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인천 청라 카페> Primrose Hill/프림로즈힐

꿈모시 2018. 9. 13. 21:18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인천 청라 카페, Primrose Hill/프림로즈힐 이야기 함께해요.


비스트로 페르레이(https://blog.naver.com/skan5422/221340039087)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방 후,
청라 카페, Primrose Hill/프림로즈 힐으로 출동했어요.


카페로 네비를 찍고 가면 카페건물 옆쪽으로 주차장이 있는데, 주차는 복불복일거 같아요.

저희가 처음 갔을땐 자리가 없어서 결국 동네 한바퀴~

주말이라 반공간 없이 여기저기 주차가 어마어마하게 되어있었는데,

청라 주민센터 앞에 딱 하나 빈 자리 발견!!! ㅋㅋ

그 곳에 주차를 하고 걸어서 다시 찾았답니다.

그리고 나중에 나올때 보니 그땐 두자리나 있더라구요 ^^;;;;


뒷문으로 들어가서 보이는 내부 모습이에요.

2인석과 3인석 쇼파테이블이 대부분이고

단체석도 하나 있답니다.




좌석간 공간이 있는 곳이라,

유모차를 끌고 와도 괜찮더라구요.

아기의자도 있었구요. 



  


곳곳에 화분들과 화병.

소소하게 꾸며진 인테리어를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요.

특히 거울이 포인트!!


  


카페 주차장이랑 연결된 문 앞에 거울들?이 있답니다.

거울 앞에서 찍고 등지고 찍고,

  

동그란 거울에도 짜잔!!!!! 꿈부부 등장!!! 

거울이 있는 카페 갈때마다 이런 사진 찍고 싶었는데,

거의 카페 중앙쯤에 있다보니 사람들 많을땐 어렵더라구요.

여기는 거울 뒤로 좌석이 없어서 편하게 많이 찍었네요 이힛!






건물 외관입니다. 민트민트 포인트 건물에,

카페는 민트색 커튼처럼 보이는데 내부에서 보면 커튼이 흰색이랍니다.

창색이 민트민트인거 같아요.

그런데 이곳 건물 외관 쪽보다 뒷쪽에 사람들이 더 부쩍부쩍해요.

그래서 앞쪽은 이렇게나 한가로운 ㅋ






카페 앞쪽에 공원?같은게 있던데,

당시엔 넘 더워서 그냥 공원인가?? 하며 들어왔답니다. ㅋㅋ






밀크티가 유명한 곳이니,

꿈남편은 고민없이 밀크티를 선택했어요.

그리고 또 거침없이 영국 정통밀크티!! 요크셔골드 밀크티를 골랐답니다.

저도 이곳에서는 고민을 안했어요 아인슈페너!!! 오리지날로!




케익이 옆에서 유혹했지만,

배가 너무너무 불렀어요. ㅋㅋ

그래서 음료만 주문했답니다.



  


음료나오기 기다리며 사진찍기.

자리에서도 찍고 ㅋㅋ

이때 거울 앞에서도 찍은거랍니다.



거울 앞에서 열심히 사진 찍고 있는데,

커피와 밀크티를 갖고 오시더라구요

언넝 자리로 돌아왔습니다.

  

  


아인슈페너도 그렇고 밀크티도 잔이 꽤 커요.

투명유리잔에 금색 쟁반!!!!도 넘 이쁘죠?

엄청 고급스러워보이지 않나요??

이런 심플한 잔들은 또 그 멋이 있는거 같아요.






커피맛도 좋았습니다.

아인슈페너 합격합격!!!

크림도 달달하고 살짝 마시자마자 방긋 웃었네요.

맛까지 좋으니 기분 up!!





밀크티 크림 위도 넘넘 이쁘지 않나요??

특별한 모양은 아닌데,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맛이요? 역시 왜 밀크티 맛집인지 알겠더라구요!!!

꿈남편의 눈이 번쩍!! 제 눈도 번쩍!!!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밀크티 마셨다면서 엄청 신나라했어요.

거기에 양도 많아서!!! 대만족이였네요. 



  


전체적인 카페 분위기도 조용조용했고

사장님이신거 같았는데 엄청 천절하시고,

덕분에 즐거운 데이트 즐기고 왔네요.

다음에 또 근처 갈일 있음 출동할래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서구 경서동 976-21 1층 | 프림로즈힐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