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익선동 맛집> LE BLANSEU/르블란서

꿈모시 2018. 1. 12. 15:20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꿈남편과 익선동 데이트를 즐겼던 날ㅡ, 출동했던 LE BLANSEU/르블란서 이야기 함께해요.

  



익선동 데이트는 작년 봄부터 꿈남편과 계획했었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익선동을 가려고하면 꼭 일이 생기더라구요. 흑흑...

봄이 지나고.. 여름.. 가을.. 그리고 2017년 겨울에서야 다녀왔답니다. 

  

 

계절이 변할때마다 가보고 싶은 익선동의 맛집도 달라졌는데요.

ㅋㅋ 여러 후보 중에 고민과 고민 끝에 선택한 곳이 르블란서예요.

그 이유는 바로바로, 이 공간.

한옥 마당에 테이블들. 식탁보며 위에 놓인 식기까지 깔끔하니 정말 고급스럽죠?


 

특히나!!!! 맘에 들었던, 

투명유리 천장에 샹들리에와 꽃화관장식?이라고 해야할까요?

정말 이쁘고 천장으로 들어오는 햇살이 참 좋았답니다.

  



 

행복미소, 가득한 꿈모시.

제가 이렇게 행복한 미소를 짓는 이유는 이 자리에 앉게 된 기가막한 타이밍 때문이랍니다.

주말 아침, 서두른다고 서둘렸는데 예정보다 익선동에 늦게 도착했어요.

웨이팅에 걸리면 어쩌나 걱정하며 급하게 르블라서로 향했는데

저희보다 한발 앞서 들어가는 커플을 봤답니다. 급한 마음에 뛰어서 들어갔는데요.

다행히 웨이팅도 걸리지 않았고, (저희 다음부터는 웨이팅이!! 정말 기가막힌 타이밍이죠?)

먼저 야외자리를 채울거란 예상과 다르게 안쪽부터 손님들께 안내해주시더라구요.

한발 늦게 들어간 덕분에? 야외자리에 앉을 수 있어서 즐거웠답니다.  


  


사실 안쪽도 충분히 이쁘답니다.

러블리 레이스 식탁보에 내부에서 보는 야외도 이쁠거 같아요.

한옥이다 보니 또 그 매력도 있구요.

  




내부는 두가지의 다른 벽지로 다른 분위기가 연출되는 것도 이뻐요.

출입문 바로 옆엔 따로 공간이 있어서 그곳에 앉으시는 분들도 오붓하니 좋겠더라구요.

제가 워낙 야외자리를 욕심내서 그렇지 어떤 자리든 이쁜 곳이랍니다.


  


제가 지금은 단발머리인거 다들 아시죠?

이 날이 투톤머리로 사진찍은 마지막? 날이였어요.

다음 날 미용실이 예약되어 있어서 사진 욕심을 더 냈는데

역시.. 얼굴이 잘 안보이니 ㅋ 나름 인생샷!! ㅋㅋ

이렇게 사진을 보니 내가 또 언제 투톤을 하려나~~~ 지금 단발머리가 마음에 들지만

그리고 헤어야 또 기르면 되지만 투톤머리는 아깝긴하네요~


 


 



  

  

 

뭘 먹을지 정말 고민을 많이했습니다.

오랜만에 분위기 좋은 곳에서 데이트!!!

고민과 고민 끝에 감자그라탕 그리고 로스티드 치킨을 주문했어요.


꿈남편을 위해 르블란서 아이.피.에이도 주문했답니다.

또 이럴 때 맥주 주문해주면 그렇게 좋아라하더라구요.

  


식전 빵은 맛있긴했는데,

저는 좀 따뜻한 식전빵을 좋아하는 편이라 그게 아쉽더라구요.

하지만 맛은 충분히 GOOD!!! 사실 좀 작은 것도..아쉽 ㅋㅋ

제가 빵을 자주 안 먹으려고하다 보니 식전빵에 욕심이....

 

저는 마셔보지 않아 모르지만

꿈남편의 말에 의하면 맛있다!!!

그냥 맛있다네요 ㅋㅋ 맛 표현이 참 한결같은 꿈남편입니다.




저는 식전빵을, 꿈남편은 맥주 한모금을 마실때쯤

크림소스와 얇게 썬 감자를 오븐에 구워낸 감자그라탕 등장이요.

생각보다 사이즈는 작았지만 담백하기도 하고 고소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좀 시간이 걸려서 나온

오븐에 통째로 구워낸 프랑스식 닭요리!!! 로스티드 치킨!!!!

주문할때부터 30분정도 걸린다고 괜찮냐고 하셨는데 그것보다는 빨리 나왔답니다.

그라탕도 시켜놓은 상태로 그라탕 먹으며 기다리니 딱이더라구요.

  


오븐에 구워 진짜 연하고 보들보들.

소스도 정말 맛있어서,

꿈남편이랑 진짜 맛있게 먹방을 했습니다.

치킨 먹으며 꿈남편은 맥주를 하나더 추가했다는.. ㅋㅋ 맥주를 부르는 맛이라나요?? ㅋ




  


완전 취향저격의 러블리 르블란서.

분위기도 너무나 좋았고, 요리도 GOOD!!

행복했던 익선동 데이트의 시작!!! GREAT!! 그뤠잇!!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