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공연영화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Jurassic World: Fallen Kingdom , 2018

꿈모시 2018. 7. 2. 17:10

  


지상 최대의 테마파크 ‘쥬라기 월드’가 폐쇄된 이후 화산 폭발 조짐이 일어나자,
오웬(크리스 프랫)과 클레어(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는

공룡들의 멸종을 막기 위해 이슬라 누블라 섬으로 떠난다. 

 
한편, 진화된 공룡들을 이용하려는 세력의 거대한 음모가 드러나고,
절대 지상에 존재해선 안될 위협적 공룡들이 마침내 세상 밖으로 등장하게 되는데… 
공룡들의 세상이 돌아온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오랜만에 영화나들이 다녀왔어요.
탐정 : 리턴즈와 쥬라기월드 : 플른 킹덤 중 뭘 볼지 고민 끝에
그래도 영화관에서는 블록버스터지!! 싶어 보고 왔는데요.
생각만큼의 스케일은 아니여서 좀 아쉬웠습니다.

공룡의 표현이라던가 소리 등은 실감나고 놀라웠지만
사람의 탐욕으로 일어나는 사건 등의 결말은 너무나 뻔했고,
(물론 나름의 반전은 있습니다. 다음편을 위한!!!)
공룡과의 대결에서는 어쩔 수 없이? 또 예상 가능했던!
싸움의 공간이 좁아지면서 더 그렇게 느껴지는 듯도 했구요.
이쯤에서 공룡이 나오겠는데 하면 나오고
주인공이 등장하겠는데 하면 등장해주는 ㅋㅋㅋ

무엇보다 무조건 무조건, 다음편이 있을거라는 확신이 들었던,
이미 쿠키 영상이 있음이 소문이 많이났는데,
내용 자체가 다음편을 위한 전편 느낌이랍니다.
그래서 이건 그냥 집에서 보고 다음 편을 영화관에서 볼껄 그랬나 싶기도 했어요.

하지만, 영화를 보고 여러가지 생각을 떠올리게도 했습니다.
과학이 발전할수록 사람은 더 무서워지고
그 모든 결과 역시 사람이 책임지게 된다는
그리고 마음이 찡한 장면들도 있었어요.

블록버스터를 광장히 좋아하는 분이라면 영화관 나들이도 좋을 거 같구요.
그게 아니라면 IPTV로 개봉할때 꼭 보시라고 추천하고 싶네요.

꿈모시 추천 점수 (10점 만점) 영화 7.5 

 

 

 

 

 


쥬라기 월드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내가 죽으면 날 여기 끌고 온게 당신인 거 잊지마. 너무 걱정말고
나 죽은 거예요?
지구상에 존재한 적 없는 가장 위험한 생명체를 소개하죠.

완전히 잠들었어요. 이리와요.

얼마나 구할 수 있죠?


사진출처 : 네이버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