈부부가 앉았던 자리!!

언넝 사진 찍고 앉아야지! 맘이 급했는데.. 사진이 많이 흔들렸네요. 흑.. 

 

  

 

 

메뉴도 아주 심플합니다.

꿈부부는 고민하다가 꿈남편은 FLAT WHITE,

꿈모시는 이 곳의 시그니쳐 메뉴, WET COFFEE를 주문했어요.

 

 

 

  

 

  

 

자리에 앉아 있으면 커피는 가져다 주신답니다.

두가지 다 커피가 굉장히 맛았는데요. 향도 좋고 대만족!!

플랫화이트는 진함이 확 느껴졌고, 웻커피는 아몬드를 갈아넣어 고소함이 일품!

커피 한 모금 마시자마자! 음! 맛있오!!라는 말이 절로 나왔을 정도로 완전 추천해요!

근데 작은 카페라 오래 앉아있기엔 약간 눈치가 보일 수도 있을 듯. 다들 금방 금방 나가시더라구요.

아무튼 직원분들은 친절하시고 카페에 있는 동안은 즐겁게 있었답니다.

 

  

 

  

 

꿈남편과의 카페데이트는 언제나 가족 회의분위기.

이번달의 소비에 대해 토론을 하고? 반성의 시간을 갖곤 하는데요.

그것도 그때 뿐... ㅋㅋ 소비 패턴을 바꾸기가 쉽지 않네요.

꿈모시의 친정엄마는 너네 커피만 덜 마셔도 부자될거라고 하시지만...

술, 담배 안하는 꿈부부에게는! 꿈남편은 가끔 술은 마시지만 아예 안하는 꿈모시에게는 커피가 하나의 낙입니다.

그런 이유로 꿈부부의 카페데이트는.. 앞으로.. 쭉!!! 우리 함께해요 ㅋㅋ

 

<녹사평역/이태원 카페> 크리마트&명화라떼,씨스루
https://ggumosi.tistory.com/756

 

<녹사평역/이태원 카페> 티라미수, sowsl38/소월38
https://ggumosi.tistory.com/620

 

<한강진역/이태원 맛집> 수요미식회,JARI/자리
https://ggumosi.tistory.com/ 619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용산구 한남동 729-18 지층 | 웻커피 한남점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