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사당역/파스텔시티 맛집> 매드포갈릭/Mad for Garlic 사당점

꿈모시 2020. 6. 28. 17:48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사당역맛집 #파스텔시티맛집 #매드포갈릭사당점 이야기 함께해요.

 

 

사당역 파스텔시티 2층에 위치해있는 매드포갈릭/Mad for Garlic 사당점.

이곳은 예전에 갔다가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포기...했었는데요.

이 날은 갈릭 스노잉 피자가 넘넘 먹고 싶어서 작정하고 기다려봤습니다.

매장 안쪽에 있는 테블릿에 테이블링하고 기다렸는데 엄마를 모시고 가서 너무 오래 기다리면 어쩌나 걱정도 했답니다.

그래도 다행으로 오래 기다리지 않고 안내 받았어요. 야호!!!!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꿈남편과 엄마 모시고 가서, 3인 내맘대로 박스를 선택했습니다.

멤버십 내 쿠폰을 보유하고 있어야 사용가능한데... 저는... 그냥 주문했다가 멤버십이 없어서...계산할 때.. 엄청 당황...

물론, 그 자리에서 바로 회원가입하고 혜택을 받았는데 세트 메뉴등 선택할때 가능 조건이 있는지 꼭 확인해야겠더라구요.

지금 포스팅하면서 사진보니 메뉴판에 떡하니 써 있는게 보이는데.. 그때는 왜 안보였는지...끙...

아무튼, 3인 내맘대로박스는 갈릭빠네 3조각 + 샐러드 1 + 스테이크 1 + 피자/파스타/라이스 중 택 2 + 에이드 3잔 구성입니다.

샐러드는 카프레제 바질 샐러드를 선택했고 스테이크는 갈릭스테이크 골랐다가 변경했는데.. 기억이... 안 나요 ㅋㅋ

피자/파스타/라이스 중 택 2에서는 갈릭 스노잉 피자와 갈릭 시즐링 라이스 택!! 에이드는 오렌지와 레몬 골고루 주문했어요.

 

  

 

 

 

 

갈릭빠네!!! 정말 정말 맛있는 식전빵!!

꿈부부도 참 좋아라하는데, 엄마께서도 이거 드시고는.... 더 ...드시고 싶다고 ㅋㅋ

추가 주문이 가능해서 주문해 드린다고 하니 됐다고 하시더라구요.

사실, 꿈부부는 이 식전빵 때문에 세트를 주문하기도 한답니다.

 

 

 

 

카프레제 바질 샐러드도 늘 주문하는 메뉴!!

이곳에서 다른 샐러드를 먹어본 적이.. 없었던 거 같아요.

그냥 이 샐러드가 보이면 무조건 선택하게 되더라구요.

그만큼 질리지도 않고 깔끔한 샐러드!! 또 생각나요!!

 

 

  

 

갈릭 시즐링 라이스.... 너를 선택한 건 정말 탁월했다..!! 살짝 매콤하면서 딱 좋은 기름맛!!!

꿈남편이 정말 좋아하는 스타일인데 이건! 저는 물론 엄마께서도 정말 맛있게 드셨어요.

베이컨과 새콤한 마늘 장아찌, 날치알 덕분에 식감도 좋구요. 렌치소스가 들어갔다는데!!!

제대로 취향저격해서 피자 이 후로 단골메뉴 추가요!! ㅋㅋ

 

 

  

 

ㅋㅋ 왜 그렇게 애절하게 쳐다보는거야? ㅋㅋ

스테이크가 나오고, 제가 잠시 사진을 찍는 사이....

이 때 배가 많이 고팠지만,,,, 꿈남편이 스테이크를 어찌나 애절하게 쳐다보는지.. 사진을 안 찍을수가 없더라구요. ㅋ

이 날 카메라가 없어서 그래도 빨리 먹은건데!!

다른 것보다 스테이크는 빛의 속도로 사진 찍고 꿈남편에게 식사를 허락했답니다. ㅋㅋㅋ

 

 

저는... 이 피자.. 넘넘 좋아요!!!!!

화이트 소스에 새우, 파인애플, 튀긴 마늘까지 올라간 매드포갈릭 시그니처 피자!!!

피자는 고민도 안하고 늘 이걸 주문한답니다.

근데.... 이 날... 전체적으로 메뉴가 다 늦게 나왔답니다.

갈릭 빠네 다 먹고 한참 지나서, 샐러드 나오고.. 샐러드도 거의 다 먹을 때쯤 스테이크 나오고...

거의 메뉴 하나씩 코스로 먹었다고 할까요?? 그러다 ... 피자는.. 특히 더더더더더 늦게 나와서 ㅠㅁㅠ

안되겠다 싶어서, 직원분께 말씀드리니... 메뉴.. 누락.. ㅠㅁㅠ 저희 피자가 다른 테이블로... 먼저 나간 거 같더라구요.

 

 

 

그냥 빨리 말할껄... 괜히 기다렸다 싶었는데,

죄송하다면서 디저트와 커피를 서비스로 주셨답니다.

아메리카노 두 잔과 바나나 크레페 파우치를 주셨는데 덕분에 맛있게 먹었습니다만,

다음엔 좀 오래 걸린다 싶으면 바로 물어봐야겠다 싶었답니다.

 

 

─────────────────────────────────────────────────────────────────────

 

 

  

 

메뉴가 너무 늦게 나온 탓에.. 맘이 상하셨던 엄마..

그런데... 또 가자고 하시더라구요. 요근래 두번이다 다녀온 매드포갈릭.

그만큼 메뉴가 만족스러우셨나봐요.

이 날은 커플메뉴를 주문하고, 갈릭 시즐링 라이스를 추가했답니다.

 

 

 

  

  

 

  

 

뭐.. 늘 그랬듯.. 카프레제 바질 샐러드 ㅋㅋ 피자도.. 뭐.. ㅋㅋ 말하지 않아도 아시겠죠?? ㅋㅋ

갈릭 시즐링 라이스도... ㅋㅋ 이제는 고정 메뉴입니다. ㅋㅋ

그리고 오랜만에 아라비아따를 주문했는데,... 역시... 맛있어요. 꿀맛!!!

매드포갈릭은 맛으도 정말 정말 만족하는 곳!!! 개인적으로는 지난 번 스테이크보다는 파스타가 더 만족스러웠는데요.

갈릭스테이크가 유명하다고 해서 다음엔 갈릭 스테이크를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 ㅋㅋ

우리 잇님들 어떤 하루 보내셨나요??

매일매일 더 활기차게! 내일은 더 행복하세요.

 

<사당역 맛집> 쿵덕스/경주밀면+겹벚꽃 잠깐보기
https://ggumosi.tistory.com/904

 

<사당역/사당동 맛집> 긴자료쿄/GINZA RYOKO 사당점
https://ggumosi.tistory.com/8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