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공연영화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Spider-Man: Far From Home, 2019

꿈모시 2020. 3. 7. 17:52

  

 

모든 것이 다시 시작된다!

‘엔드게임’ 이후 변화된 세상,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는 학교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나게 된다.

그런 그의 앞에 ‘닉 퓨리’가 등장해 도움을 요청하고 정체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까지 합류하게 되면서

전 세계를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 ‘엘리멘탈 크리쳐스’와 맞서야만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되는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Avengers: Endgame, 2019
https://ggumosi.tistory.com/731

 

어벤져스 : 엔드게임 이 후 가장 먼저 개봉한 마블영화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였습니다.

안 그래도 엔드게임에서 적잖은 충격을 받았던 꿈부부였는데,

기회가 되지 않아서 못 보다가 스위스여행 때 비행기에서 보게 됐어요.

그동안 비행기에서 봤던 영화들 후기를 많이 올렸는데 이 영화가 마지막입니다. ㅋㅋ

엔드게임의 뒷 이야기로 볼 수 있는 이 영화.

아이언맨의 희생으로 평화가 지켜졌고, 캡틴 아메리카는 못다한 자신의 삶을 살아보는 걸로 결말을 맞이했음을

다들 알고 계실텐데요. 새로운 마블 히어로들의 등장을 예고하기도 했죠.

평소 아이언맨을 가장 좋아했던 저는.. 엔드게임을 보며 계속 훌쩍였답니다.

나중에 집에서 엔드게임을 다시 볼 땐 정말 펑펑 울었어요. 히어로가 떠나갈 때 이렇게 슬프네요.

아이언맨이 떠나고 누구보다 그를 존경했던 파커는 슬퍼하고 괴로워합니다.

히어로의 길을 가는 게 맞는지조차 확신하지 못하는 그는,

어떻게 다시 일어설까요? 어떤 모습으로 성장할까요?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히어로!!! 스파이더맨!

영화는 전혀 생각지 못했던 전개가 이어지고 우리가 몰랐던ㅡ, 숨겨져왔던 또 하나의 진실이 드러납니다.

영화를 보고 나서는 다음 마블영화가 더더욱 기대됐는데요.

다시 시작된 마블. 또 다시 기다림이 시작됩니다.

꿈모시 추천 점수 (10점 만점) 영화 9.5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Spider-Man: Homecoming, 2017
https://ggumosi.tistory.com/343

 

 

 

 

 

 

 

 

 

 

 

위협이 코앞으로 다가왔고 세계는 혼돈에 빠졌지. 새로운 팀이 필요해.

스타크씨는 나를 믿었어요.

토르는요?? 지구에 없어.

닥터 스트레인지는요? 지금 바빠.

캡틴 마블? 부를 틈도 없지.

저는 휴가를 떠나니까요.

사진출처 : 네이버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