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공연영화

<예술의전당/한가람미술관> 인상파의고향,노르망디展/유럽모던 풍경화의 탄생

꿈모시 2015. 2. 4. 17:41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이제 얼마 남지 않은 전시,

인상파의고향,노르망디展/유럽모던 풍경화의 탄생 이야기 함께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인상파를 좋아라합니다.

미술에 대해 아는건 없지만 그냥 개인적으로.. 현대미술쪽과 지나친 추상주의가 아니라면 미술은 딱히 가리지 않아요.

그렇다고 두가지를 싫어하는건 아니고 약간 흥미가 덜하다고 할까요?? ㅋㅋㅋㅋ

 

반면!!!! 라님은 인상파에 별로 전혀 흥미가 없지요.

그럼에도 착한 라님은 저를 위해 이번 인상파의 고향,노르망디-유럽모던 풍경화의 탄생 전시를 함께해줬답니다.

고마워 라님♡ 내가 더 잘할께 ㅋㅋㅋㅋ

역시 평일의 여유가 느껴지죠???

그래도 방학이 시작되면서 학생들이 부쩍 늘었는데요.

특히 초등학생 아이들이 많아진게 눈에 보이더군요.

제가 초등학생일땐 이런 전시 오는건 상상도 못했는데 세상이 참 좋아졌다 생각 했답니다. ㅋㅋ 

* 작품 사진 및 화가설명 등은 예술의전당 공식홈페이지에서 담아왔습니다 *

전시는 노르망디를 배경으로 인상파에서 야수파까지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대부분 인상파의 작품이며, 외젠 부댕의 작품이 상대적으로 많아요.

 

같은 장소가 어떤 화가 그리고 어느 시기에 그려졌나에 따라,

그리고 그 당시 날씨의 변화에 따라 다양한 풍경으로 펼쳐지고

그 작품속에 공간을 담은 사진들도 감상할 수 있는 전시랍니다.

특히 작별, 정말 실제로 보지 않으면 진정한 매력을 알지 못하죠??

현재 예술의전당 한가람 미술관 1층에서는 앵그르에서 칸딘스키까지

3층에서는 인상파의 고향, 노르망디가 전시 중인데요.

저는 앵그르에서 칸딘스키까지를 먼저 보고 노르망디展을 본건데..

노르망디전도 좋았지만 앵그르에서 칸딘스키까지 전시가 더 좋더라구요.

그렇다고 노르망디전이 별로였던 것도 아니랍니다. ㅋㅋ

두 전시를 다 보실 분들은 노르망디전을 먼저 보시는게 좋지 않을까 싶어요 ^ㅁ^

1시간 반정도 여유롭게 관람하고 나와서 브이!!

근데 왜케 신났나요?? 이 날 많이 추워진다고 해서 옷을 여러겹 입었더니 완전 더 곰 같네요 ㅋㅋㅋ

얼마남지 않은 인상파의고향,노르망디展/유럽모던 풍경화의 탄생

전시 정보로 포스팅 마무리 할께요.

 

인상파의고향,노르망디展/유럽모던 풍경화의 탄생 전시기간은 2014.11.22(토) ~ 2015.2.15(일) 까지이며,

관람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7시 (입장마감은 오후 6시)

관람료는 어른 12,000원 / 대학생 10,000원 / 초,중,고등학생 8,000원 / 어린이(36개월이상 만6세) 6,000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