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제천 여행/제천 리솜 포레스트) HAVE9 SPA/해브나인 스파+제천 리솜 맛집) SUNDAY BREEZE/썬데이 브리즈 제천점

꿈모시 2022. 8. 24. 17:30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제천여행 #제천리조트 #해브나인스파 #썬데이브리즈제천점 이야기 함께해요.

 

 

제천 여행/제천 리솜 포레스트) 레스트리 몬도키친 조식후기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제천여행 #제천리솜조식 #몬도키친조식 이야기 함께해요. 제천 여행/제천 리조트) 제천 리솜 포레스트 S30 객실후기+별똥카페 안녕하세요.

ggumosi.tistory.com

#제천리솜포레스트 몬도키친에서 조식 제대로 먹방하고

다시 객실로 올라와 체크아웃 준비를 마쳤습니다.

시간에 맞춰 카트 요청도 잊지 않았고 여행 마무리엔 전기차를 타고 내려왔어요.

 

꿈부부는 체크아웃 후 짐을 웰컴센터에 맡겨두고 포레스트 클럽 1F에 위치한 #HAVE9 SPA를 찾았습니다.

저희가 예약한 패키지에 해브나인 웰니스 스파 2인 (대인/소인 구분없음)도 포함되어 있었거든요.

숲 속에서 즐기는 인피니티풀과 프라이빗 스파는 물론 실내스파와 야외 테마스파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시간은 실내 : 09시~18시 / 야외 : 10시~18시 / 사우나 : 07시~20시 입니다.

이용시간은 달라질 수 있으니 미리 꼭 확인하시길.

 

 

포레스트 리솜

(주)호반호텔&리조트 운영, 스플라스 리솜, 포레스트 리솜, 리솜오션캐슬, 스플라스 워터파크, 해브나인힐링스파 등

www.resom.co.kr

평일 낮시간이라 복잡함이 전혀 없어 아주 빠르게 입장 가능했습니다.

스파이용 쿠폰을 내고 락카키를 받아서 신장발에 신발보관 후 힐링센터로 이동~~

가볍게 샤워 후 래쉬가드로 갈아 입었고 새로 산 크룩스 신고 스파 즐기러 갑니다. 야호!!!

 

 

꿈모시 후기) 크룩스 CROCBAND WHJ/22SUCL11016+지비츠 구입후기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주간일기챌린지 #크룩스 #지비츠 구입후기 함께해요. 제천 리솜리조트로 여름휴가를 떠나기 전, 헤븐나인 스파를 가기 위해 #크룩밴드 화이트블루를 구입했

ggumosi.tistory.com

어린 아이와 함께 오신다면, #아쿠아플레이존 에서 시간을 가장 많이 보내시겠죠??

키즈슬라이드와 유수풀, 비치풀로 구성되있으며 한 켠엔 선베드가 쫙 놓여있습니다.

이곳 1층으로 내려가면 튜브 바람 넣고 하는 곳이 있어요.

 

사계절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해브나인인피니티풀 !!!

초록의 싱그러운 여름 멋진 풍경이 특히나 눈길을 끌었습니다.

연두빛의 새싹이 가득한 봄, 화사하게 물든 단풍이 환상적일 가을, 눈 내린 시기에 맞춰 온다면... 꺄!!!!

개인적으론 함박눈이 내린 겨울에 와보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제가 추위를 워낙 심하게 타서.. 아마도.. ㅋㅋ 그때를 피해서 올 거.. 같아요. ㅋㅋ

 

인피니티풀은 물이 조금은 찬 느낌이 있어 아주 어린아이들은 거의 오지 않더라구요.

저흰 여기서 놀다가 스파쪽 갔다가 다시 돌아왔다가

열심히ㅡ ㅋㅋ 부지런히 돌아다녔습니다. ㅋㅋ

 

꿈부부가 이번 여름휴가를 제천 리솜으로 선택했던 가장 큰 이유!!!!

바로바로 숲 속에서의 스파!!!!!! #벨리스파존 !!!! 때문입니다.

평소... 수영장이나 개인 스파말고는 크게 관심이 없었는데...

오오 이런 곳이 있다니!!!! 무척이나 매력적으로 느껴졌었답니다.

꿈남편도 피로가 풀린다면서 대만족!!!!

 

이렇게 2~3인이 들어갈 수 있는 프라이빗 스톤스파!!!!!

신나서 부부셀카 찍어보기!! 이힛!!!

프라이빗 스톤 스파!!! 만족 만족 완전 대만족!!!

 

여행 전, 여러 후기를 보니 사람이 많은 주말 등엔 직원분이 예약을 받는다고 하더라구요.

그 땐 15분씩 제한이 있다고 했어서 저흰 알람 맞춰놓고 즐기거나 기다리는 분들이 많으면 나왔답니다.

줄선 사람이 없을 땐 나름 여유를 즐기기도 했는데...

어떤 분들은... 정말.... 안나오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첫번째 15분 알람 맞춰놓고 즐기고 나와서 다른 스파 갔다가 왔는데도 계셨던 분들.. ㅋㅋ

두번째로 다른 스폰스파에 들어가서 15분 알람을 맞췄지만 줄이 좀 생겨서 나왔는데... 그때도 계셨던.. ^^;;;

뭐 그분들의 자유이기도 하지만.. 좀 아쉽기도 했네요.

 

여럿이 들어갈 수 있는 이벤트 스파들... 몽땅 다 들어가 봤습니다. ㅋㅋㅋ

마스크는 저희만 있을 때만 살짝 내려서 사진 찍었구요. 웬만하면 쓰려고 노력했어요.

 

요리조리 돌아다니다 또 다시 스톤스파로 ㅋㅋㅋ

날씨도 마침 야외에서 스파즐기기 좋은 날이라!!!! 아주 딱 좋았어요.

 

시간이 지날수록 야외에 사람이 많아져 실내로 들어왔습니다.

스파 왔으면 수압마사지 해야죠!!! 안 그래요?? ㅋㅋ

바데풀에 다양한 수압마사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등마사지하며 장난치기!!!!

두둥 두둥... 두두두두두둗두 아악~~~

발꼬락이 나타났다 ㅋㅋㅋ

 

어깨 마사지기 하며

의도치 않게 공작새가 된 꿈남편. ㅋㅋㅋ

 

갑자기?? 발바닥 자랑?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짐풀, 폭포처럼 떨어지는 물줄기 아래.

득음? 을 위해 수행?? 하기 ㅋ

꿈부부는 이렇게 ㅋㅋ 2시간 반정도 스파를 즐겼습니다.

사우나는 가지 않았고 샤워장은 전반적으로 깨끗했어요.

수건은 개인 2장을 사용을 권장하고 있었고 샴푸와 바디워시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면봉이나 드라이기 사용 가능했으며, 탈수기는 발견하지 못해 비닐에 래쉬가드 넣어 왔어요.

 

↑ ↑ ↑ https://youtu.be/AGA19iMyquA HAVE9 SPA/해브나인 스파 동영상입니다.


#리솜HAVE9SPA 에서 나와 늦은 점심식사를 하려고

#SUNDAYBREEZE 를 찾았습니다.

포레스트 클럽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아주아주 넓은 실내!!!!

대부분 4인석이지만 단체석도 있고 좌석 간격도 괜찮았어요.

붐비는 시간 대가 아니라서 수월하게 창가석에 앉았고 바로 주문하기!!!

 

브런치를 비롯해 파스타, 디저트에 커피까지 메뉴가 아주 다양했던...

고민 끝에 트러플 크림리조또, 슈림프 로제파스타를 주문했고

오렌지 에이드도 추가했어요.

 

#썬데이브리즈 에서 한눈에 보이는 해브나인스파!!!!

충분히 놀고 나왔다고 생각했는데. ㅋㅋ

또 이렇게 내려다 보고 있으니.. 아쉬웠습니다. ㅋㅋㅋ

다음에 다시 찾는다면 좀 더 오래 놀아야 겠어요. ㅋㅋㅋ

 

로봇이 가져다준 요리. ㅋㅋ

비주얼이 꽤나 괜찮죠??

 

큰새우가 올려진 슈림프 로제파스타.

특벽한 로제소스 맛은 아니였지만,

면 삶기도 좋았고 맛 역시 꽤나 괜찮았습니다.

 

트러플 크림리조또는 제법!! 취향저격이라 맛있게 먹방!!!!

배가 고팠는데... 순식간에 냠냠!!!

보이는 풍경도 맘에 들었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제천 리솜 리조트를 떠나자마자 내리기 시작한... 비....
원래는 의림지를 들려보려고 했는데...
그냥 포기하고 집으로 향했습니다. 

돌아오는 길은... 또 이렇게 뭉게뭉게 구름...

변덕스런.. 날씨에 어찌해야할지 모르겠는 요즘입니다.

오늘도 비가 내리고 있는데요. 더이상 비피해가 없길 바랍니다.

 

 

제천 여행/제천 리솜 포레스트) 산책하기+포레스트클럽/교촌치킨 포레스트리솜점&솔티 크래프트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제천여행 #제천리솜포레스트 이야기 함께해요. 제천 여행/제천 리조트) 제천 리솜 포레스트 S30 객실후기+별똥카페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