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이수역 맛집/이수역 횟집> 해미수산

꿈모시 2018. 9. 29. 17:2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이수역 횟집, 해미수산 이야기 함께해요.





7호선 이수역 10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해미수산.

정말 전철역 입구 바로 앞이랍니다.

1층은 횟집이고 2층은 한정식집이에요.




횟집으로 들어가면 바로 테이블석이 있고

오른쪽으로는 신발을 벗고 들어갈 수 있는 좌석도 있답니다.


엄마모시고 방문한 꿈부부는

안쪽에 자리를 잡았어요.




식사메뉴도 있어요.

살짝 배가 불렀던지라 고민하다가

도미+우럭+매운탕을 주문했어요.


회세트 주문 후 나오는 기본세팅이에요.

미역국과 생선조림, 새우와 멍게, 샐러드 등등이 나와요.




전체적으로 깔끔깔끔해요.

맛도 괜찮구요.


특히 튀김은!!! 꿀맛!! ㅋㅋ

좀 늦게 나오는데!!! 금방 튀겨져 나와서 엄청 뜨끈하고

진짜 맛있었어요!!!  



아!! 인스타에 사진 올리고 해시태크 달아 직원분께 보여주면

음료수 1개 득템할 수 있어요!!!!

저는 인스타 이벤트 이용해서 음료수 1개 공짜로 마셨답니다.




차란!!!! 도미와 우럭!! 등장이요!!!

꽤 푸짐하게 나온답니다.

회 빛깔이 꽤 괜찮죠??


쫄깃한 식감도 그랬고

맛이 좋았어요.

오랜만에 회 먹방!! 신나라!!

기본 반찬이랑 회까지 맛있게 먹고 이제 매운탕차례.


푸짐하게 나온 매운탕.

평소라면 공기밥까지 주문했겠지만

배가 많이 고프지 않아서

뼈에 남아있는 생선고기랑 매운탕 국물만 먹기로 했어요.






보글보글 제대로 끓여서 먹방!!!

직원분이 옆쪽에 미리 좀 끓여주셔서,

저희는 조금만 기다려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회 먹고 매운탕까지 제대로 한끼!!!

해미수산에서 진짜 든든하게 잘 먹었네요.


우리 잇님들 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내셨나요?

남은 오후 시간도 행복하게 즐겁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