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인천 구월동 맛집> 은행골 구월점

꿈모시 2019. 2. 12. 20:33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인천 구월동 맛집, 은행골 이야기 함께해요.


어머님 뵈러 가는 날.
드시고 싶은 메뉴가 있는지 여쭤봤는데 초밥을 말씀하시더라구요.
오랜만에 구월동쪽 가보기로 해서 연애시절 꽤 자주 갔던 스시라인에 가기로 했답니다.
추억에 빠져 빨리가서 먹자 많이 먹자하며 다르 곳은 알아보지도 않고 출동했는데요.
오잉?? ㅋㅋ 가서 보니 문을 닫았더라구요. 당황당황 ㅋㅋ
당황스러움을 뒤로하고 언넝 검색해서 찾아간 곳이 은행골이에요.
은행골은 강남점을 다녀와서 맛이 보장되니 바로 출동했어요. 

  


2인~4인 테이블이 여럿 있는 내부입니다.

근데 여기 뭔가 휴게소 같은 느낌이였다고 할까요? ㅋㅋ

강남점 갔을땐 그런 느낌이 아니였기에..

살짝 당황하긴 했는데 여튼 자리를 잡았어요.



뭘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모듬초밥에서 특상초밥 하나, 특선초밥 하나, 특미 초밥 하나!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먼저 특상 초밥입니다.

도로3, 연어3, 엔가와2, 장새우2, 장어2 구성이랍니다.




어머님을 위한 메뉴선택이였는데 아주아주 대만족!!!

사실 이곳에 왔을때 분위기가 별로라고 아쉬워 하셨거든요

근데 초밥 드셔보시곤 완전 반하신. ㅋ

이곳만의 비법(간장을 생강으로 발라 먹는)도 재밌다고 하셨어요. ㅋㅋ

은행골 초밥이야 뭘 늘 맛있는!!!






특선초밥은 연어4, 활어4, 장새우2, 장어2 구성입니다.

연어 진짜 좋아라하는 꿈남편을 위한 메뉴 선택!!!!

역시 뭐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초밥의 밥 양도 딱 좋고 초밥 위에 회들이 정말 맛있답니다 스르륵 녹는!!!




저를 위한 특미초밥은 아카미3, 연어3, 활어3, 초새우3 구성으로!

금액도 저렴저렴해서 가격대비 대만족 할 수 있는 초밥!!!

good!!! 역시 꿀맛이에요!!!!




뜨근한 오뎅우동은!!! 요즘 같은 날씨에 딱!!!

추운날 초밥 먹으며 뜨끈한 국물!!! 참 좋았네요.


오늘은 어떤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남은 저녁시간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