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양주 가볼만한곳/양주 정원 레스토랑) 헤세의정원/그릴 휘바

꿈모시 2020. 10. 15. 21:59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양주정원레스토랑 #헤세의정원 #그릴휘바 이야기 함께해요.

 

<북한산뷰 카페> 은평한옥마을,1인 1잔
https://ggumosi.tistory.com/971
  

 

 

  

 

 

은평한옥마을, 카페 1인 1잔을 찾아가기로 했던 날,

그 곳이 주차공간이 협소하다는 걸 알았기에 플랜B가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생각해 둔 곳이 바로 헤세의 정원이였는데요.

1인 1잔에서 무사히? ㅋ 주차를 마치고 명당자리까지 앉아 제대로 즐기며 플랜 A를 성공했지만,

플랜B가 넘 안까웠습니다. ㅋㅋ 이미 알아두기도 했고 식사도 해야했으며.

이 곳 역시 넘넘 가보고 싶었던 곳이기에, 그냥 헤세의 정원도 다녀오기로 했어요. 이힛!

 

 

 

 

  

 

파스타와 피자 등 식사가 가능한 그릴휘바, 커피와 디저트가 있는 카페 휘바.

애견카페 네이처독에, 파티를 할 수 있는 갤러리 H까지 있는 헤세의 정원.

주차장이 여러곳으로 어느 쪽에 주차를 하시든 상관없답니다.

 

 

  

 

 

 

 

다만, 헤세의정원으로 들어가는 입구가 송주계곡 주차장으로 가는 길이랑 겹치다보니,

계곡을 가려는 사람이 많은 시기에는 꽤나 밀리는 거 같더라구요.

저희가 갔을때가 하필 딱 그 시기여서... 도착해보니.. 주차를 기다리는 차량이 좀 있었습니다.

많이 기다려야하나 걱정했는데 그래도 천만다행으로 5분정도?만에 금방 헤세의 정원으로 갈 수 있었어요.

송주계곡쪽 주차장 안내하시는 분께 다른 곳 간다고 말씀드렸더니 옆 길을 열어주셔서 지나갈 수 있었답니다.

 

 

  

 

 

 

 

처음 주차줄을 보곤 괜히 여기까지 왔나 했지만,, 또 무사히 주차를 마치니 마냥 좋았던 꿈모시 ㅋㅋㅋㅋ

차란!! 헤세의 정원을 대표하는 포토존이 있는 건물이 #grill휘바 예요.

붉은 벽돌을 가득 메운 덩쿨잎, 그 앞에 놓인 커플의자!! 넘 이쁘죠?!

 

 

 

 

 

 

  

 

삼각대 세우고 커플사진 찍기 딱 좋은데.. 장소인데,

삼각대가 없어서.. 그냥 제 사진만 찍었어요. 흑흑..

요즘은 이래저래 삼각대를 챙길 생각을 아예 못 했는데, 그냥 차에 실어둬야겠다 싶더라구요.

카페나 이런 레스토랑 등. 워낙 멋진 곳이 많다보니 이렇게 필요할때가 종종 생기네요.

 

 

 

  

 

 

 

  

 

 

레스토랑 내부로 들어가면 8人이상 단체가 앉을 수 있는 메인 공간이 있고

왼 쪽엔 4人석 여러개 놓인 공간, 단 4개의 테이블이 놓인 또 다른 공간이 있습니다.

저희는 고민하다가 4개 테이블이 놓인 작은 공간으로 들어갔어요.

 

 

 

  

 

  

 

  

 

1인 1잔에서 떡 한접시를 먹고 왔지만,, 또 여기오니... 급 배가 고파졌습니다.

그래서!! (사실.. 늘 그랬지만.. ㅋ) 푸짐하게 주문하기로 했죠.

먼저 북유럽의 아침을 고르고 오징어 먹물 리조또와 디아볼로 포리조피자까지!!!

3가지나 주문했어요!!! 크.... 이 날도.. 다이어트는.. 안뇽~~ ㅋㅋ

 

 

 

 

  

 

오랜만에 오징어먹물리조또!

오징어먹물로 만든 요리는 연애 초기에 피해야할 메뉴 중 하나!

하지만 부부인 우리에겐 완전 완전 사랑하는 메뉴 ㅋㅋㅋ

무엇보다 잘못하면 비린 맛이 날 수있어서 잘하는 곳을 가야하는데

이 곳의 오징어먹물리조또.... 합격!!! 음! 맛있오!!!! 고소하니 꽤 괜찮았어요.

 

 

 

 

  

 

훈제연어와 콩이 듬뿍담겨 나오는 북유럽의 아침 샐러드!!!! GOOD!!

생각보다 훨씬 더 푸짐하게 나와서 놀랬고!!! 이렇게 콩이 잔뜩..ㅋㅋ 담겨나오는 곳도 없어서

저는 넘넘 좋았답니다. 콩 잘 안 먹는 남편!! 콩 먹이기 대작전!! ㅋㅋ

샐러드도 연한 잎으로 구성되어있어 좋았고, 드레싱도 잘 어울렸으며 네모난 빵도 꿀맛!

꺄!! 훈제연어 좋아하는 분이라면 무조건 추천합니다.

아시다시피 저는 리코나치즈 샐러드 엄청 좋아라하는데 여기는 가지구이 같이 나오다보니 주문 못 했거든요.

가지 못 먹는.. 꿈남편 때문인데.. 가지보다 콩이 낫다며.. 잘 먹더라구요. ㅋㅋㅋ

 

 

  

 

디아볼로 초리조 피자는 초리조 소세지가 올라간 매콤한 피자.

이것도.. 맛있더라구요. 매콤한 피자 오랜만이라 더더 맛있게 느껴지기도 했구요.

3가지 메뉴 선택이 두루두루 만족스러웠답니다.

 

 

 

 

  

 

  

 

 

식사 마치고 나오니!! 햇살 가득!! 더욱 화창하진 날씨!!

덕분에 정원이 더더 이뻤답니다. 별도의 꽃밭도 있어서 그 곳으로 향하던 찰나!

바로 앞 쪽으로 계곡도 있겠다. 드렁크에 슬리퍼도 있겠다!!

이번 여름 계곡을 한번 못 갔는데 한번 가볼까 싶어서 급 발길을 돌렸답니다.

계곡에서 잠시 즐기고 꽃 밭보고 가자했었는데요.

들어올때만해도 그렇게 사람들이 많진 있었던 계곡은........ 사람들로 북적이고 있었답니다.

그리고 입구쪽을 보니 더 심상치않음을 느껴!! 바로 집에 가기로 했어요 ㅋㅋㅋ

 

  

 

  

 

 

  

 

그 탓.. 에.. ㅠㅠ 꽃밭도 잊은 거 있죠.

예상대로 계곡엔 엄청 많은 사람들이 몰려들고 있었고,

입구를 지나서 도로 한참까지 줄이 어마어아하게 길고 길어서.. 엄청 놀랬네요.

저희는 빠져나가는 차량인데도, 들어오는 차량에 둘러싸여 ㅋㅋ 포위되는 상황.. ㅋㅋ도 있었답니다. ㅋㅋ

우리를 왜 막는거야!!! ㅋㅋ 물론 우린 송추계곡을 왔던 사람이 아니라 나가도 주차자리가 없겠지만.. 그래도!!

이 때도 저희를 도와주신 분은 송추계곡 주차 안내자분!!!! 정말 정말 감사해서 ㅠㅁㅠ 인사를 계속했네요.

꽃밭을 못 봐서 아쉽지만, 더 북적이기 전에 빠져나와서 다행이다 싶기도 한 순간이였어요.

이렇게, 꿈부부의 나들이는 갑자기 끝났다는..... 안타까운? 이야기. ㅋㅋ

 

우리 잇님들. 오늘은 어떤 하루 보내셨나요?

아침, 저녁으로 서늘한 공기로 감기 걸리기도 쉬운 날씨인데요.

더욱 건강관리 잘하시고, 모두 행복하세요.

 

<서울 가볼만한곳/서울 드라이브> 북악스카이웨이 팔각정공원
https://ggumosi.tistory.com/953